Facebook Messenger 다크 모드를 켜는 방법

Facebook Messenger는 오늘날 가장 인기있는 인스턴트 메시징 앱 중 하나입니다. 사람들은 매일 가족 및 친구와 연락을 유지하는 데 사용합니다.

기본 조명 모드에서 IM 앱을 사용할 때의 문제는 특히 어두운 방에서 눈이 힘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에 대한 한 가지 해결책은 다크 모드의 Facebook Messenger입니다.


메신저의 다크 모드 란?

Facebook Messenger Dark 모드를 활성화하면 채팅 창의 전체 배경이 진한 검정색으로 변경됩니다. 채팅의 다른 요소도 약간 변경됩니다.

  • 친구의 댓글이 회색 배경의 흰색 글꼴로 변경됩니다.
  • 댓글이 파란색 배경의 흰색 글꼴로 변경됩니다.
  • 왼쪽의 최근 대화 목록이 회색 배경의 흰색 텍스트로 변경됩니다.
  • 모든 아이콘과 제목도 흰색으로 변경됩니다.

다크 모드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언제든지 라이트 모드로 쉽게 전환 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0에서 Facebook Messenger 다크 모드 켜기

Windows 10 버전의 Facebook Messenger에서 다크 모드로 전환하는 것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습니다. 다크 모드 설정은 기본 설정 메뉴에 숨겨져 있습니다.

  1. Facebook Messenger 데스크톱을 시작합니다. 아직 설치하지 않은 경우 데스크톱 용 Facebook Messenger를 다운로드하여 먼저 설치할 수 있습니다.

  2. 작은 것을 선택하십시오 전령 창의 왼쪽 상단에있는 아이콘에서 전령, 선택 환경 설정.

  3. 그러면 환경 설정 창문. 고르다 외관 왼쪽 메뉴에서 테마 쓰러지 다. 여기에서 다양한 테마를 볼 수 있습니다. 원하는 어두운 테마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약간 더 밝은 어두운 모드를 선호하는 경우 회색 테마가 더 나은 옵션입니다. 더 어둡고 더 밝은 조명이있는 고 대비 디스플레이를 좋아한다면 고 대비 (어두움).

  4. 선택하면 어두운 테마를 선택하면 열려있는 모든 Facebook Messenger 창이 다크 모드로 업데이트됩니다.

  5. 라이트 모드로 다시 전환하려면 위의 모든 단계를 반복하십시오. Dark 테마를 선택하는 대신 대신 테마. 그러면 열려있는 모든 Facebook Messenger 창이 즉시 다시 Light 모드로 변경됩니다.


브라우저에서 Facebook Messenger 다크 모드 켜기

데스크톱 앱이 아닌 브라우저에서 Facebook Messenger를 사용하는 경우 다크 모드를 활성화하는 것이 훨씬 더 쉽습니다.

  1. 브라우저에서 Facebook을 연 상태에서 페이스 북 메신저 을 선택하여 전령 창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아이콘.

  2. 의 하단에있는 페이스 북 메신저 패널, 선택 메신저에서 모두보기. 이것은 열립니다 전령 브라우저 앱.

  3. 에서 페이스 북 메신저 브라우저 창에서 창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드롭 다운 메뉴를 선택합니다. 이 메뉴에서 다크 모드 비녀장.

  4. 그러면 전체 Facebook Messenger 브라우저 앱 창이 다크 모드로 전환됩니다.

    브라우저 기반 Facebook Messenger 앱에서 다크 모드를 활성화하면 브라우저의 다른 모든 Facebook 창에 대해서도 다크 모드가 활성화됩니다. 원하지 않는 경우 Facebook Messenger 데스크톱 앱을 설치하고 대신 Dark 테마를 선택해야합니다.

  5. 브라우저에서 Facebook Messenger를 다시 Light 모드로 전환하려면 위의 과정을 반복하고 다크 모드 활성화하는 대신 토글하십시오.


Facebook 앱의 메신저 다크 모드

모바일 장치의 Facebook Messenger 앱에서 다크 모드를 활성화 할 수도 있습니다. 아직 설치하지 않은 경우 Google Play 스토어에서 Android 용 Facebook Messenger를 설치하거나 App Store에서 iOS 용 Facebook Messenger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Facebook Messenger 앱에서 다크 모드를 활성화하는 것은 브라우저에서하는 것처럼 간단합니다.

  1. Facebook Messenger 앱을 실행하고 프로필 왼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이미지.

  2. 이것은 프로필 탭하여 활성화 할 수있는 화면 다크 모드 비녀장.

  3. 이 기능을 활성화하면 전체 Facebook Messenger 창이 다크 모드로 전환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다크 모드에서 Facebook Messenger 사용

메신저를 다크 모드로 전환하면 처음에는 조금 이상하게 느껴질 것입니다. 확실히 메신저에 매우 다른 모양과 느낌을줍니다. 그러나 익숙해지면 눈이 덜 피로 해지고 IM 채팅이 훨씬 즐겁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