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Messenger를 끄는 방법

Facebook Messenger 인스턴트 메시징 서비스에는 어떤 친구가 온라인 상태이고 채팅 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기능을 포함하여 많은 편리한 기능이 있습니다. 이러한 친구와 연락처는 귀하가 온라인 상태임을 알 수도 있습니다. 낮게 누워서 의사 소통을하지 않으려는 경우 활동 상태를 끄면 쉽게 어두워집니다.

다음은 데스크톱 컴퓨터 나 모바일 브라우저에서 Facebook.com, 데스크톱의 Messenger.com, iOS 또는 Android Messenger 앱에서 Messenger 활성 상태를 끄는 방법입니다.

Facebook 또는 Messenger가 다른 기기에서 열려있는 경우 해당 기기에서 활성 상태를 꺼야합니다.

코비스 / 게티 이미지


데스크탑에서 Facebook의 메신저 끄기

Mac 또는 Windows PC에서 Facebook에 로그인 한 경우 메신저 활성 상태를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Facebook과 Messenger가 연결되어 있으므로 Facebook을 통해 또는 단독으로 Messenger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1. 컴퓨터에서 Facebook에 로그인하고 전령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아이콘.

  2. 선택 옵션 채팅 사이드 바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아이콘 (점 XNUMX 개).

  3. 고르다 활성 상태 끄기.

  4. 에서 활성 상태 창에서 선택 모든 연락처에 대해 활성 상태 끄기 온라인 상태를 누구에게도 공개하지 않으려면

  5. 고르다 다음을 제외한 모든 연락처의 활성 상태 끄기 특정 연락처 만 온라인 상태를 볼 수 있도록 허용하려는 경우. 허용 할 사람의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6. 고르다 일부 연락처에 대해서만 활성 상태 끄기 특정 사람들이 귀하의 온라인 상태를 보지 못하도록하려면 해당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7. 고르다 좋아요.

  8. 선택한 옵션에 따라 다른 Messenger 사용자에게 오프라인으로 표시됩니다.

    수다쟁이가 될 자신을 다시 보이게하려면 옵션 선택 활성 상태 켜기.


바탕 화면의 Messenger.com에서 활성 상태 끄기

Mac 또는 Windows PC에서 Messenger.com에 로그인 한 경우 활성 상태를 끄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Messenger.com에 로그인하고 설정 아이콘 (기어)을 클릭합니다.

  2. 고르다 설정 드롭 다운 메뉴에서

  3. 에서 활성 상태 섹션에서 활동 중일 때 표시 선택권. 친구와 연락처는 내가 메신저를 사용 중인지 알 수 없습니다.

iOS 또는 Android 앱에서 활성 상태 끄기

메신저 iOS 또는 Android 앱을 사용하여 이동 중에 메신저 활성 상태를 쉽게 끌 수 있습니다.

데스크탑과 같은 다른 곳에서 Facebook 또는 Messenger를 사용하는 경우 해당 기능을 끌 때까지 활성 상태로 나타납니다.

  1. 열기 전령 모바일 장치에서 앱을 선택하고 채팅 화면 하단의 아이콘.

  2. 귀하의 프로필 사진 왼쪽 상단 모서리에서 활성 상태.

  3. 활동 중일 때 표시 활성 상태를 끄는 토글 스위치. (Android 기기에서는 화면 상단의 토글을 사용하여 활성 상태를 끕니다.)

  4. 가볍게 두드리다 끄기 확인. 이제 다른 사용자는 내가 메신저에 있는지 확인할 수 없습니다.


모바일 브라우저에서 Facebook의 메신저 끄기

모바일 장치에서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Facebook에 로그인 한 경우 메신저 활성 상태를 끄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모바일 브라우저에서 Facebook에 로그인하고 전령 상단에 아이콘.

  2. 전원 끄기 활동 중일 때 표시 토글 스위치.

  3. 확인 상자가 나타나면 끄기. 이제 다른 사용자는 내가 메신저에 있는지 확인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