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omecast와 함께 Twitch를 사용하는 방법

Chromecast를 사용하면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과 같은 한 기기에서 TV 화면으로 Twitch 스트림을 무선으로 전송할 수있는 편리한 방법입니다. 일부 스마트 TV에는 Chromecast 호환성이 내장되어 있지만 다른 TV는 Chromecast 동글을 구입해야합니다. Chromecast를 사용하여 TV에서 Twitch를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입니다.

TV의 메뉴 시스템 또는 설명서에 Chromecast 스트리밍 지원 여부가 표시되어야합니다.


Chromecast를 사용하여 Twitch를 TV로 전송하는 방법

Chromecast를 사용하여 미디어를 스트리밍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며 기기를 켜고 모두 동일한 Wi-Fi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 외에 최소한의 설정 만 필요합니다.

  1. Chromecast 호환 스마트 TV를 켭니다. Chromecast 동글을 사용하는 경우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2. 열다 씰룩 씰룩 움직이다 Android 또는 iOS 스마트 장치에서.

  3. 캐스트 앱 상단의 아이콘.

    전송 아이콘은 방송 신호가 나오는 TV 화면처럼 보입니다.

  4. 화면 이름을 탭합니다. 그만큼 캐스트 연결되면 아이콘이 흰색으로 바뀌고 TV에 전송할 준비가되었음을 알리는 메시지가 표시되어야합니다.

    스마트 TV의 이름은 일련의 문자와 숫자 일 가능성이 높고 Chromecast 동글의 이름은 'Chromecast'입니다.

  5. Twitch 앱에서 Twitch 스트림을 탭하면 TV에서 자동으로 재생됩니다.

    Twitch 앱을 사용하여 실시간 스트리밍을 변경하고 Twitch 채팅에 참여하거나 원하는 경우 앱을 완전히 닫을 수도 있습니다.


Chrome을 통해 Twitch를 TV로 전송하는 방법

Twitch 앱이 설치된 iOS 또는 Android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이없는 경우 컴퓨터에서 Google Chrome을 사용하여 Twitch TV 캐스트를 할 수도 있습니다.

  1. 열다 구글 크롬 컴퓨터에서 Twitch 웹 사이트로 이동하여 평소처럼 스트림을 시청하세요.

    컴퓨터와 스마트 TV 또는 Chromecast 동글이 동일한 Wi-Fi 네트워크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2. 동영상 플레이어 위에 마우스 커서를 올려 여러 재생 버튼이 표시되도록 한 다음 캐스트 아이콘.

  3. Chromecast 동글 또는 스마트 TV의 이름을 클릭합니다.

  4. Twitch 스트림이 TV에서 재생되기 시작합니다. 파랑 캐스트 Google 크롬 툴바에 아이콘이 표시되어야합니다.


Chromecast없이 TV에서 Twitch를 시청하는 방법

Chromecast는 휴대 전화와 태블릿의 Twitch 스트림을 더 큰 화면으로 시청하는 데 사용되는 유용한 기술이지만 TV에서 좋아하는 Twitch 스 트리머를 시청하는 유일한 방법은 아닙니다.

다음은 Chromecast로 Twitch TV 캐스팅에 대한 몇 가지 대안입니다.

  • Twitch TV 앱 사용 : 스마트 TV가 앱을 지원하는 경우 실제로 Netflix 및 Disney + TV 앱과 같이 기본적으로 로그인하고 방송을 보는 데 사용할 수있는 기본 Twitch 앱이있을 수 있습니다.
  • Blu-ray 플레이어 확인 : 최신 Blu-ray 및 DVD 플레이어에는 콘텐츠 스트리밍 용 앱이 함께 제공되며 Twitch TV 앱이 설치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 Xbox 또는 PlayStation 사용 : Microsoft와 Sony의 비디오 게임 콘솔에는 모두 Twitch를 시청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Twitch 앱이 있습니다. 이러한 앱을 사용하여 Xbox One 및 PlayStation 4 본체에서 Twitch로 브로드 캐스트 할 수도 있습니다.
  • Apple TV 사용 : Apple TV 스트리밍 박스에는 스트림을 시청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기본 Twitch 앱이 있습니다. 또는 iOS 기기에서 Apple TV로 Twitch 영상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 스마트 TV 웹 브라우저 사용 : 많은 TV, 미디어 박스 및 비디오 게임 콘솔에는 Twitch 웹 사이트를 통해 실시간 스트리밍을 시청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웹 브라우저 앱이 있습니다.
  • HDMI 케이블 사용 : 다른 모든 방법이 실패하면 HDMI 케이블을 사용하여 언제든지 기기 화면을 TV에 투사 할 수 있습니다. 장치에 따라 추가 어댑터 또는 동글이 필요할 수 있지만 장비가 있으면 매우 안정적인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