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 One에서 Twitch로 스트리밍하는 방법

Twitch 스트리밍 서비스를 사용하여 Xbox One 게임 플레이를 방송하는 것은 비디오 게임 자체를하는 것만 큼 보편화되었습니다.

인기있는 Twitch 스 트리머 중 일부는 값 비싼 게임용 컴퓨터, 캡처 카드, 여러 대의 카메라, 헤드셋 및 녹색 화면에 투자하지만 누구나 Xbox One 본체와 몇 가지 옵션 액세서리를 사용하여 기본 방송을 무료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Xbox One에서 Twitch Stream에 필요한 것

Xbox One 비디오 게임 콘솔에서 Twitch로 스트리밍하려면 다음 기본 사항 외에는 많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Xbox One, Xbox One S 또는 Xbox One X와 같은 Xbox One 제품군 장치 중 하나의 본체.
  • 무선 또는 유선 인터넷 연결. 어느 쪽이든 괜찮지 만 인터넷 연결이 빠를수록 방송 할 수있는 비디오의 품질이 더 좋아집니다.
  • 게임 플레이를 볼 수 있도록 본체에 연결할 TV XNUMX 대.
  • 게임을 플레이하고 Twitch 앱을 탐색 할 수있는 Xbox One 컨트롤러.

Twitch에서 오디오로 자신의 비디오 스트리밍

자신의 비디오 장면을 통합하고 음성 내레이션 (둘 다 선택 사항)을 제공하려면 다음 항목도 필요합니다.

  • Xbox One Kinect 센서. 이 장치는 주로 Twitch 스트림 용 비디오 녹화에 사용되지만 마이크 역할도 할 수 있습니다. Twitch 방송을 향상시키는 것 외에도 Kinect를 사용하면 Xbox One 소유자가 음성 명령을 사용하고, Skype 화상 통화를하고, Dance Central Spotlight, Just Dance, Fruit Ninja와 같은 모션 비디오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 Xbox Kinect 어댑터. Kinect는 원래 Xbox One 본체에서 직접 작동하지만 Xbox One S 및 Xbox One X 에디션 소유자는 Xbox Kinect 어댑터를 구입해야 제대로 작동합니다.

오디오 설정 업그레이드 고려

Kinect에 마이크가있을 수 있지만 스트림을위한 고품질 오디오를 위해서는 별도의 장치를 사용해야합니다.

  • Xbox One 채팅 헤드셋: 원래 Xbox One 소유자는 본체 상자에 Microsoft 고유의 맞춤형 게임 헤드셋을 제공합니다. Xbox One 채팅 헤드셋은 Xbox One 컨트롤러에 연결되는 Xbox One 스테레오 헤드셋 어댑터 (포함됨)에 직접 연결됩니다. 이 헤드셋은 선명한 오디오를 녹음하고 사용하기 쉬우 며 Xbox One S 및 Xbox One X와 같은 최신 콘솔을 사용하는 게이머가 별도로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 기타 헤드셋 또는 마이크. 최신 Xbox One 컨트롤러에는 d- 패드 아래 장치 하단에 3.5mm 오디오 잭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이 잭은 일반 헤드셋, 이어폰 또는 헤비 듀티 게임용 헤드셋의 마이크를 기본 Apple EarPods에 연결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Twitch Xbox 앱 다운로드

Xbox One에서 Twitch로 스트리밍하려면 무료 Twitch 앱을 다운로드해야합니다. 그것을 얻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열기 스토어 대시 보드의 탭.

  2. 작은 클릭 검색 아이콘.

  3. Twitch를 입력합니다. 입력과 동시에 보라색 아이콘이있는 Twitch 앱이 나타납니다. 클릭하세요. 스토어 내 앱의 공식 목록으로 이동합니다. 클릭 오늘 바로 버튼을 눌러 다운로드하십시오.

  4. 앱은 Xbox One 본체에 설치되며 다음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내 게임 및 앱 화면에서 찾은 안내서 (컨트롤러에서 원 Xbox 버튼을 누르면 나타나는 메뉴).


Twitch와 Xbox 계정 연결

Xbox One이 Twitch 계정으로 브로드 캐스트하는지 확인하려면 컴퓨터를 사용하여 초기 연결을 수행해야합니다. Twitch 계정이 Xbox One에 연결된 후에는 본체를 교체하거나 Twitch 계정을 변경하지 않는 한 다시 할 필요가 없습니다.

  1. 컴퓨터의 웹 브라우저에서 공식 Twitch 웹 사이트로 이동하여 로그인하세요.

  2. Xbox One에서 Twitch 앱을 열고 로그인 단추. 앱에서 XNUMX 자리 코드를 제공합니다.

  3. 컴퓨터에서 Twitch에 로그인 한 동일한 브라우저에서 특별 활성화 웹 페이지를 방문하여 앱의 코드를 입력합니다.


첫 번째 Twitch 스트림 시작 및 테스트

Xbox One에서 처음으로 스트리밍 할 때 모든 것이 제대로 작동하고 오디오 및 영상의 품질이 가능한 한 좋은지 확인하기 위해 몇 가지 작은 테스트를 실행해야합니다. 모든 것을 설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스트리밍 할 Xbox One 게임을 엽니 다. 게임을 활성화하지 않으면 Twitch로 스트리밍 할 수 없습니다. 열어서 제목 화면에 그대로 두어도 괜찮습니다. 실제로 게임을 시작할 필요는 없습니다.

  2. Xbox One 대시 보드로 돌아가 Twitch 앱을 엽니 다. 클릭 방송 화면 왼쪽 하단에있는 버튼을 눌러 Xbox One 게임을 다시 열고 Twitch 앱을 화면 오른쪽의 작은 막대로 축소합니다.

  3. 클릭 방송 제목 필드를 입력하고 Twitch 방송의 이름을 변경합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무엇이든 될 수 있습니다. Twitch 웹 사이트와 앱에서 스트림이 호출됩니다.

  4. 고르다 설정. Twitch 탭 상단의 작은 창에서 Twitch 방송이 어떻게 보일지 미리 볼 수 있습니다.

  5. Kinect를 Xbox One에 연결 한 경우 Kinect가 스트림 창에 표시되는 내용을 미리 볼 수 있습니다. 원하는 경우 선택을 취소하여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Kinect 활성화 상자. 화면에서 관련 레이아웃 상자를 클릭하여 스트림 내에서 Kinect 카메라의 위치를 ​​변경합니다.

  6. 그리고, 자동 줌 기능을 사용하면 스트리밍하는 동안 Kinect가 얼굴에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비활성화하면 Kinect가 볼 수있는 모든 것이 방 전체를 표시합니다. 스트리밍하는 동안 계속해서 집중하려면이 옵션을 활성화하십시오.

  7. 확인 마이크 사용 상자가 선택되어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Kinect 또는 컨트롤러에 연결된 마이크가 스트리밍 중에 말하는 내용을 인식 할 수 있습니다.

  8. 그리고, 파티 채팅 옵션은 그룹 채팅 또는 온라인 경기에서 다른 사용자가 만든 오디오를 나타냅니다. 스트리밍 중에 음성 만 방송하려면 브로드 캐스트 파티 채팅 옵션이 선택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모든 오디오를 공유하려면이 확인란을 선택하십시오.

  9. 스트림 설정에서 수행해야하는 마지막 단계는 스트림 해상도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선택한 이미지 품질이 높을수록 인터넷 속도가 빨라야합니다. 클릭품질 드롭 다운 메뉴에서 새로운 추천 받기. 이 명령은 현재 인터넷 속도에 대한 최적의 품질 설정을 자동으로 감지합니다.

  10. 모든 설정을 조정 한 후 B 컨트롤러의 버튼을 눌러 기본 Twitch 방송 메뉴로 돌아가서 방송 시작 스트리밍을 시작합니다.

    초기 설정 및 방송 후 게임을 시작한 다음 Twitch 앱을 열고 클릭하여 Twitch 스트림을 시작합니다. 방송, 스트림 이름 변경, 방송 시작 옵션을 선택합니다. 


첫 번째 Twitch 스트림에 대한 피드백 받기

친구에게 첫 번째 스트림을 보도록 요청하고 방송 품질 및 사운드 수준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연이 많은 경우 (오디오가 영상과 동기화되지 않음) Twitch 설정으로 돌아가서 수동으로 더 낮은 품질의 방송 설정을 선택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