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크롬 명령을 사용하는 방법

Google 크롬은 고도로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으므로 애플리케이션의 모양에서 보안 관련 기능, 다운로드 대상 변경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영향을 미치는 수백 가지 설정을 통해 브라우저를 미세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인터페이스의 그래픽 메뉴 버튼과 링크를 통해 이러한 많은 부분을 조정할 수 있지만 Chrome의 주소 표시 줄 (옴니 박스라고도 함)에 입력하는 Chrome 명령을 사용하면 실제로 브라우저를 완전히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가장 유용한 Chrome 명령과 각각에 대한 간략한 설명입니다.

이 문서의 정보는 Chrome OS, Linux, macOS 및 Windows 운영 체제의 Google Chrome 브라우저에 적용됩니다.

게티 이미지 


chrome : // settings / searchEngines

이 명령은 검색 엔진 관리와 관련된 설정을 엽니 다. 브라우저의 기본 검색 엔진을 변경하고 개별 검색 문자열을 편집하고 설치된 엔진을 제거합니다.


chrome : // settings / clearBrowserData

이 명령은 인터넷 사용 정보 삭제 검색 기록, 다운로드 기록, 캐시, 쿠키, 저장된 암호, 기타 검색 데이터 및 지정한 기간 동안 보호 된 콘텐츠에 대한 라이선스를 삭제할 수있는 대화 상자.

chrome : // settings / autofill

이 명령은 자동 완성 옵션 창에서 기존 자동 완성 데이터를 보거나 편집하거나 제거하고 수동으로 새 항목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chrome : // downloads

이 명령은 로그 내의 각 파일과 관련된 아이콘, 파일 이름 및 URL을 포함하는 Chrome의 다운로드 기록을 표시합니다. 각 파일 옆에는 다운로드 목록에서 항목을 삭제하고 해당 항목이있는 폴더를 열 수있는 링크가 있습니다.

크롬 : // 확장

이 명령은 이름, 아이콘, 크기, 버전 번호 및 권한 데이터를 포함하여 설치된 모든 브라우저 확장을 표시합니다. 확장 프로그램을 켜고 끄고 브라우저가 시크릿 모드에있는 동안 각 확장 프로그램의 실행을 허용할지 여부를 Chrome에 지시합니다.

chrome : // bookmarks

이 명령은 폴더 및 제목별로 구성된 저장된 모든 웹 페이지를 표시하는 북마크 관리자를 엽니 다. 이 화면에서 책갈피를 추가, 편집 또는 제거하고 HTML 형식으로 가져오고 내보낼 수 있습니다.

chrome : // history

이 명령은 검색 가능하고 날짜별로 분류 된 검색 기록을 표시합니다. 이 로그에서 개별 항목을 제거하고 인터넷 사용 정보 삭제 인터페이스.

chrome : // settings / help

이 명령은 실행중인 Chrome 버전 번호를 알려주고 도움말 및 문제보고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chrome : // crashes

여기에서 최근 브라우저 충돌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충돌보고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크롬 : // gpu

이 명령은 드라이버 사양, 하드웨어 가속 데이터, 충돌 및 Chrome에서 감지 된 기타 관련 문제에 대한 해결 방법을 포함하여 시스템의 그래픽 카드 및 설정에 대한 풍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chrome : // histograms

이 명령을 사용하면 Chrome을 시작한 시점부터 가장 최근 페이지로드까지 누적 된 브라우저 통계에 대한 수십 가지 심층 시각적 해석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chrome : // system

이 명령은 운영 체제, BIOS 및 다양한 하드웨어 구성 요소에 대한 세부 정보를 포함한 포괄적 인 시스템 진단 데이터를 가져옵니다. 사용 가능한 데이터의 양은 특정 운영 체제에 따라 다릅니다.

크롬 :/ / 플래그

이 명령은 몇 가지 플랫폼 별 실험 기능을 활성화 및 비활성화 할 수있는 창을 표시합니다. 각 기능 세트에는 간략한 설명과 해당 기능을 켜고 끌 수있는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급 사용자 만 이러한 설정을 변경해야합니다.

chrome : // quota-internals

이 명령은 각 사이트가 브라우저의 캐시에서 차지하는 양을 포함하여 Chrome에 할당되고 현재 사용중인 디스크 공간에 대한 세부 정보를 표시합니다.

항상 그렇듯이 브라우저 설정을 수정할 때주의하십시오. 특정 구성 요소 또는 기능에 대해 확실하지 않은 경우 그대로 두거나 추가 조사를 수행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