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크롬 북마크 바를 항상 표시하는 방법

알 수있는 것

  • Google 크롬 북마크 바가 사라지거나 액세스 할 수없는 경우 즐겨 찾는 링크가 모두 손실 된 것처럼 보입니다.
  • 일반적인 원인은 잘못된 웹 사이트로드 또는 실수로 키보드를 누르는 것입니다.
  • Chrome 버전에 따라 단축키를 사용하거나 Chrome 옵션을 조정하여 북마크 바를 복원 할 수 있습니다.

이 도움말에서는 북마크 바를 다시 표시하는 방법과 Chrome 북마크에 액세스하는 다른 방법을 설명합니다.


Chrome의 북마크 바를 표시하는 방법

다음을 사용하여 북마크 바를 전환합니다. 명령+변화+B macOS의 키보드 단축키 또는 Ctrl 키+변화+B Windows 컴퓨터에서.

이전 버전의 Chrome을 사용하는 경우 수행 할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1. Chrome을 엽니 다.

  2. 로 표시되는 기본 메뉴 버튼을 클릭하거나 탭합니다. 3 도트 브라우저 창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습니다.

  3. 드롭 다운 메뉴가 나타나면 설정. 설정 화면은 다음을 입력하여 액세스 할 수도 있습니다. chrome : // settings Chrome의 주소 표시 줄에.

  4. 레이블이 지정된 옵션이 포함 된 모양 섹션을 찾습니다. 항상 북마크 바 표시 확인란과 함께. 북마크 바가 항상 Chrome에 표시되도록하려면 페이지를로드 한 후에도이 상자를 한 번 클릭하여 선택하십시오. 나중에이 기능을 비활성화하려면 확인 표시를 제거하기 만하면됩니다.


Chrome 북마크에 액세스하는 다른 방법

도구 모음 외에 책갈피에 액세스 할 수있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한 가지 방법은 즐겨 찾기 옵션을 선택하면 모든 북마크와 여러 관련 옵션이 포함 된 하위 메뉴가 나타납니다.

또 다른 것입니다 관리자 즐겨 찾기,이 하위 메뉴에서도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Ctrl 키+변화+O Windows의 바로 가기 또는 명령+변화+O Mac에서 바로 가기.

Windows 바로 가기로 직접 선택한 책갈피에 액세스 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