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크롬에서 탭 페이지를 사용하는 방법

Chrome에서 새 브라우저 탭을 열 때마다 기본적으로 Chrome의 새 탭 페이지가 표시됩니다. 새 탭 화면에는 Google 앱 및 가장 자주 방문하는 사이트에 대한 편리한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새 탭 페이지를 맞춤 설정하고 Chrome의 새 탭 바로 가기를 변경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이 도움말의 정보는 Windows 용 Chrome 데스크톱 버전에 적용됩니다.


Chrome의 새 탭 페이지는 무엇입니까?

Google 계정에 로그인하면 Chrome이 자동으로 새 탭 페이지를 맞춤 설정합니다. Chrome의 새 탭 페이지에는 다음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Google 검색 창: 검색어를 입력하고 유리를 확대을 선택하거나 마이크로폰 음성으로 검색합니다.
  • Google 애플리케이션: 선택 도트 그리드 페이지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YouTube 및 Google지도와 같은 다른 Google 앱의 바로 가기를 엽니 다.
  • 프로필: 로그 아웃하거나 계정을 전환하려면 오른쪽 상단에있는 프로필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 북마크 바: 사용하도록 설정하면 URL 표시 줄 아래에 Google 북마크 표시 줄이 표시됩니다. 고르다 다른 북마크 그들 모두를 볼 수 있습니다.
  • 바로 가기: 검색 창 아래에 가장 자주 방문하는 사이트를 나타내는 아이콘이 있습니다. 여기에 표시되는 단축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새 탭을 열 때마다 특정 페이지가 열리도록 Chrome의 홈페이지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Windows 용 Chrome에서 새 탭을 여는 방법

Chrome에서 새 탭 페이지를 열려면 ...을 더한 (+) 브라우저 창 맨 위에 있습니다. 현재 열려있는 탭 옆에 있습니다. 단축키를 사용하여 Chrome에서 새 탭을 열 수도 있습니다. Ctrl 키+T.

Chrome의 새 탭 페이지를 맞춤 설정하는 방법

Chrome 데스크톱 버전에서는 다음을 수행하여 새 탭 페이지의 모양을 맞춤 설정하고 표시 할 바로 가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1. 새 탭을 열고 주문제작 브라우저 창의 오른쪽 하단에 있습니다.

  2. 배경을 선택하거나 장치에서 업로드 개인 이미지를 사용합니다.

  3. 고르다 바로 가기다음을 선택 내 바로 가기 사용자 지정 바로 가기를 활성화합니다.

    고르다 단축키 숨기기 새 탭 페이지에 바로 가기를 표시하지 않으려면

  4. 고르다 색상 및 테마 사용 가능한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한 다음 끝난.


Chrome의 새 탭 페이지를 맞춤 설정하는 방법

사용자 지정 바로 가기를 활성화하면 이제 새 탭 바로 가기를 제거하거나 편집 할 수 있습니다.

  1. 삭제하려는 바로 가기 위에 커서를 놓고 3 도트 바로 가기 옆에 표시됩니다.

    새 탭 페이지에 새 링크를 추가하려면 바로 가기 추가.

  2. 변경 이름 URL다음 선택 끝난. 바로 가기를 영구적으로 제거하려면 제거 삭제할 수 있습니다.

    에서 바로 가기를 삭제할 때 새 탭 페이지에서 URL은 북마크에서 삭제되지 않습니다.

  3. 실수로 잘못된 URL을 삭제 한 경우 취소 페이지 하단에

    새 탭 바로 가기를 가장 자주 방문한 사이트로 재설정하려면 기본 바로 가기 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