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페이지를 즐겨 찾는 웹 사이트로 설정하는 방법

대부분의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면 선택한 웹 사이트로 홈 페이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홈 페이지는 브라우저에서 열리는 기본 웹 사이트 역할을 할 수 있지만 보조 북마크 역할도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Chrome에서 홈페이지는 두 가지를 의미합니다. 홈 버튼을 활성화 한 다음 특정 웹 페이지를 여기에 연결하여 선택할 때 열리도록 할 수 있습니다. Chrome을 처음 시작할 때 특정 웹 사이트를 열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홈페이지를 고려하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홈페이지는 필수는 아니지만 즐겨 찾는 브라우저를 열 때마다 항상 동일한 사이트를 방문하는 경우이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는 검색 엔진, 이메일 클라이언트,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 무료 온라인 게임 웹 사이트 등 무엇이든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일반적인 웹 브라우저 변경은 다른 기본 검색 엔진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홈 페이지를 즐겨 찾는 검색 엔진으로 설정할 수 있지만 기본 검색 엔진을 Google 또는 다른 웹 사이트로 변경하면 웹 검색이 더욱 빨라집니다.


Chrome에서 홈 페이지를 만드는 방법

Chrome에서 홈페이지 변경은 설정을 통해 수행됩니다. Chrome을 열 때 열리도록 맞춤 페이지를 설정할 수 있지만 북마크처럼 작동하는 전용 홈 버튼도 있습니다.

Chrome 홈페이지를 사용하는 한 가지 방법은 Chrome을 시작할 때마다 열리는 페이지 또는 페이지 집합을 구성하는 것입니다.

  1. Chrome 오른쪽 상단에있는 메뉴 버튼을 선택하고 설정.

  2. 아래로 스크롤하여 시작에 섹션 옆에있는 라디오 버튼을 선택합니다. 특정 페이지 또는 페이지 집합 열기.

  3. 선택 새 페이지 추가, URL을 입력하고 추가. 또는 선택 현재 페이지 사용 Chrome에서 연 모든 URL을 자동으로 추가합니다 (홈페이지로 사용하지 않을 페이지를 제거 할 수 있음).

Chrome의 홈페이지 옵션을 사용하는 다른 방법은 툴바에 홈 버튼을 표시하는 것입니다. 해당 버튼을 선택하면 지정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1. 로 이동 설정 위에서 설명한대로 화면이 표시되지만 이번에는 외관 안내

  2. 확인 홈 버튼 표시 사용 가능합니다.

  3. 해당 섹션 바로 아래에서 두 번째 풍선 옵션을 사용하여 홈 버튼을 선택할 때 열고 자하는 웹 사이트의 URL을 입력합니다.


Safari에서 홈 페이지를 만드는 방법

Windows이든 Mac이든 관계없이 Safari 홈 페이지를 일반 환경 설정 화면.

Safari에서 홈 페이지를 변경하면 다음에서 해당 링크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역사 메뉴를 선택합니다.

  1. 이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편집 > 환경 설정 Windows에서 또는 원정 여행 환경 설정 Mac을 사용하는 경우.

  2. 선택 일반 탭.

  3. URL을 홈페이지 텍스트 상자 또는 선택 현재 페이지로 설정 하기 위해서.

    예를 들어 Google을 홈페이지로 만들려면 다음을 입력합니다. https://www.google.com.

    새 창이나 탭을 시작할 때 홈 페이지를 열려면 새 창 열기 및 / 또는 다음으로 열리는 새 탭 될 옵션 홈페이지.


Edge에서 홈 페이지를 만드는 방법

일부 브라우저와 마찬가지로 Edge를 사용하면 Edge를 열 때 열리는 페이지와 홈 버튼으로 액세스 할 수있는 링크의 두 가지 방법으로 홈페이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Edge를 시작할 때 열리는 웹 사이트를 변경하려면 설정:

  1. Edge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점 XNUMX 개로 된 메뉴에 액세스하고 설정.

  2. 고르다 시작에 왼쪽 된 창에서.

  3. 선호하는 특정 페이지 또는 페이지 열기.

  4. 고르다 새 페이지 추가.

    대신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열려있는 모든 탭 사용 열려있는 모든 웹 페이지를 홈 페이지로 변환합니다.

  5. 시작 홈 페이지로 사용할 페이지의 URL을 입력 한 다음 추가.

마지막 두 단계를 반복하여 더 많은 홈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Edge에서 홈 페이지를 변경하는 또 다른 방법은 홈 버튼에 연결된 URL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홈 버튼은 내비게이션 바의 왼쪽에 있습니다.

  1. 열다 설정 위에서 설명한대로하지만 이번에는 외관 왼쪽 창에서 탭.

  2. 확인 홈 버튼 표시 켜진 다음 제공된 공간에 URL을 입력합니다.


Firefox에서 홈 페이지를 만드는 방법

Firefox 홈페이지 변경은 Home 기본 설정 탭. 

  1. Firefox 오른쪽 상단 (XNUMX 줄 스택)에있는 메뉴를 사용하여 옵션.

  2. 고르다 Home 왼쪽에.

  3. 위치 찾기 홈페이지 및 새 창 페이지 오른쪽에있는 설정 새 창 및 탭 표제.

  4. 선호하는 맞춤 URL 드롭 다운 메뉴에서

  5. Firefox에서 홈 페이지를 설정하는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빈 공간에 URL을 붙여 넣거나 입력합니다.
    • 다음에서 하나 이상의 웹 사이트를 가져옵니다. 현재 페이지 사용 단추. 이것은 Firefox에서 여러 홈 페이지를 설정하는 방법입니다.
    • 을 통해 북마크를 선택하십시오. 북마크 사용 옵션을 선택합니다.

Internet Explorer에서 홈 페이지를 만드는 방법

IE 홈 페이지는 브라우저 창의 오른쪽 상단에있는 홈 아이콘을 통해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브라우저에는 두 가지 유형의 홈 페이지가 있으므로 Internet Explorer가 시작될 때 열어야하는 페이지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Internet Explorer의 홈 페이지를 선택한 웹 사이트로 변경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훨씬 더 빠릅니다.

  1. 브라우저 오른쪽 상단에서 홈 버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홈페이지 추가 또는 변경.

  2. 목록에서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 이 웹 페이지를 유일한 홈페이지로 사용: 이것은 귀하의 홈페이지 (현재 귀하가있는 페이지)를 빠르게 만드는 방법입니다.
    • 이 웹 페이지를 홈페이지 탭에 추가: 이미 홈 페이지 세트가 있고이를 제거하지 않으려면이를 사용하여 홈 페이지 세트에 현재 페이지를 추가하십시오.
    • 현재 탭 세트를 홈페이지로 사용: 이전에 설정 한 홈 페이지를 덮어 쓰고 현재 열려있는 모든 탭으로 대체합니다.

    세 번째 옵션은 탭이 두 개 이상 열려있는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고르다 가능 완료되면.

Internet Explorer에서 웹 사이트를 홈 페이지로 설정하는 두 번째 방법은 일반 탭 인터넷 옵션:

  1. Internet Explorer 오른쪽 상단의 메뉴 / 기어 버튼에서 인터넷 옵션.

    이 메뉴는 Alt + X 바로 가기 키를 누르거나 실행 대화 상자 또는 명령 프롬프트에서 인터넷 옵션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inetcpl.cpl을 명령.

  2. 당신이 일반 탭.

  3. 에서 홈 페이지 상단 섹션에서 IE 홈페이지로 사용할 URL을 텍스트 상자에 입력합니다. 예를 들어 Google 또는 Bing을 홈페이지로 만들려면 다음 중 하나를 입력합니다. google.com or bing.com.

    Internet Explorer에서 홈 페이지를 설정하는 또 다른 방법은 현재 사용 단추. 그러면 현재 열려있는 페이지가 자동으로 홈 페이지로 추가됩니다.

    이 창은 Internet Explorer에서 열어야하는 페이지를 설정하는 방법이기도합니다. 홈 페이지에서 분리 할 수 ​​있습니다 (선택 마지막 세션의 탭으로 시작) 또는 홈페이지로 선택한 것과 동일합니다 (선택 홈페이지로 시작).

  4. 고르다 OK 하단에 새 홈페이지를 설정합니다.

Opera에서 홈 페이지를 만드는 방법

Opera의 홈 페이지는 브라우저가 시작될 때 열리는 페이지 또는 페이지 집합입니다 (즉, 일부 브라우저에있는 것과 같은 홈 버튼이 없습니다).

좋아하는 웹 사이트를 Opera의 홈 페이지로 만드는 것은 정말 쉽습니다. 시작에 URL을 설정하는 옵션.

  1. 에서 O 프로그램의 왼쪽 상단에있는 메뉴에서 설정.

  2. 아래로 스크롤하여 시작에 섹션 및 선택 특정 페이지 또는 페이지 집합 열기.

  3. 고르다 새 페이지 추가 Opera 홈페이지로 사용할 URL을 입력하십시오.

  4. 고르다 추가 홈페이지를 변경합니다.

    이 마지막 두 단계를 반복하여 다른 페이지를 홈 페이지로 추가하여 Opera가 시작될 때마다 모든 페이지가 열리도록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