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zilla Firefox 브라우저에서 홈페이지를 설정하는 방법

컴퓨터에서 Firefox를 사용하든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하든, 홈페이지를 사용자 정의하면 브라우저를 열거 나 홈 버튼을 선택할 때마다 선호하는 검색 엔진이나 웹 사이트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Firefox 홈페이지를 변경하고 자신 만의 것으로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Firefox 홈페이지는 무엇입니까?

시작 페이지 또는 홈 화면이라고도하는 Firefox 홈페이지는 Mozilla Firefox 인터넷 브라우저를 시작할 때 표시되는 첫 번째 페이지입니다.

홈페이지는 특정 웹 사이트, 아무것도없는 완전히 빈 페이지 또는 가장 많이 방문한 사이트를 보여주는 다양한 Firefox 위젯을로드하도록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약간 다른 디자인과 메뉴 레이아웃 만 있으면 데스크톱 또는 모바일 장치에서 거의 동일하게 작동합니다.


Firefox 홈페이지를 설정하는 방법

다음 지침에 따라 데스크탑 또는 노트북 컴퓨터에서 Firefox 홈페이지를 설정하거나 변경하십시오.

홈페이지 설정 변경은 전적으로 선택 사항입니다. Firefox 또는 해당 기능을 사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1. Firefox를 연 상태에서 햄버거 메뉴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습니다.

  2. 고르다 환경 설정.

    당신은 또한 누를 수 있습니다 명령+콤마 (macOS) 또는 Ctrl 키+콤마 (Windows)를 클릭하여 기본 설정을 엽니 다.

  3. 왼쪽 메뉴 표시 줄에서 Home.

  4. 옆에있는 드롭 다운 메뉴를 선택합니다. 홈페이지 및 새 창다음 선택 Firefox 홈 (기본값), 맞춤 URL빈 페이지.

    Firefox 홈은 아래의 Firefox 홈페이지 설정과 동일한 화면에서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Firefox 홈 콘텐츠 표제. 선택한 항목은 홈페이지에 표시되고 선택하지 않은 항목은 제거됩니다.

  5. 선택한 경우 맞춤 URL, URL을 복사하여 텍스트 필드에 붙여 넣으십시오.

    Firefox를 열 때마다 동일한 사이트를 확인하려는 경우 사용자 정의 URL을 사용하는 것이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홈페이지 사이트에는 Facebook 또는 Twitter와 같은 소셜 네트워크, Gmail 또는 Outlook과 같은 이메일 클라이언트 또는 Google과 같은 검색 엔진이 포함됩니다.


iOS 용 Firefox에서 홈페이지를 설정하는 방법

iOS 기기에서 Firefox 홈페이지를 설정하거나 변경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Firefox 앱을 열고 햄버거 메뉴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 있습니다.

  2. 가볍게 두드리다 설정.

  3. 가볍게 두드리다 Home.

  4. 사용자 정의 URL 입력란에 원하는 홈페이지의 URL을 입력하세요.

Firefox 상위 사이트를 사용하는 방법

Firefox 홈을 홈페이지로 사용하는 경우 즐겨 찾는 사이트 목록을 포함하도록 홈페이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상위 사이트를 추가하려면 상위 사이트 섹션 위로 마우스를 가져가 세 개의 수 평점 > 상위 사이트 추가을 클릭 한 다음 추가하려는 사이트의 제목과 URL을 입력하십시오.

상위 사이트를 제거하려면 제거 할 사이트 위로 마우스를 가져가 세 개의 수 평점 > 알림닫기.

아래의 홈페이지에 포함 할 상위 사이트 행 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설정 > Home 메뉴를 선택합니다.

Android 용 Firefox에서 홈페이지를 설정하는 방법

Android에서 거의 동일한 방식으로 Firefox 홈페이지를 변경하거나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Firefox Android 홈페이지를 사용자 정의하려면 :

  1. 햄버거 메뉴.

  2. 가볍게 두드리다 일반 > Home > 홈페이지 설정.

  3. 이 화면에서 다음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파이어 폭스 홈 or 관습. 후자의 옵션을 사용하면 다음에 시작할 때 홈페이지로 사용할 웹 사이트 URL을 입력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