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에 페이지를 추가하는 방법

PDF 파일은 운영 체제 또는 파일을 만드는 데 사용 된 모바일 장치 또는 컴퓨터의 유형에 관계없이 형식을 유지하는 Portable Document Format 파일입니다. PDF 파일에는 텍스트, 이미지, 하이퍼 링크 및 비디오가 포함될 수 있으며 항상 문서 파일 이름 끝에 .pdf 확장자가 포함됩니다.

다음은 Adobe Acrobat, Microsoft Word, DocHub 및 Sejda를 사용하여 PDF에 페이지를 빠르게 추가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지침입니다.


Adobe Acrobat을 사용하여 PDF에 페이지를 삽입하는 방법

Adobe Acrobat을 사용하여 PDF에 페이지를 추가하려면 유료 버전의 Adobe Acrobat으로 업그레이드해야합니다.

  1. Adobe Acrobat에서 PDF를 열고 도구 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있습니다.

  2. 아래로 스크롤 페이지 삽입, 그리고 언론 추가 삽입 옵션을 클릭하고 나타나는 메뉴에서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 클립 보드에서 삽입 : 클립 보드에 복사 한 마지막 항목이 포함 된 페이지를 삽입합니다.
    • 스캐너에서 삽입 : 연결된 스캐너에서 이미지를 삽입합니다.
    • 웹 페이지에서 PDF에 추가 : 선택한 웹 사이트의 콘텐츠를 새 페이지에 삽입합니다.
    • 빈 페이지 삽입 : 적절한 버전의 Adobe Acrobat으로 편집 할 수있는 빈 페이지를 삽입합니다.

    이 예에서는 빈 페이지 삽입.

  3. 이 작업을 수행하면 화면에 새 창이 열리고 현재 페이지 앞 또는 뒤에 페이지를 추가할지 여부를 선택할 수있는 옵션이 제공됩니다. 프레스 OK, 새 빈 페이지가 삽입됩니다.


Microsoft Word를 사용하여 PDF에 페이지를 추가하는 방법

Microsoft Word를 사용하여 PDF에 페이지를 추가하면 Word는 원본 PDF를 변경하지 않고 PDF 사본을 만듭니다. Word를 사용하여 PDF를 편집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Word를 열고 선택하여 Word에서 PDF 파일을 엽니 다. 파일> 열기.

  2. 파일 관리자에서 PDF 파일을 찾고 파일 이름을 선택하여 파일을 엽니 다. Word는 PDF를 Word 문서로 변환합니다.

  3. 를 눌러 페이지 삽입 끼워 넣다 Word 메뉴에서 빈 페이지 드롭 다운 메뉴에서

  4. 모든 페이지를 추가했으면 파일> 다른 이름으로 저장.

  5. 창이 나타납니다. 고르다 PDF 파일 형식 아래의 풀다운 메뉴에서.

  6. 새 파일 이름을 만들고 원본 PDF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새 문서의 복사본을 만듭니다.


무료 PDF 편집 도구를 사용하여 PDF에 페이지를 삽입하는 방법

유료 버전의 Acrobat 또는 Word가없는 경우 문서에 페이지를 추가 할 수있는 몇 가지 무료 PDF 편집 도구가 있습니다. PDF에 페이지를 추가하는 두 가지 제품인 DocHub 및 Sejda를 살펴 보겠습니다.

DocHub를 사용하여 PDF에 페이지 추가

DocHub는 PDF 파일을 편집하고 서명 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Google 문서 도구에서 사용할 수있는 확장 프로그램입니다. 이메일 주소 나 Dropbox 계정으로 DocHub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1. 시작하려면 이메일 주소, Google 계정 또는 Dropbox 계정으로 DocHub에 로그인하세요.

  2. 계정에 대한 액세스를 허용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프레스 OK.

  3. 페이지를 추가하려면 사각형 페이지 왼쪽 상단에있는 아이콘. 그러면 화면 왼쪽에 전체 PDF 페이지의 미니어처보기가 열립니다.

  4. 화면 왼쪽 하단에서 Page + 아이콘 페이지를 추가합니다.

  5. 미리보기 아이콘에서 페이지를 이동하여 페이지 순서를 재정렬 할 수 있습니다.

Sejda를 사용하여 PDF에 페이지를 추가하는 방법

Sejda는 페이지를 추가 할 수있는 무료 온라인 PDF 편집기입니다. 서비스는 무료이지만 시간당 200 페이지 또는 50MB의 데이터 처리로 제한됩니다. 그 후에는 유료 서비스를 선택해야합니다. Sejda를 사용하여 PDF에 페이지를 추가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Sejda 온라인 PDF 업 로더 페이지를 방문하여 기존 문서를 업로드하거나 새 문서를 만듭니다.

  2. 문서가 업로드되면 여기에 페이지 삽입 각 페이지 사이의 버튼. 페이지를 추가하려면 누르십시오. 누르면 빈 페이지가 문서에 추가됩니다.

  3. Press & Media 변경 승인.

  4. Seja는 문서를 처리하고 파일을 컴퓨터, Dropbox, Google Drive 또는 OneDrive에 다운로드 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