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사이트에 PDF를 추가하는 쉬운 방법

고객이 자주 묻는 질문 중 하나는 웹 사이트에 문서를 추가 할 때 사용해야하는 형식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러한 문서는 Microsoft Word로 작성되었지만 모든 사람이 해당 소프트웨어를 가지고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러한 이유로 및 기타 (파일 크기, 파일 편집 가능 등) 때문에 고객 용 문서를 웹 사이트에 Word 파일로 추가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대신 내가 추천하는 파일 형식은 PDF입니다.

Lifewire / Derek Abella 

Portable Document Format의 약자 인 Adobe의 PDF 형식은 웹 사이트에 문서를 추가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특히 해당 문서를 인쇄해야하거나 지나치게 복잡하여 웹 페이지에 적합한 콘텐츠를 배치하기 어려운 경우에 특히 그렇습니다. 이에 대한 일반적인 예는 새로운 환자가 사무실 방문을 위해 도착하기 전에 작성해야하는 의료 양식입니다.

환자가 방문 전에 해당 양식을 다운로드하고 인쇄하기 위해 웹 사이트를 방문 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것은 사무실에서 해당 환자에게 양식의 실제 사본을 우편으로 보내는 것보다 훨씬 효율적이며 인쇄하여 손으로 작성한 PDF를 사용하는 것보다 훨씬 효율적입니다. 수집되는 정보의 민감한 특성 (및 해당 데이터 수집을 위해 사이트에서 준수해야하는 엄격한 보안 요구 사항)으로 인해 웹 양식을 통해 정보를 수집하는 것보다 종종 더 바람직합니다.

이 의료 양식의 예는 PDF를 사용하는 한 가지 이유 일뿐입니다. 내가 본 다른 일반적인 용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 독자가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도록하고 싶지만 쉽게 편집하기를 원하지 않는 이사회 구성원 회의록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 쉽게 인쇄 할 수 있어야하고 쉽게 편집 할 수없는 직원 핸드북과 같은 더 큰 문서를 제공합니다.
  • 디자이너의 포트폴리오에 인쇄 된 작품을 보여주세요.

궁극적으로 웹 사이트에 PDF를 추가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사이트에 PDF 파일을 포함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 지 살펴 보겠습니다.


1 단계-PDF가 필요합니다

이 프로세스의 첫 번째 단계는 실제로 PDF를 만드는 것입니다. Adobe Acrobat의 전문가 버전을 구입하여 이러한 문서를 만들 수 있지만 Microsoft Word와 같은 다른 많은 응용 프로그램에서도 "인쇄"기능을 사용하고 PDF를 옵션으로 선택하면됩니다.

이 도구를 사용할 수없는 경우 PDF Converter, Online2PDF, CutePDF 등을 포함하여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있는 무료 PDF 변환기 도구가 많이 있습니다. Acrobat 정식 버전을 가지고 있지만 다른 시스템에서 필요에 따라 PDF 문서를 작성하기 위해 수년 동안 Bullzip PDF를 사용해 왔습니다.

PDF 파일이 준비되면 다음 단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2 단계-PDF 업로드

웹 호스팅 환경에 PDF를 추가해야합니다. CMS를 사용하는 일부 사이트에는이 기능이 내장되어있을 수 있지만 다른 경우에는 단순히 표준 FTP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해당 파일을 웹 사이트의 디렉토리에 추가합니다. 

PDF 파일이 많은 경우 HTML 파일과 별도의 디렉토리에 보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러한 PDF를 "문서"와 같은 이름의 폴더에 추가하는 것은 매우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이렇게하면 향후 업데이트를 더 쉽게 수행하고 이러한 파일이있는 위치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사이트의 그래픽 파일이 "이미지"등의 폴더 안에있는 것과 같은 이유).


3 단계-PDF에 연결

이제 PDF (또는 PDF)가 제자리에 있으면 링크 만하면됩니다. 다른 파일과 마찬가지로 PDF 파일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PDF에 연결하려는 텍스트 나 이미지 주위에 앵커 태그를 추가하고 파일 경로를 입력하기 만하면됩니다. 예를 들어 링크는 다음과 같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텍스트 연결

추가 팁 :

  1. 과거에는 많은 사이트가 Acrobat Reader 웹 사이트로 연결되어이 소프트웨어가없는 사용자가 파일을 볼 수 있도록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했습니다. 현실은 현재 웹 브라우저가 실제로 PDF 문서를 인라인으로 표시한다는 것입니다. 즉, 기본적으로 사용자의 컴퓨터에 다운로드하지 않고 대신 해당 브라우저에 직접 표시합니다. 이 때문에 현재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링크를 포함 할 필요는 없지만 그렇게하려는 경우 확실히 해를 끼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사이트가 약간 낡은 느낌이들 수 있습니다).
  2. 보안 PDF로 만들어 사람들이 편집 할 수 없도록하려는 문서에 Acrobat 파일을 사용합니다. 누군가가 소프트웨어의 전문가 버전을 가지고있는 경우 문서가 이러한 변경을 허용하지 않도록 보호하지 않는 한 편집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