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 파일에 하이퍼 링크를 추가하는 방법

PDF 파일의 하이퍼 링크는 독자가 동일한 PDF 문서 내에서 웹 사이트 또는 다른 페이지를 탐색하는 데 도움이되고 주제에 대한 추가 정보를 제공하는 데 일반적입니다. PDF 파일 내의 하이퍼 링크는 웹 페이지에서와 동일하게 보이고 작동하며 텍스트 또는 이미지에서 링크하도록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PDF에 하이퍼 링크를 추가하여 독자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방법을 알아 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PDF 파일에서 하이퍼 링크를 만드는 방법

Adobe Acrobat 또는 Drawboard PDF와 같은 대부분의 PDF 편집 앱 또는 프로그램에는 PDF 파일에 하이퍼 링크를 추가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거의 모든 경우에 하이퍼 링크를 추가하는 프로세스는 동일하며 PDF 파일 내에서 대상 텍스트 또는 이미지를 선택한 다음 적절한 항목을 선택해야합니다. 편집 > 링크 > 추가 메뉴 옵션.

때로는 편집 옵션이 도구 메뉴 또는 PDF 앱의 섹션 내에 있습니다.

Microsoft Word, Excel 또는 PowerPoint에서 링크가있는 새 프로젝트를 만들고 파일을 기본 파일 형식 대신 PDF로 저장하여 PDF 파일에 하이퍼 링크를 추가 할 수도 있습니다.


PDF 파일에 링크를 추가하는 방법

PDF 파일에 하이퍼 링크를 배치하면 온라인 콘텐츠에 연결하고 독자를 다른 곳으로 안내하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지만 웹 사이트 나 블로그에서 PDF 파일로 다시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웹 페이지에서 PDF 파일에 연결하는 것은 파일의 참조에 연결해야하거나 독자가 오프라인 사용을 위해 PDF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데 도움을 주려는 경우에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웹 페이지의 PDF 파일에 연결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웹 사이트의 호스트에 업로드 한 다음 .PDF 파일 확장자를 사용하도록 이미지 또는 음악 파일과 마찬가지로 하이퍼 링크를 만드는 것입니다.

웹 사이트를 직접 코딩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아래와 같이 일반적인 하이퍼 링크 코드를 사용합니다.

WordPress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 또는 블로그에 PDF 파일을 연결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에서 새 페이지 or 새 게시물 페이지, 선택 미디어 추가.

  2. 고르다 파일 업로드하다.

  3. 개인 및 전문적인 파일 선택.

  4. 장치에서 PDF 파일을 찾아 열다.

    PDF 파일이 열리지 않고 WordPress 사이트에 업로드됩니다.

  5. 화면 오른쪽에있는 제목, 캡션 및 설명 필드를 편집 한 다음 게시물에 삽입.

    제목 필드에 입력 한 텍스트는 하이퍼 링크에 사용되는 텍스트가됩니다. 원하는 경우 나중에 편집 할 수 있습니다.

  6. 이제 사이트에서 호스팅되는 PDF 파일 사본에 직접 연결되는 하이퍼 링크가 생성됩니다. 이제 링크 앞뒤에 추가 텍스트와 이미지를 추가하고 새 게시물 또는 페이지 작성을 완료 할 수 있습니다.


PDF에서 하이퍼 링크의 앵커 텍스트 변경

생성 된 하이퍼 링크 텍스트 (앵커 텍스트라고 함)는 업로드 프로세스 중에 제목 필드에 입력 한 텍스트로 설정됩니다. 이를 변경하려면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1. WordPress 내에서 PDF 하이퍼 링크를 선택합니다.

  2. 고르다 편집.

  3. 고르다 링크 옵션.

  4. 링크 테스트 필드에 새 하이퍼 링크 텍스트를 입력합니다.

    PDF 파일에 대한 하이퍼 링크가 끊어 질 수 있으므로 URL 필드를 편집하지 마십시오.

  5. 고르다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