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pe에 연락처를 추가하는 방법

Skype에 연락처를 추가하여 친구 및 동료의 디지털 네트워크를 확장하십시오. 일부 메시징 서비스와 달리 Skype는 별도의 연락처 목록을 유지합니다.

이 지침은 모든 플랫폼의 모든 Skype 버전에 적용됩니다.


Windows 및 macOS 용 Skype에서 연락처를 추가하는 방법

Windows 및 macOS의 Skype 환경은 수년에 걸쳐 변경되었지만 오늘날에는 두 주요 데스크톱 플랫폼 모두에서 동등성이 있습니다. Skype는 개인용 및 기업용 (비즈니스 용 Skype를 통해) 버전으로 제공되므로 프로그램은 자체 주소록을 유지합니다.

회사에서 제공하는 비즈니스 용 Skype 계정이있는 경우 고용주를 변경하면 회사 전용 주소록이 손실됩니다. 그러나 개인 주소록의 내용은 손실되지 않습니다.

  1. 연락처 목록에 새로운 사람을 추가하려면 + 연락 버튼을 클릭 한 다음 새 연락처 추가.

  2. Skype는 Skype 연락처 목록에있는 사람들을 기반으로 제안 된 연락처를 표시합니다. Skype에 추가하려는 사람이 거기에 있으면 추가 이름 옆에있는 버튼을 클릭합니다.

  3. 그 사람의 이름이 목록에 표시되지 않으면 파란색 막대가 요청하는 창 상단을보십시오. Skype 이름, 이메일, 번호. 제안 된 세 가지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하여 원하는 연락처에 대해 알고있는 내용을 작성합니다. 제안 목록은 사람을 식별하기 위해 좁혀집니다.

  4. 선택 추가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기록이 Skype 연락처 중 하나가됩니다.


웹용 Skype에 연락처를 어떻게 추가합니까?

Skype의 데스크톱 버전이 이제 균일 한만큼 웹 서비스는 완전히 동일하지 않습니다. 다른 버전의 Skype처럼 연락처가 없습니다. 대신 대화 목록이 있습니다. 즉, 최근에 대화 한 사람은 누구나 쉽게 접근 할 수 있지만 아직 누구와도 대화하지 않았거나 새로운 사람과 대화하고 싶다면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1. Skype 웹 서비스에서 누군가를 찾으려면 왼쪽 상단의 검색 창을 선택하고 그 사람의 이름, 이메일 주소 또는 Skype 사용자 이름을 입력하고 엔터 버튼 키보드의 키를 누르거나 Skype 디렉토리 검색.

  2. 잠시 후 잠재적 인 연락처 목록이 나타납니다. 원하는 항목이 상단 근처에 나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목록을 살펴보십시오. 

    â € <

  3. 원하는 사람을 찾으면 이름을 선택하십시오. 계정은 다음과 같은 파란색 버튼과 함께 기본 채팅 창에 나타납니다. 연락처에 추가. 그것을 선택하십시오.

  4. 새 연락처가 귀하의 요청을 수락 할 때까지 계정이 오프라인으로 표시되고 채팅을 할 수 없지만 자신을 소개하는 빠른 메시지를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모바일에서 Skype에 누군가를 추가하는 방법

Windows 및 macOS의 Skype 데스크톱 클라이언트와 마찬가지로 Skype의 모바일 버전은 Android와 iOS 모두에서 비슷합니다. 어떤 장치를 사용하든 다음 단계는 네트워크를 확장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1. Skype 앱을 열고 하단 메뉴로 이동합니다. 꼭지 Contacts 오른쪽에.

  2. 화면 상단의 제목 아래에서 새 연락처 추가, 친구의 Skype 이름, 이메일 주소 또는 실명을 입력합니다. 결과를 살펴보십시오. 적합한 사람을 찾으면 이름을 탭하여 프로필에 액세스합니다.

  3. 프로필 페이지 하단으로 스크롤하고 Skype 이름 탭 아래에서 주소록에 추가 링크를 클릭하여 연락처 목록에 레코드를 추가하십시오.


비즈니스 용 Skype에 연락처를 추가하는 방법

비즈니스 용 Skype는 조직의 관리자가 기능을 제어하므로 다른 Skype 클라이언트와 다르게 작동합니다. Skype에 연락처를 추가 할 수있는 자율성은 여전히 ​​있습니다. 규칙 내에서 작업하면됩니다.

  1. 조직에 누군가를 추가하려면 검색 상자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Skype는 검색에 가까운 모든 사람을 나열 내 연락처.

  2. 의도 한 사람이 보이면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연락처 목록에 추가.

  3. 조직 외부의 사람을 추가하려면 관리자가 Skype 디렉터리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프로세스가 동일합니다.


Skype 연락처를 제거하는 방법

Skype 연락처를 제거하는 것은 대부분의 경우 새 연락처를 추가하는 것과 반대이기 때문에 추가하는 것만 큼 쉽습니다.

  1. Windows 또는 macOS에서 연락처를 선택한 다음 기본 창에 나타나는 관련 이름을 선택합니다. 연락처의 프로필 페이지에서 하단으로 스크롤하면 여러 옵션이 표시됩니다. 대화를 삭제하거나 사용자를 차단하거나 연락처를 완전히 삭제할 수 있습니다.

  2. 웹용 Skype는 훨씬 더 빠릅니다. 대화에서 그 사람의 이름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연락처 삭제 메뉴에서. 파란색 선택 지우다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3. 비즈니스 용 Skype에서 제거 할 연락처를 선택하고 레코드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한 다음 연락처 목록에서 제거.

  4. 모바일에서는 Contacts에서 삭제할 사람을 선택하고 프로필 하단으로 스크롤 한 다음 연락처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