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look.com 주소록을 여는 방법

Outlook.com에서 주소록 기능은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연락처는 피플 앱에 있습니다. Outlook.com에서 전자 메일을 쉽게 찾을 수 있으며 알려진 연락처로 새 메시지 주소를 지정하는 것도 간단합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Outlook.com 및 Outlook Online에 적용됩니다.


Outlook.com 주소록 (사람)을 엽니 다.

Outlook.com에서 주소록을 찾을 수 없습니다. 대신 연락처, 그룹 및 목록을 찾으려면 사람을 찾으십시오. 또한 People을 사용하여 항목을 편집, 추가 및 제거합니다. 마우스 또는 바로 가기 키를 사용하여 Outlook.com People을 열 수 있습니다.

Outlook.com에서 연락처를 보려면 :

  1. Office.com 포털에 로그인합니다.

  2. 열기 Office 응용 프로그램 실행기.

  3. 고르다 사람들.


Outlook 메일에서 검색 메일 및 사람 사용

메일을 받았거나 피플 연락처 목록에 추가 한 연락처를 찾는 빠른 방법은 피플 창 상단에있는 검색 상자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연락처를 찾으려면 이름을 입력하면 Outlook이 전자 메일 및 피플 연락처에서 일치하는 항목을 검색합니다. 연락처를 선택한 다음 폴더 및 날짜별로 더 검색하여 해당 연락처에서 특정 이메일을 검색합니다.


사람 주소록을 여는 키보드 단축키

기본 설정에 따라 키보드 단축키를 켜거나 끕니다. 이동 설정, 고르다 모든 Outlook 설정보기, 그 다음에는 일반 접근성.

Outlook.com, Yahoo! 등 다양한 바로 가기 집합을 활성화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메일, Gmail 및 Outlook.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지 않으려면 키보드 단축키 끄기.

Outlook.com 바로 가기 키가 활성화 된 피플 연락처를 열려면 GP Outlook.com 이메일에서. Gmail 바로 가기가 활성화 된 경우 GC.

이러한 바로 가기는 이전 버전에서 변경되었으며 향후 변경 될 수 있습니다.


Outlook.com에서 사용자 주소록보기 및 정렬

연락처를보고 다양한 방법으로 정렬하려면 :

  • 연락처 목록보기: 폴더 창에서 보려는 연락처 목록을 선택합니다. 모든 연락처, 연락처 목록 또는 폴더로 구성한 연락처를 봅니다.

  • 정렬 순서 변경: 연락처 목록 상단에서 드롭 다운 화살표를 선택하고 순서별 정렬을 선택합니다. 이름, 회사, 도시 또는 최근 추가 된 목록을 정렬하도록 선택합니다.

  • 표시 순서 선택: 연락처 목록 상단에서 드롭 다운 화살표를 선택하고 순서별로 표시를 선택합니다. 이름 또는 성으로 이름을 표시합니다. 목록에서 연락처가 표시되는 위치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정렬 순서에 따라 결정됩니다.

연락처 추가 및 관리

Outlook.com은 주소록을 관리하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1. 연락처를 추가하려면 Outlook.com 메뉴로 이동하여 새 연락처. 연락처 정보를 입력하고 만들기.

  2. 연락처 목록을 가져 오거나 내보내려면 관리 메뉴를 선택합니다.

  3. 즐겨 찾기 목록에 연락처를 추가하려면 연락처를 선택하고 즐겨 찾기에 추가.

사람들을 사용하여 연락처에 도달

연락처를 선택하면 새 이메일을 시작하고, 연락처와 공유 한 파일을보고, Skype 채팅을 시작하고, 해당 LinkedIn 프로필을 볼 수있는 빠른 링크와 설정할 수있는 기타 링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