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look.com에서 Yahoo 메일에 액세스하는 방법

Outlook.com에서 Yahoo 메일 계정을 빠르게 추가하여 앱 내에서 메시지 및 폴더를보고, 보내고, 다른 방식으로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Yahoo 이메일을 전용 Yahoo 메일 폴더 또는 Outlook받은 편지함에 도착하도록 설정할지 여부는 선택 사항입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Outlook.com에 적용됩니다.

다음 단계에 따라 Yahoo 메일받은 편지함에 액세스하도록 Outlook.com을 설정합니다.

  1. Outlook.com 전자 메일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 고르다 설정.

  3. 고르다 모든 Outlook 설정보기.

  4. 고르다 우편 > 이메일 동기화.

  5. 아래에 연결된 계정, 고르다 기타 이메일 계정.

  6. 에서 표시 이름 텍스트 상자에 다른 사람이받은 이메일 메시지에 표시 할 이름을 입력합니다.

  7. Yahoo Mail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Yahoo Mail 계정이 XNUMX 단계 인증을 사용하는 경우 생성 한 앱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8. Yahoo 메일 용 새 폴더를 만들거나 Yahoo 메일을 기존 Outlook 폴더로 가져 오도록 선택합니다.

  9. 고르다 OK.

Yahoo Mail 메시지가 많은 경우 메시지 가져 오기 프로세스에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이것은 서버에서 서버로 발생하기 때문에 브라우저를 닫고 컴퓨터를 끌 수 있습니다. 가져 오기가 완료되면 Yahoo Mail 메시지가 Outlook.com에 나타납니다.

연결에 실패하면 오류 화면에서 IMAP / SMTP 연결 설정 또는 POP / SMTP 연결 설정을 선택하고 Yahoo Mail 계정에 대한 정보를 수동으로 입력합니다.


연결된 계정 관리

Yahoo Mail 계정을 변경하려면 다음으로 이동하십시오. 설정 > 모든 Outlook 설정보기 > 우편 > 메일 동기화. Outlook.com에 설정된 다른 이메일 계정과 함께 Yahoo 계정이 연결된 계정 관리 부분. 계정을 편집, 삭제 및 새로 고치는 옵션이 있습니다.

Outlook.com에서 Yahoo 메일 이메일 보내기

Outlook.com을 사용하여 Yahoo 메일 주소에서 이메일을 보내려면 새로운 메시지 메시지 창을 표시합니다. 고르다 ~ 주소 필드에서 드롭 다운 메뉴에서 Yahoo Mail 주소를 선택합니다. 자주 사용할 계획이라면 Yahoo Mail 주소를 메시지 전송을위한 기본값으로 설정하십시오.


Yahoo 메일에서 Outlook.com으로 새 이메일 전달

기존 Yahoo 메일 메시지 및 폴더를 Outlook.com으로 가져 오지 않으려면 Yahoo 계정으로 이동하여 메시지가 Outlook.com 계정으로 자동 전달되도록 Yahoo Mail 계정을 설정합니다.

Yahoo Mail 메시지를 Outlook.com 계정으로 전달할 때 Outlook.com을 사용하여 Yahoo Mail 계정에서 메시지를 보낼 수 없습니다.

  1. Yahoo Mail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2. 고르다 설정.

  3. 고르다 더 보기 â € <설정.

  4. 고르다 사서함.

  5. 아래에 사서함 목록에서 Yahoo Mail 계정을 선택합니다.

  6. 아래에 전송, Outlook.com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7. 고르다 확인. Outlook.com 전자 메일 계정으로 전자 메일이 전송됩니다.

  8. Outlook.com 계정에서 Yahoo의 확인 이메일을 찾습니다. 링크를 클릭하고 보안 단계에 따라 Outlook.com 전자 메일 주소를 확인합니다.

  9. 이제 Yahoo Mail 계정이받은 모든 새 메시지를 Outlook.com 계정으로 전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