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hoo 메일 계정을 영구적으로 삭제하는 방법

몇 단계 만 거치면 전체 Yahoo Mail 계정을 종료하고 이메일 주소에 대한 액세스를 취소하고 모든 이메일을 제거하며 사람들이 메시지를 보내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의 지침은 웹 브라우저를 통해 액세스하는 Yahoo Mail의 데스크톱 버전에 적용됩니다.


야후 메일 계정을 삭제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Yahoo Mail 계정을 삭제하면 이메일이 제거되고 계정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 상실 될뿐만 아니라 더 이상 My Yahoo 설정, Flickr 계정 및 사진 및에 저장된 기타 데이터에 액세스 할 수 없게됩니다. 야후의 서비스.

Yahoo 구독 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경우 예상치 못한 결제를 방지하려면 먼저 이러한 구독을 취소해야합니다. Flickr Pro 멤버십이있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Yahoo 계정을 폐쇄해도 계정과 관련된 자동 청구는 취소되지 않습니다. Yahoo Mail 계정을 닫으면 이메일 주소로 메시지를 보내려는 사람은 즉시 배달 실패 메시지를 받게됩니다. 혼란과 염려를 피하려면 나중에 사용하려는 이메일 주소 (쉽게 회신 할 수 있도록)와 귀하의 야후 메일 계정을 통해 야후 메일 계정을 폐쇄 할 예정임을 친구 및 연락처에 알려주십시오. Yahoo 메일 주소 (메시지 수신 확인).

Yahoo 이메일 주소와 계정을 삭제 한 후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이 페이지 하단의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야후 메일 계정을 삭제하는 방법

  1. Yahoo의 "사용자 삭제"페이지를 열고 사용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딸깍 하는 소리 다음.

    계정 취소 옵션이 표시되지 않고 대신 BT Yahoo Mail 계정이 있다고 생각되면 아래를 참조하세요.

    잊어 버린 Yahoo 이메일 비밀번호가 무엇인지 확실하지 않으면 복구 할 수 있습니다.

  2.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계정 키가 설정되어있는 경우 Yahoo는 사용자를 인증하기 위해 휴대폰으로 메시지를 보냅니다.

  3. "계속하기 전에 다음 정보를 고려하십시오."라는 페이지의 텍스트를 읽으십시오. 야후 메일 계정을 삭제할 때 잃게 될 사항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프레스 계속 내 계정 삭제.

  4. 제공된 필드에 이메일 주소를 한 번 더 입력하십시오.

  5. 고르다 예,이 계정을 종료합니다..

    "귀하의 계정은 비활성화되었으며 삭제 예정입니다."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제대로 작동 한 것입니다.

  6. Press & Media 알았다 Yahoo의 홈페이지로 돌아가려면.

경우에 따라 Yahoo는 실제로 최대 180 일 동안 모든 항목을 제거하지 않지만 대부분 가입 한 국가에 따라 다릅니다. Yahoo Finance Premium 계정에 연결된 데이터는 XNUMX 년 동안 보관 될 수 있습니다.


BT Yahoo Mail Premium 계정을 취소하는 방법

BT (British Telecommunications)에서 Yahoo Mail 계정을 얻은 경우 Yahoo Mail 계정 해지 페이지를 사용하여 서비스를 취소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BT에 직접 연락하여 Yahoo Mail Premium 계정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상황이 기억하기

Yahoo 계정을 삭제할 때 알아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내 Yahoo 메일 사용자 이름과 이메일 주소는 어떻게됩니까? 귀하의 사용자 이름과 이메일 주소는 향후 다른 사람이 사용할 수 있으므로 발신자가 여전히 귀하의 이전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는 경우 귀하를위한 메시지를받을 수 있습니다.
  • 폐쇄 된 야후 메일 계정을 재 활성화 할 수 있습니까? 예, 삭제 표시 한 후에도 계정을 다시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삭제 된 Yahoo 메일 계정을 다시 열려면 삭제 한 후 30 일 이내에 계정에 로그인하면됩니다. 일반 Yahoo Mail 웹 페이지를 통해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계정을 다시 활성화하면 이메일 수신을 다시 시작할 수 있지만 폐쇄 된 동안 계정으로 전송 된 이메일은 볼 수 없습니다.
  • 야후 메일 계정을 닫은 후 내 주소로 보낸 이메일은 어떻게됩니까? 그 동안 (계정을 해지하자마자 시작됨) 삭제 된 Yahoo 메일 계정의 주소에 메시지를 보내려는 발신자는 배달 실패 메시지를 받게됩니다.

메시지는 다음과 같이 표시 될 수 있습니다.

SMTP 554 배달 오류 : dd ***@yahoo.com으로 보내는 메시지를 배달 할 수 없습니다. 이 계정은 비활성화되었거나 중단되었습니다 [# 102]. -mta ***. mail. ***. yahoo.com

그러나 위에서 설명한대로 계정을 다시 활성화하면이 메시지가 더 이상 표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