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 메일을 통해 다른 이메일 계정을 확인하는 방법

둘 이상의 이메일 제공 업체를 통해 이메일 주소가 여러 개인 경우 Yahoo Mail에서 모든 수신 메시지를보십시오. 한 곳에서 모든 메일을받을 수 있도록 다른 이메일 주소를 Yahoo와 동기화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이 기사의 지침은 Yahoo Mail의 웹 버전에 적용됩니다. 단계는 모든 웹 브라우저에서 동일합니다.


야후 메일과 동기화 할 수있는 이메일 서비스는 무엇입니까?

Yahoo Mail은 Gmail, Outlook, AOL 및 Yahoo Mail을 통해 이메일 주소와의 동기화를 지원합니다.

다른 이메일 계정을 Yahoo Mail과 동기화하는 방법

다른 주소에서 수신 메일을 Yahoo Mail받은 편지함으로 보내려면 :

  1. 선택 기어 Yahoo Mail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서 기타 설정.

  2. 고르다 사서함.

  3. 고르다 사서함 추가.

  4. 이메일 제공 업체를 선택한 다음 요청 된 정보를 입력하고 화면의 지시를 따릅니다.

  5. 방금 Yahoo Mail에 추가 한 이메일 주소로 로그인하고 확인 이메일을 연 다음 내부 링크를 따르십시오.

  6. Yahoo Mail 로그인 자격 증명을 입력 한 다음 확인.

다른 계정에서받은 메일을 보려면 왼쪽 탐색 열 (아래 짓다). 계정 이름 옆에있는 괄호 안에 해당 계정을 통해받은 이메일 수가 표시됩니다.


야후 메일을 통해 다른 계정에서 이메일을 보내는 방법

Yahoo Mail을 통해 다른 계정에서 이메일을 보내려면 왼쪽 열에서 계정을 선택한 다음 작성을 선택하여 메시지 작성을 시작하십시오.

Yahoo Mail Basic을 사용하여 다른 계정에서 이메일을 보내는 방법

Yahoo Mail Basic에서는 다른 공급자를 통해 이메일을 보낼 수 있지만받을 수는 없습니다. 보내기 전용 주소를 설정하려면 :

  1. 고르다 계정 정보 Yahoo Mail Basic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습니다.

  2. 선호하는 옵션다음 선택 Go.

  3. 고르다 메일 계정.

  4. 고르다 보내기 전용 주소.

  5. 요청 된 정보 입력 :

    • 에서 계정 설명 텍스트 상자에 계정을 설명하는 이름을 입력합니다.
    • 에서 이메일 주소 텍스트 상자에 이메일을 보낼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 에서 이름 텍스트 상자에 이름을 입력합니다.
    • 에서 회신 주소 텍스트 상자에 답장을 보낼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전체 기능을 갖춘 Yahoo Mail 버전을 사용하여 다른 이메일 계정을 연결 한 경우 Yahoo Mail Basic에서 해당 계정을 발송 전용 주소로 추가 할 수 없습니다.

  6. 아래로 스크롤하여 선택하십시오. 찜하기.

  7. 방금 Yahoo Mail에 추가 한 이메일 주소로 로그인하고 확인 이메일을 연 다음 내부 링크를 따르십시오.

  8. Yahoo Mail 로그인 자격 증명을 입력 한 다음 확인.

  9. 새 Yahoo 메일 메시지를 작성하고 ~ 드롭 다운 화살표를 클릭하고 보낼 주소를 선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