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hoo!에서 폴더를 삭제하는 방법 우편

일부 사용자는 Yahoo! 특정 발신자 (예 : 메일 링리스트)의 메일을 특수 폴더로 자동 필터링하여 해당 이메일을 한 곳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메일 링리스트에서 탈퇴하면 더 이상 필터가 필요하지 않으며 Yahoo! 목록을 위해 만든 메일 폴더입니다. 다행히 야후!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은 메일 폴더.


Yahoo!를 삭제하는 방법 메일 폴더

Yahoo Mail에서는 비어 있지 않은 폴더를 삭제할 수 없으므로 먼저 폴더에서 이메일을 삭제하거나 이동해야합니다.

Yahoo!에서 사용자 지정 폴더를 제거하려면 우편:

  1. 삭제할 폴더를 엽니 다.

  2. 클릭 모두 선택 받은 편지함 상단의 상자를 클릭하여 폴더의 모든 메시지를 강조 표시하십시오.

  3. 주 도구 모음으로 이동하여 지우다, 움직임아카이브 폴더를 비 웁니다.

    Yahoo! 설정 이메일 프로그램에서 IMAP을 통한 메일 계정으로 메시지를 빠르게 이동하거나 보관합니다.

  4. 폴더가 비어 있으면 폴더 이름 옆에있는 드롭 다운 화살표를 선택합니다.

  5. 선호하는 지우다 폴더.


Yahoo!를 사용하여 폴더 삭제 메일 IMAP

Yahoo!를 사용하여 폴더를 삭제할 수도 있습니다. IMAP를 메일로 보내고 Yahoo! 웹 및 IMAP을 통해 계정에 연결된 다른 이메일 프로그램의 메일.

Yahoo!를 사용하는 경우 메일 IMAP, 삭제 된 메시지가 Yahoo! 우편 휴지통 폴더. 이메일 프로그램이 파일을 로컬 삭제 된 항목 폴더로 이동했을 수 있습니다.

Yahoo!를 사용하여 폴더를 삭제하려면 메일 IMAP :

  1. 삭제할 폴더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2. 고르다 지우다 메뉴에서.

실수로 빈 폴더를 삭제하고 복구하려면 취소 Yahoo! 상단에 표시되는대로 빠르게 메일 화면.


Yahoo!에서 폴더 삭제 메일 기본

Yahoo!에서 사용자 지정 폴더를 삭제하려면 Yahoo!를 사용하는 메일 계정 메일 기본 :

  1. Yahoo!에서 삭제할 폴더를 엽니 다. 메일 기본.

  2. 보관하려는 메시지를 이동합니다.

  3. 폴더 목록에서 편집 옆에 내 폴더.

  4. 아래에 내 폴더, 고르다 지우다 제거하려는 폴더 옆에 있습니다.

    Yahoo! Mail Basic을 사용하면 폴더를 삭제하기 전에 비울 필요가 없습니다. 폴더의 메시지는 휴지통 폴더로 이동됩니다. 나중에 복구 할 수 있습니다.

  5. 아래에 폴더 삭제, 고르다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