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hoo Mail의 인터페이스 언어 변경

Yahoo Mail에서 언어를 변경하는 방법을 아는 것이 도움이됩니다. 이렇게하면 모든 것이 갑자기 Yahoo에서 잘못된 언어로 된 경우 (예 : 독일어로 광고가 표시되는 경우), 다시 영어로 변경하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Yahoo Mail의 표준 웹 버전에 적용됩니다. 사용하는 브라우저에 관계없이 단계는 동일합니다.


Yahoo 메일 언어 설정은 무엇을합니까?

Yahoo Mail 계정을 열 때 인터페이스에 사용되는 언어는 사용자의 위치에 따라 결정됩니다. 예를 들어 미국에 거주하는 경우 기본 언어는 영어입니다. 결과적으로 버튼, 메뉴 옵션 및 기타 Yahoo Mail 인터페이스 요소는 영어로 표시됩니다.

하지만 영어 만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야후 메일은 대안으로 선택할 수있는 80 개 이상의 언어와 다양한 언어를 지원합니다. 기본 언어를 변경하면 다음에 영향을 미칩니다.

  • 폴더 및 메뉴 이름
  • 탐색 옵션
  • 일부 광고의 내용
  • 계정에 로그인 한 상태에서 방문하는 다른 Yahoo 페이지

원래 언어로 전송 된 이메일이나 보낸 메시지 폴더에있는 이메일은 번역되지 않습니다. 언어 변경은 Yahoo Mail 인터페이스에만 적용됩니다.

라이프 와이어 / 첼시 담 락사


Yahoo Mail에서 언어를 변경하는 방법

Yahoo Mail 계정 인터페이스에 사용되는 언어를 변경하려면 :

  1. Yahoo 계정에 로그인 한 다음 Yahoo Mail에서 이름 또는 프로필 이미지를 선택합니다.

  2. 고르다 계정 추가 또는 관리.

  3. 에서 계정 관리 창에서 선택 계정 정보.

  4. 에서 개인 정보 창에서 선택 환경 설정.

  5. 에서 환경 설정 창에서 언어선택 드롭 다운 화살표를 클릭 한 다음 Yahoo Mail 인터페이스에 사용할 언어를 선택합니다.

    Yahoo Mail은 또한 다양한 언어 (예 : 미국 영어와 호주 영어)를 지원합니다.

  6. 탭을 닫고받은 편지함으로 돌아갑니다.

언어 변경은 즉시 적용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Yahoo Mail 계정에서 로그 아웃 한 다음 다시 로그인합니다.

여러 언어로 메시지를 작성하는 경우 Yahoo Mail에서 맞춤법 검사기 언어를 즉시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