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look으로 Yahoo 메일에 액세스하는 방법

모든 이메일 계정을 Microsoft Outlook으로 중앙 집중화하고 한 곳에서 메시지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Yahoo 메일 계정이있는 경우 Outlook에 Yahoo 이메일을 추가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Microsoft 365 용 Outlook, Outlook 2019, Outlook 2016, Outlook 2013 및 Outlook 2010에 적용됩니다.

Lifewire / Julie Bang


시작하기 전에 Yahoo 계정 준비

Outlook이 Yahoo 계정에 액세스하기 전에 Outlook이 연결할 수 있도록 Yahoo 계정을 설정하십시오. 이 초기 단계는 Yahoo 계정에서 XNUMX 단계 인증을 활성화했는지 여부에 따라 다릅니다.

XNUMX 단계 인증이 활성화 되었습니까? 앱 비밀번호 생성

Yahoo 계정이 XNUMX 단계 인증으로 보호되는 경우 Yahoo Mail 앱 비밀번호를 생성합니다. 이것은 간단한 프로세스이며 Outlook을 구성 할 때 Yahoo 메일 로그인 암호 대신이 앱 암호를 사용합니다.

XNUMX 단계 인증이 없습니까?

Yahoo Mail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XNUMX 단계 인증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 (활성화하지 않으려면) 이메일 클라이언트가 Yahoo 계정 로그인 암호를 사용하여 액세스 할 수 있도록 계정을 설정합니다.

  1. Yahoo Mail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2. 웹 페이지의 오른쪽 상단에서 프로필 이름 그런 다음 계정 정보.

  3. 고르다 계정 보안.

  4. 고르다 앱 비밀번호 생성.

  5. 메뉴에서 사용할 Outlook 버전을 선택합니다. Outlook iOS, Outlook Android 또는 Outlook Desktop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6. 고르다 생성.

  7. 암호 키와 사용 지침이있는 창이 나타납니다.

Yahoo 계정에서 XNUMX 단계 인증을 활성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단 액세스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추가 보안 계층을 제공합니다.


Microsoft 365, Outlook 2019 및 Outlook 2016에서 Yahoo Mail 설정

Microsoft 365, Outlook 2019 및 Outlook 2016 용 Outlook에 Yahoo 메일 계정을 추가하는 것은 몇 단계 만 거치면됩니다.

  1. 로 이동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탭.

  2. 고르다 정보다음 선택 계정을 추가.

  3. Yahoo Mail 주소를 입력 한 다음 Connect.

  4. 앱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Yahoo 계정이 XNUMX 단계 인증을 사용하는 경우 Yahoo 계정 로그인 비밀번호가 아니라 생성 한 앱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5. 고르다 Connect. Yahoo Mail 계정이 Outlook에 추가됩니다.


Outlook 2013 및 Outlook 2010에서 Yahoo Mail 설정

Outlook 2013 및 Outlook 2010에 Yahoo 메일 계정을 추가하는 프로세스는 비슷합니다. 아래 스크린 샷은 Outlook 2013의 프로세스를 보여줍니다. Outlook 2010의 화면은 약간 다르지만 메뉴, 옵션 및 프로세스는 동일합니다.

  1. 고르다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2. 고르다 정보다음을 선택 계정을 추가.

  3. 선호하는 수동 설정 또는 추가 서버 유형다음 선택 다음.

    Outlook 2010에서 수동으로 서버 설정 또는 추가 서버 유형 구성.

  4. 선호하는 Pop 또는 IMAP다음 선택 다음.

    Outlook 2010에서 인터넷 이메일.

  5. 에서 서버 정보 섹션에서 계정 유형 드롭 다운 화살표를 선택하고 IMAP.

  6. 에서 사용자 정보 섹션에서 귀하의 이름과 Yahoo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7. 에서 서버 정보 섹션에서 받는 메일 서버 텍스트 상자에 입력 imap.mail.yahoo.com. 에서 보내는 메일 서버 (SMTP) 텍스트 상자에 입력 smtp.mail.yahoo.com.

  8. 에서 로그인 정보 섹션 사용자 이름 텍스트 상자에는 Yahoo 메일 주소의 사용자 이름이 표시됩니다. 필요한 경우이 정보를 수정하십시오. 그런 다음 비밀번호 XNUMX 단계 인증을 사용하는 경우 생성 한 앱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9. 고르다 기타 설정.

  10. 로 이동 나가는 서버 탭을 선택 보내는 메일 서버 (SMTP)에 인증이 필요합니다. 확인란을 선택한 다음 받는 메일 서버와 동일한 설정 사용.

  11. 로 이동 고급 탭.

  12. 모두 수신 서버 (IMAP)보내는 서버 (SMTP),를 선택 다음 유형의 암호화 된 연결 사용 드롭 다운 화살표를 선택하고 SSL.

  13. 에서 수신 서버 (IMAP) 텍스트 상자에 입력 993.

  14. 에서 보내는 서버 (SMTP) 텍스트 상자에 입력 465.

  15. 고르다 OK 로 돌아 가기 Pop 및 IMAP 계정 설정 창.

  16. 고르다 다음. 입력 한 계정 설정을 테스트합니다. 모든 것이 정확하면 둘 다 성공적으로 완료됩니다.

  17. 고르다 닫기.

  18. Yahoo Mail 계정이 Outlook에 추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