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hoo!에서 이메일 다운로드 POP 설정을 사용하는 메일

이메일 클라이언트와 Yahoo Mail의 POP (Post Office Protocols) 설정을 사용하여 Yahoo Mail 메시지를 컴퓨터에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Mozilla의 Thunderbird 또는 Microsoft Outlook과 같은 POP 메일 전달을 지원하는 이메일 클라이언트가 필요합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Yahoo Mail의 웹 버전에 적용됩니다. 사용중인 브라우저에 관계없이 모든 단계는 동일합니다.


POP를 사용하여 컴퓨터에 이메일을 저장하는 방법

이메일을 컴퓨터에 저장하려면 먼저 Yahoo Mail 계정에 대한 POP 액세스를 활성화하고 다른 이메일 프로그램에 연결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Microsoft 365 용 Outlook에서 Yahoo 메일에 액세스하려면 :

  1. Yahoo Mail에서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사용자 이름을 선택한 다음 계정 정보.

  2. 고르다 계정 보안.

  3. 옆의 슬라이더를 확인하십시오 보안 수준이 낮은 로그인을 사용하는 앱 허용 받는 사람 설정 On 위치.

  4. Outlook을 열고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5. 고르다 계정을 추가.

  6. Yahoo Mail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고급 옵션.

  7. 옆의 확인란을 선택하십시오 내 계정을 수동으로 설정하겠습니다.다음 선택 Connect.

  8. 고르다 POP.

  9. Yahoo Mail 비밀번호를 입력하십시오.

  10. 고르다 끝난 POP를 통해 Yahoo 메일을 Outlook에 연결하는 작업을 완료합니다.

  11. 로 돌아 가기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탭을 선택 계정 설정 > 계정 설정.

  12. 선택 데이터 파일 탭.

  13. Yahoo Mail 계정을 선택한 다음 열린 파일 위치.

  14.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을 클릭 한 다음 파일을 다른 폴더에 붙여 넣거나 안전한 보관을 위해 USB 드라이브에 저장하십시오.

  15. 모든 메시지를 열고 보려면 다음으로 이동하십시오.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Outlook에서 탭을 선택하고 열기 및 내보내기.

  16. 고르다 Outlook 데이터 파일 열기.

  17. Yahoo Mail 메시지가 포함 된 파일을 선택하십시오.

각 이메일 클라이언트에는 자체 설정 프로세스가 있으며 일부는 이메일 계정으로 Yahoo Mail을 선택하면 서버 설정을 자동으로 채워 프로세스를 단순화합니다. 그러나 많은 이메일 클라이언트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IMAP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Yahoo Mail 액세스를 자동으로 설정합니다. 따라서 이메일 클라이언트에서 Yahoo 메일 계정을 설정할 때 사용하려는 프로토콜로 POP를 지정해야합니다. Yahoo Mail POP 설정을 입력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