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에서 Yahoo를 기본 이메일 프로그램으로 만드는 방법

Yahoo Mail이 기본 또는 즐겨 찾는 이메일 서비스 인 경우 이메일 링크를 여는 데 사용하는 기본 서비스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문의하기"와 같은 이메일 링크 또는 [email protected]과 같은 이메일 주소를 클릭하면 Yahoo 계정으로 자동 연결됩니다.

Windows 컴퓨터에서 Yahoo Mail을 기본 이메일로 설정하려면 먼저 Yahoo Mail 계정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이메일 클라이언트를 설정해야합니다. 전자 메일 프로그램에서 메시지를 다운로드하고 계정을 통해 전자 메일을 보낼 수있게되면 Windows에 기본 전자 메일 프로그램으로 설정하도록 지시 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프로그램에서 야후 메일 설정

Yahoo를 컴퓨터의 기본 이메일 서비스로 구성하기 전에 Windows 호환 이메일 프로그램에서 계정을 설정해야합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Windows 10, 8 및 7에 적용됩니다.

Windows 8 또는 이전 버전의 Windows를 사용하는 경우 다른 이메일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으며 아래의 정확한 단계는 Yahoo Mail을 설정하는 데 작동하지 않지만 프로그램에서 다소 유사합니다.

Windows 용 Yahoo Mail 앱은 2018 년에 중단되었습니다.

  1. 열다 우편 선택하고 설정 왼쪽 하단에 톱니 바퀴 아이콘이 있습니다.

  2. 고르다 계정 관리 오른쪽에.

  3. 고르다 계정을 추가.

  4. 고르다 야후! 목록에서

  5. 화면의 지시에 따라 Yahoo Mail에 로그인합니다.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입력해야합니다.

  6. 고르다 동의 프로그램에 Yahoo 계정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합니다.

  7. 고르다 가능 Windows에서 Yahoo Mail 암호를 기억해야하는지 묻는 메시지

  8. 고르다 끝난 닫습니다.


Windows에서 기본 이메일 프로그램 변경

이제 이메일 프로그램에 Yahoo Mail이 구성되었으므로 Windows에 Yahoo Mail이 기본 이메일 앱이되어야한다고 알려야합니다. 이렇게하는 단계는 Windows 버전마다 다르므로 아래의 모든 텍스트 상자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1. 제어판을 엽니 다.

    모든 버전의 Windows에서 제어판으로 이동하는 가장 빠른 방법은 달리기 대화 상자; 들어가다 제어 명령을 통해 + R 키보드 단축키.

  2. 고르다 프로그램또는 해당 옵션이 표시되지 않으면이 단계를 건너 뜁니다.

  3. 고르다 기본 프로그램.

  4. 고르다 일정 파일 형식 또는 프로토콜을 연결.

  5. Windows 10에서는 아래의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Email.

    Windows 8 및 Windows 7에서 MAILTO 목록에서 프로그램 변경.

    목록에서이 옵션을 찾는 가장 빠른 방법은 항목 중 하나를 선택한 다음 M 키보드의 키를 누릅니다.

  6. Yahoo Mail을 사용하는 이메일 프로그램을 선택하십시오.

온라인 이메일 링크를 선택하기 위해 Firefox에서 Yahoo를 기본 이메일 옵션으로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게하려면 메뉴를 선택하고 옵션아래로 스크롤하여 어플리케이션, 고르다 흔한, 선택 Yahoo! 사용 우편 드롭 다운 메뉴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