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에서 Yahoo Mail을 설정하는 방법

iPhone에서 Yahoo Mail을 가져 오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내장 된 Mail 앱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쉽습니다.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 만 있으면됩니다. 휴대 전화에서 Yahoo Mail에 액세스하면 새 이메일을 보내고 이전 메시지를보고 수신 메일에 대한 알림을받을 수 있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iOS 12, iOS 11 및 iOS 10에 적용됩니다. 이전 버전의 iOS는 비슷하게 작동해야하지만 메뉴 항목이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iPhone에서 Yahoo Mail 받기

휴대폰에서 설정을 열고 Yahoo Mail 이메일 계정을 Mail 앱에 추가합니다.

  1. 열다 설정.

  2. 이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암호 및 계정.

    이 옵션이 보이지 않으면 다음으로 이동하십시오. 우편 > 계정 or 우편 > Contacts > 달력, iOS 버전에 따라 다릅니다.

  3. 선호하는 계정을 추가, 다음을 살짝 누르십시오. Yahoo.

  4. Yahoo 이메일 주소를 입력 한 다음 다음.

    이메일 주소가 확실하지 않은 경우 이메일 주소를 찾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5. Yahoo 이메일 계정의 비밀번호를 입력 한 다음 로그인.

    Yahoo 비밀번호를 잊으셨습니까? 재설정은 쉽습니다.

    신원을 확인하기 위해 코드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화면의 단계를 따릅니다. 계정 구성 방법에 따라 코드가 다른 이메일 주소로 전송되거나 문자 또는 전화 통화로 휴대폰으로 전송됩니다.

  6. 켜기 우편 토글 스위치.

  7. 선택적으로 다음과 같이 동기화 할 다른 항목을 활성화합니다. Contacts or 학교 캘린더 이벤트.

  8. 가볍게 두드리다 찜하기.

  9. Yahoo 이메일 계정이 iPhone과 동기화되기 시작합니다.


Yahoo 메일 이메일 서버 설정

위에 나열된 지침은 웹에서 직접 로그인했기 때문에 휴대폰이 Yahoo Mail에 액세스하는 데 사용하는 이메일 서버 설정을 변경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수동으로 계정을 설정하거나 위의 지침이 작동하지 않는 경우 Yahoo에 대한 서버 설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에서 Yahoo 계정을 통해 메일을 보내려면 휴대폰에 SMTP 설정이 필요합니다. 이메일을 보내려면 Yahoo Mail SMTP 서버 설정을 입력하십시오.

Yahoo 이메일이 iPhone에 다운로드되지 않는 경우 전화가 올바른 Yahoo Mail POP 서버 설정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POP는 이메일을 다운로드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IMAP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이 경우 Yahoo 메일 IMAP 서버 설정을 사용합니다.


야후의 공식 이메일 앱

휴대 전화에서 Yahoo 이메일을보고 보내는 다른 방법은 Yahoo Mail 앱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iPhone 용 내장 메일 앱에서 찾을 수없는 기능을 제공하는 Yahoo의 공식 앱입니다.

이메일을 읽고 답장하는 것 외에도 Yahoo Mail 앱을 사용하여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쿠폰을 자르고 저장하십시오.
  • 항공편 세부 정보 및 항공편 체크인을 확인하십시오.
  • 뉴스 레터 나 회사가 아닌 사람에게만 알림을받습니다.
  • 애니메이션 사진과 전문적으로 디자인 된 편지지를 사용하십시오.
  • 첨부 파일을 보내려면 Google Drive 및 Dropbox에 연결하세요.

무료 Yahoo Mail 앱은 광고가 지원됩니다. Yahoo Mail Pro 구독에는 광고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