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에서 내 iPhone 찾기를 설정하는 방법

iPhone 또는 iPod Touch를 분실, 분실 또는 도난당한 경우 반드시 영원히 사라진 것은 아닙니다. 기기가 사라지기 전에 나의 iPhone 찾기를 설정 한 경우 기기를 다시 가져 오거나 적어도 기기를 가지고있는 사람이 데이터에 접근하지 못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기기를 분실하기 전에 나의 iPhone 찾기를 활성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iOS 8 이상을 실행하는 iPhone 및 기타 iOS 장치에 적용됩니다. Apple이 나의 iPhone 찾기를 도입했을 때 iOS 5부터 시작하여 이전 버전의 iOS에서도 유사한 지침을 따릅니다.


나의 iPhone 찾기는 무엇입니까?

나의 iPhone 찾기는 분실하거나 도난당한 iPhone을 찾는 도구입니다. 장치의 내장 GPS 또는 위치 서비스를 사용하여지도에서 위치를 찾습니다. 도둑이 귀하의 데이터에 액세스하지 못하도록 인터넷을 통해 장치를 잠 그거나 장치의 모든 데이터를 삭제합니다. 기기를 분실 한 경우 나의 iPhone 찾기를 사용하여 기기에서 소리를 재생하도록합니다. 장치를 찾기 위해 땡기는 소리를 들어보십시오.

영웅 이미지 / 게티 이미지

나의 iPhone 찾기는 iCloud의 무료 부분입니다. iPhone 5GS 이상, 3 세대 iPod touch 이상 및 iPad의 iOS XNUMX 이상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의 iPhone 찾기 설정 

나의 iPhone 찾기를 설정하는 옵션은 초기 iPhone 설정 프로세스의 일부입니다. 그런 다음 활성화했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다음 단계에 따라 켭니다.

Apple ID를 사용하여 기기에 로그인하면 iCloud가 자동으로 켜집니다. iCloud 설정을 확인하거나 iCloud를 켜려면 :

  1. 이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설정.

  2. 이름을 탭하세요.

  3. 고르다 iCloud에.

  4. 에서 iCloud를 사용하는 앱 섹션, 스크롤 내 아이폰 찾기.

    라이프 와이어 

  5. 나의 iPhone 찾기가 꺼져있는 경우 내 아이폰 찾기.

  6. 에서 내 아이폰 찾기 화면에서 내 아이폰 찾기 토글 스위치.

     라이프 와이어

  7. 일부 iOS 버전에서는 다음과 같은 메시지가 표시 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위치 보내기 장치의 배터리 전원이 거의 소모 될 때. 나의 iPhone 찾기는 배터리 전원이없는 기기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기기의 마지막으로 알려진 위치를 Apple로 보내려면 On.

휴대폰에서 나의 iPhone 찾기를 설정 한 후 소유하고있는 다른 호환 기기에서 설정하여 모든 기기에서 콘텐츠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iOS 버전에 따라이 도구가 iPhone의 GPS 추적을 켜는 것을 이해했음을 확인하는 메시지가 표시 될 수 있습니다. GPS 추적은 다른 사람이 사용자의 움직임을 추적하는 것이 아니라 사용자를위한 것입니다. 꼭지 허용 나의 iPhone 찾기를 켜십시오.


내 iPhone 찾기 사용 방법

분실 또는 도난으로 인해 iPhone이 분실 된 경우 iCloud와 함께 나의 iPhone 찾기를 사용하여 기기를 찾습니다.

  1. 웹 브라우저를 열고 다음으로 이동하십시오. iCloud.com을 클릭하고 iCloud 계정 ID이기도 한 Apple ID로 로그인합니다.

     라이프 와이어

  2. 고르다 iPhone 찾기. 비밀번호를 다시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 될 수 있습니다.

     라이프 와이어

  3. iCloud는 나의 iPhone 찾기로 설정된 iPhone 및 기타 호환 기기를 찾아지도에 표시합니다. 녹색 점은 장치가 온라인 상태임을 나타냅니다. 회색 점은 오프라인 상태임을 의미합니다.

     라이프 와이어

    모든 iOS 기기는 Mac 컴퓨터 및 Apple Watch와 함께 나의 iPhone 찾기를 지원합니다. AirPods는 iOS 기기와 페어링되어 있거나 근처에 있으면 찾을 수 있습니다.

  4. 고르다 모든 장치 분실 한 iPhone을 선택하여지도에 표시합니다.

     라이프 와이어

  5. 다음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 사운드 재생: iPhone이 근처에 있다고 생각되면 사운드 재생 그리고 아이폰의 소리를 따르십시오.
    • 분실 된 모드: iPhone을 잠그고 추적합니다.
    • iPhone 지우기: iPhone의 개인 정보를 원격으로 삭제합니다.

    라이프 와이어

  6. iPhone을 찾고 회수하기위한 조치를 취하십시오.


내 아이폰 찾기 끄기

나의 iPhone 찾기를 끄려면 설정 > [이름] > iCloud에 > 내 아이폰 찾기 나의 iPhone 찾기를 끄십시오.

iOS 7 이상에서는 기기에서 사용하는 iCloud 계정의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활성화 잠금이라고하는이 기능은 도둑이 서비스에서 기기를 숨기기 위해 나의 iPhone 찾기를 끄는 것을 방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