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휴대폰에서 이메일을 설정하는 방법

Android 스마트 폰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이메일을 추적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중요한 응답을 기다리고 있거나 몇 가지 중요한 정보를 찾아야하는 경우 어디를 가든 이메일을 보관하여 안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먼저 이메일 계정을 설정해야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이메일 제공 업체 인 Gmail, Outlook 및 Yahoo를 살펴 보았습니다. 설정 방법을 알아 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추가 보안이있는 이메일 계정 (예 : 직장 또는 학교 이메일)을 설정하는 경우 IT 부서에 연락하여 계정을 확인하기 위해 수행해야하는 추가 단계를 확인하세요.


Android에서 Gmail을 설정하는 방법

Gmail은 사전 설치되어 제공되기 때문에 Android 기기에서 가장 쉽게 설정할 수있는 이메일 제공 업체입니다. 계정에 로그인하기 만하면됩니다. 수행하는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가볍게 두드리다 설정 > 계정.

    휴대 전화에 따라 설정을 검색해야 할 수 있습니다. 계정. 때로는 개인 섹션 아래에 있습니다.

  2. 가볍게 두드리다 계정을 추가 > 구글.

  3. 계정 추가로 이동합니다. 화면. 여기에서 새 Gmail 계정을 설정하거나 기존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

  4. 가볍게 두드리다 수락 다음에 나오는 서비스 약관 페이지에서 계정이 준비되어야합니다.


Android에서 Yahoo 이메일을 설정하는 방법

Android 기기에서 Yahoo 이메일을 설정하는 과정은 비슷한 과정을 따릅니다.

  1. 가볍게 두드리다 설정 > 계정을 추가.

  2. 가볍게 두드리다 Email, 다음을 살짝 누르십시오. Yahoo 우편. 옵션이 표시되지 않으면 Google Play 스토어에서 무료로 앱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3. 기존 Yahoo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거나 새 이메일 설정을 선택하십시오.

  4. 이메일 동기화 빈도 및 발신 메일에 표시 할 표시 이름을 조정하는 것과 같은 몇 가지 옵션이 제공됩니다.

  5. 원하는 옵션을 선택한 후 다음 계정 설정을 완료합니다.


Android에서 Outlook을 설정하는 방법

  1. Google Play 스토어를 열고 Android 용 Outlook 앱을 다운로드합니다. 무료 다운로드입니다.

  2. 새 계정을 설정하는 경우 시작하기. 일부 계정 정보를 자동으로 감지합니다.

    기존 이메일에 액세스하는 경우 휴대 전화의 설정을 열고 계정을 추가 > 시야.

  3.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추가 정보가 필요한 경우 필요한 정보를 알려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