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ail에서 이메일을 암호화하는 방법

Gmail은 1 년에 활성 사용자 수 2016 억 명을 돌파 했으므로 Gmail 계정이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렇게하면 이메일의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에 대해 걱정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을 안전하게 유지하기 위해 Google이 무엇을하고 있는지 궁금하십니까? 계속 읽으면 Gmail 보안에 대해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Gmail에서 암호화 된 이메일을 보내는 방법

무료 Gmail 계정이있는 사용자 인 경우 메시지는 Google의 표준 암호화 방법 인 TLS (Transport Layer Security)로 보호됩니다.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TLS는 이메일을 보내는 사람이 TLS도 지원하는 이메일 공급자를 사용하는 경우에만 작동합니다. 대부분의 주요 공급자는 TLS를 사용하므로 큰 위험은 아니지만 알아두면 좋습니다. 상호 TLS 호환성을 가정하면 Gmail을 통해 보내는 모든 메시지는 TLS를 통해 암호화됩니다.

TLS는 수신자에게 전달 될 때 메시지를 가로채는 것을 매우 어렵게 만듭니다. 그러나 메시지가 도착하면 사용자와받는 사람 사이에 메시지를 비공개로 유지한다고 약속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Google은 계정과 관련된 메시지를보고 잠재적 인 스팸 및 악성 이메일을 검사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스마트 답장과 같은 지원 기능도 제공합니다.

이메일을 보내는 사람이 TLS를 사용하지 않는 메일 서버를 사용하는 경우 메시지가 전혀 암호화되지 않습니다. 아마 모를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보내는 것을 현명하게 선택하십시오!


기업용 Gmail을 암호화하는 방법

특히 기업은 암호화 된 이메일을 요구합니다. 일반적으로 GSuite로 알려진 Google for Business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중 하나는 사용자 별 키로 이메일을 암호화하여 전송 중에 보호되는 암호화 방법 인 S / MIME입니다. 의도 한 독자 만 해독하고 읽을 수 있습니다.

S / MIME가 작동하려면 사용자와 수신자 모두 GSuite 계정에서 S / MIME를 사용하도록 설정해야합니다. GSuite는 사용자의 계정과 대상에서 허용하는 경우이 방법으로 이메일을 자동으로 암호화합니다.

보낸 이메일이 암호화되는지 확인하는 방법

  1. 새 메시지 작성을 시작하십시오.

  2. "받는 사람"필드에받는 사람을 추가합니다.

  3. 수신자 이름의 오른쪽을 보면 수신자의 이메일 제공 업체가 지원하는 암호화 수준을 나타내는 자물쇠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다양한 암호화 수준을 가진 여러 사용자가있는 경우 아이콘은 Gmail이 가장 낮은 암호화 상태로 유지됨을 나타냅니다.

  4. 고르다 전에, 자물쇠 S / MIME 설정을 변경하거나 수신자의 암호화 수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받은 이메일의 암호화를 확인하는 방법

  1. 메시지를 엽니 다.

  2. Android 기기에서 자세한 정보 보기 > 보안 세부 정보보기.
    iPhone 또는 iPad에서 자세한 정보 보기.

  3. 메시지를 보내는 데 사용 된 암호화 수준을 표시하는 컬러 자물쇠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암호화 잠금 아이콘에는 세 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 녹색 : 강화 된 S / MIME 암호화를 나타내며 가장 민감한 정보에 적합하며 수신자가 이메일을 해독하기 위해 올바른 키를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 회색 : 메시지가 TLS를 통해 암호화됩니다.
    • 빨간색 : 암호화가 전혀 없어 수신자의 이메일 제공 업체가 암호화를 지원하지 않음을 나타냅니다.
  4. 끝났습니다!


타사 옵션을 사용하여 Gmail에서 이메일을 암호화하는 방법

S / MIME 또는 TLS보다 더 심각한 암호화를 찾고 있다면 FlowCrypt 및 Virtru와 같은 타사 앱 및 서비스가 Gmail 메시지의 보안을 개선하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