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용 Gmail에서 여러 계정에 액세스하는 방법

iOS Gmail 앱을 사용하면 여러 이메일 계정을 추가 할 수 있으므로 다른 계정으로 전환 할 때 몇 번만 탭하면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로그인 및 로그 아웃하지 않고도 하나의 앱에서 모든 Gmail 계정에 로그인하여 다른 앱에서 메일을 읽고 보낼 수 있습니다.

다른 Gmail 계정을 추가하는 동일한 위치 인 메뉴 내에 계정이 저장되기 때문에 Gmail 앱에서 다른 계정으로 쉽게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이 안내는 iOS 11 이상 및 Gmail 앱 버전 5.0.181202 이상이 설치된 기기에 적용됩니다.


Gmail iOS 앱에 추가 계정을 추가하는 방법

더 이상 단일 이메일 주소를 갖는 것은 드뭅니다. 예를 들어 업무용과 개인용이있을 수 있습니다. 아마도 당신은 사이드 공연을 할 수 있습니다. 앱에서 모든 이메일 계정을 편리하게 유지하고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Gmail 앱을 연 다음 앱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사용자 아이콘을 탭합니다.

  2. 가볍게 두드리다 다른 계정 추가, 다음을 살짝 누르십시오. Gmail을.

    여러 이메일 플랫폼에서 계정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는 절차는 다를 수 있습니다.

  3. 가볍게 두드리다 계속 Gmail 계정 추가를 확인합니다. 다음 화면에서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그런 다음 다음 계속합니다.

  4. 새 계정의받은 편지함이 열립니다. 추가하려는 각 계정에 대해이 단계를 반복하십시오.


iOS 용 Gmail에서 여러 계정에 액세스하는 방법

새 계정을 설정 한 후 원할 때마다 계정간에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려면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사용자 아이콘을 누른 다음 원하는 이메일 주소를 누릅니다. 그러면 두 번째 계정의받은 편지함이 열립니다.

한 번에 한 계정의 메시지 만보고 검색 할 수 있지만 Gmail 앱 배지는 구성된 모든 계정의 새 메시지를 합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