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loud 이메일을 만드는 방법

iCloud 이메일 계정은 무료이며 Apple ID로 Apple 계정에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수신 기능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Apple ID를 통해 iTunes, Apple Podcast, Apple App Store, iCloud, iMessage 및 FaceTime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iCloud 이메일 주소에는 앱, 디지털 음악, 영화, 책 및 Apple 기기를 포함하여 Apple Store에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결제 및 배송 정보도 포함됩니다.

@ icloud.com으로 끝나지 않는 이메일 주소로 iCloud 계정을 설정할 수 있지만, 이미 Apple ID가있는 경우 iCloud를받을 수 있도록 iCloud 이메일 계정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우편.

이미 Apple ID가 있는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새 ID를 생성하고 싶지 않습니다. 확인하려면 Apple ID 계정 페이지를 방문하여 Apple ID 또는 암호 분실을 선택하십시오.


iCloud 이메일 계정을 만드는 방법

기존 Apple ID가없고 새 icloud.com 이메일 계정을 생성하려는 경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iPhone 또는 iPad에서 새로운 iCloud 이메일 계정 생성

  1. App Store를 열고 얼굴 아이콘.

  2. 가볍게 두드리다 새로운 애플 ID 만들기. 이 옵션이 보이지 않으면 다른 계정으로 iCloud에 로그인했을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시작하려면 iCloud에서 로그 아웃하십시오.

  3. icloud.com 접미사를 사용하여 이메일 주소를 만듭니다. 결제 방법의 청구 지 주소와 일치해야하는 국가 또는 지역에 대한 질문이 표시됩니다. 

  4. 가볍게 두드리다 이용 약관에 동의, 다음을 살짝 누르십시오. 다음.

  5. 이름과 생일을 입력하고 다음.

  6. 신용 카드 및 결제 정보를 입력하거나 없음, 나중에 결제 세부 정보를 입력하십시오. 꼭지 다음.

  7. 전화 번호를 확인하세요. 꼭지 다음.

  8. 이메일에서 Apple의 확인 이메일을 확인하고 단계에 따라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십시오.


iTunes를 사용하여 iPhone 또는 iPad에서 새로운 iCloud 이메일 계정 생성

Apple ID 계정이없는 경우 iCloud.com 주소로 새 iCloud 이메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1. 런치 패드에서 열기 아이튠즈.

  2. 컴퓨터 화면 상단 또는 iTunes 창 상단에있는 메뉴 막대에서 내계정 > 로그인 > 새로운 애플 ID 만들기.

  3. 읽고 동의하십시오 이용약관애플 개인 정보 보호 정책.

  4. icloud.com 접미사를 사용하여 이메일 주소를 생성하여 새 Apple ID를 생성합니다.

  5. 보안 질문에 답하고 계속

  6. 신용 카드 및 결제 정보를 입력하거나 나중에 사용할 수 있도록 건너 뛰고 저장하십시오. 딸깍 하는 소리 계속.

  7. 이메일에서 Apple의 확인 이메일을 확인하고 단계에 따라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십시오.


iPhone 또는 iPad의 기존 Apple ID 계정에 iCloud 이메일을 추가하는 방법

Apple iPhone 또는 iPad에서 설정, 탭 귀하의 이름 / 사진 > iCloud. 메일 옆의 토글 스위치를 ON. 그런 다음 icloud.com으로 끝나는 공간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MacBook의 Apple ID 계정에 iCloud 이메일을 추가하는 방법

Mac의 경우 : 애플 아이콘 화면 오른쪽 상단에 있습니다. 열다 시스템 환경 설정클릭 iCloud에, 고르다 메일.

@ icloud.com 이메일 주소를 설정 한 후이를 사용하여 iCloud에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원래 이메일 주소는 여전히 Apple ID에 액세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여 모든 Apple 서비스에 로그인하면 단일 계정과 암호로 모든 기기에 액세스하고 관리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