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d에서 iCloud 활성화 잠금을 제거하는 방법

iPad에 iCloud 활성화 잠금을 사용하는 것은 좋은 점과 나쁜 점입니다. 매우 효과적인 도난 방지 기술이기 때문에 좋습니다. 하지만 방금 구입 한 iPad가 활성화 잠금 상태 인 경우 원래 iPad를 설정 한 사람의 Apple ID와 암호 없이는 직접 우회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iPad에 활성화 잠금이있는 한 사용할 수 없습니다.

iCloud Activation Lock을 우회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지만 불가능하지는 않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활성화 잠금이 무엇인지, 왜 실행 중인지, iCloud 잠금을 우회하는 방법 및 피해야 할 몇 가지 사기에 대해 설명합니다.

Apple, Inc.

iPad 대신 iPhone에서 활성화 잠금을 제거하려는 경우 특별히 귀하를위한 기사가 있습니다. iCloud 잠금 iPhone을 잠금 해제하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iCloud 활성화 잠금이란 무엇입니까?

활성화 잠금은 iOS 기기의 도난을 줄이기 위해 Apple이 iOS 7에 도입 한 기능입니다. iPhone, iPad 및 iPod touch에서 작동하며 나의 iPhone 찾기가 켜져있을 때 자동으로 활성화됩니다.

활성화 잠금을 사용하는 경우 사용자는 기기의 모든 데이터를 지우거나 다른 Apple ID를 사용하여 기기를 활성화하거나 나의 iPhone 찾기를 비활성화하기 위해 원래 iPad를 활성화하는 데 사용 된 Apple ID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입력해야합니다.

Activation Lock은 도둑이 iPad를 훔친 사람의 Apple ID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가질 가능성이 거의 없기 때문에 도난을 줄이는 데 효과적입니다. 정보 없이는 장치가 작동하지 않기 때문에 처음부터 훔칠 이유가별로 없습니다.

물론 이것의 단점은 중고 장치를 합법적으로 구입할 수 있고 해당 iPad가 활성화 잠금 상태 인 경우 작동하지 않는 iPad에 갇힐 수 있다는 것입니다.

분명히 말하자면, 활성화 잠금 상태 인 모든 iPad가 도난당한 것은 아닙니다. 활성화 잠금의 존재는 iPad가 도난 당할 수 있다는 신호이지만 무고하게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소유자가 기기를 판매하기 전에 iCloud에서 로그 아웃하는 것을 잊었 기 때문에 활성화 잠금 상태에있는 iPad를 얻을 수 있습니다.


iPad 활성화가 잠겼는지 확인하는 방법

iPad에 iCloud 활성화가 잠겨 있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설정하려고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정품 인증 잠금 Apple ID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요청합니다. 꽤 분명합니다!

iPad에서 iCloud 활성화 잠금을 제거하는 방법

iPad에서 iCloud 활성화 잠금을 제거하는 방법은 몇 가지뿐입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 원래 기기를 활성화하는 데 사용 된 Apple ID 사용자 이름과 암호에 액세스 할 수있는 경우입니다. 기기이기 때문에 또는 iPad를 판매 한 사람에게 연락 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다음 단계에 따라 활성화 잠금 제거를 완료하십시오.

  1. iPad를 처음 활성화 한 사람으로부터 Apple ID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받습니다. 이 정보는 귀하에게 자신의 계정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 할 수 있으므로 귀하에게 물리적으로 장치를 제공해야 할 수 있으므로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기기를 시작하고 활성화 잠금 화면이 표시되면 원래 Apple ID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입력합니다 (또는 iPad를 판매 한 사람에게 요청).

  3. 그러면 iPad가 계속 부팅됩니다. iPad가 홈 화면으로 이동하면 iCloud에서 로그 아웃합니다.

    • iOS 10.2 및 이전 버전에서는 설정 > iCloud에 > 로그아웃.
    • iOS 10.3 이상에서는 설정 > [이름]> 로그아웃.

  4. iPad가 원래 소유자의 Apple ID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다시 요청하면 입력합니다.

  5. 이제 iPad에 남아있는 데이터와 설정을 모두 지 웁니다. 설정 > 일반 > 다시 쓰기 > 모든 콘텐츠 및 설정 지우기.

  6. iPad가 다시 시작됩니다. 이번에는 활성화 잠금 화면이 표시되지 않아야하며 iPad를 새 것처럼 설정할 수 있어야합니다.

탈옥은 Activation Lock을 우회하는 한 가지 방법이라고 들었을 것입니다. 죄송하지만 사실이 아닙니다. 탈옥은 활성화 된 활성화 잠금을 제거하지 않습니다.


iCloud를 사용하여 iPad에서 iCloud 활성화 잠금을 우회하는 방법

iPad를 판매 한 사람과 기기가 잠겨있는 Apple ID를 가진 사람이 기기에 자신의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물리적으로 입력 할 수있는 위치에 있지 않은 경우 iCloud를 사용하여 활성화 잠금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수행해야 할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1. iCloud.com으로 이동하여 원래 iPad를 활성화하는 데 사용한 (그리고 iPad가 잠겨있는) Apple ID 사용자 이름과 암호로 로그인합니다.

  2. 개인 및 전문적인 iPhone 찾기.

  3. 개인 및 전문적인 모든 장치.

  4. 잠금 해제해야하는 iPad를 클릭합니다.

  5. 개인 및 전문적인 iPad 지우기 > 계정에서 제거.

  6. 이러한 단계가 완료되면 iPad가 계정에서 제거되고 활성화 잠금이 제거되어야합니다. iPad를 재시동하고 활성화 잠금 화면을 표시하지 않고 설정할 수있는 경우 잠금이 제거 된 것이며 모든 설정이 완료된 것입니다.

iCloud Activation Lock 제거 사기에 빠지지 마십시오! 가격을 내고 원래 Apple ID없이 활성화 잠금을 제거 할 수 있다고 주장하는 사이트가 많이 있습니다. 그것은 단순히 불가능합니다. 그들에게 당신의 돈을 지불하지 마십시오. 그들은 그들이 약속 한 것을 할 수 없습니다.


원래 소유자가 도울 수 없거나 도움이되지 않는 경우 iCloud 활성화 잠금을 제거하는 방법

보시다시피 기본적으로 활성화 잠금을 제거하는 유일한 방법은 장치의 이전 소유자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이 도울 수 없거나 도움이되지 않는다면? 그런 상황에서 Apple을 선택해야합니다.

Apple이 모든 경우에 도움을 줄 수는 없지만 도움을 줄 수는 있습니다. 다음 두 가지 정보가 필요합니다.

  • 합법적으로 iPad를 구입했다는 증거. 이 경우 영수증이 최선의 방법입니다.
  • 이전 소유자가 기기를 귀하에게 양도했다는 증거입니다. 거래에 대한 이메일 또는 기타 기록이 작동해야합니다.

그 증거를 모으면 Apple 지원에 문의하십시오. Apple은 iPad가 도난 신고되었는지 확인하고 문서를 확인합니다. Apple이 당신이 계속 진행 중이라고 확신하면 활성화 잠금을 제거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활성화 잠금을 우회한다고 주장하는 소프트웨어 및 DNS 트릭 방지

활성화 잠금을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 인터넷 검색을 수행 한 경우이를 수행 할 수 있다고 주장하는 소프트웨어 또는 Apple 서버를 우회하여 iPad없이 iPad를 활성화 할 수있는 DNS 기반 기술을 접했을 것입니다. 이러한 옵션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술적으로 작동하고 iPad를 사용할 수 있지만 기기와 Apple 간의 연결이 끊어집니다. 즉, 새로운 iOS 업데이트를 받거나 주요 보안 결함 및 버그를 수정하거나 Apple의 지원을받을 수 없습니다. 그것은 지불하기에는 꽤 비싼 대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