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휴대폰에서 클립 보드를 사용하는 방법

알 수있는 것

  • 텍스트를 강조 표시하고 길게 눌러 선택 . 그런 다음 다른 빈 필드를 길게 눌러 선택하십시오. 파스타 복사 한 텍스트를 삽입합니다.
  • 클립 보드 관리자 앱을 사용하여 모든 Android 휴대폰에서 클립 보드 기록에 액세스하고 삭제할 수 있습니다.
  •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앱은 Clipper Clipboard Manager입니다.

이 문서에서는 Clipper Clipboard Manager를 사용하여 기록에 액세스하고 클립 보드를 지우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Clipper Clipboard Manager를 사용하는 방법

클립 보드 기록에 액세스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클립 보드 관리자 앱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Clipper Clipboard Manager는 사용하기 가장 쉬운 도구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Google Play에는 선택할 수있는 많은 대안이 있습니다.

  1. Google Play에 로그인하고 Clipper Clipboard Manager 앱을 설치합니다.

  2. Clipper Clipboard Manager를 시작하면 긴 보도복사 텍스트를 클립 보드에 저장하면 클립 보드 앱에 로그인하십시오.

  3. 를 누르십시오 3 도트 더 많은 옵션이있는 메뉴를 열려면 클립 보드 스 니펫 오른쪽에 있습니다.

  4. 이 메뉴에서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보기, 편집, 공유, 또는 고르다 원하는 곳에 붙여 넣을 수 있습니다.

  5. Clipper와 같은 클립 보드 관리자가 없으면 클립 보드에 복사 한 마지막 항목에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클립 보드 관리자를 통해 클립 보드 기록에 액세스 할 수 있으므로 최근에 저장 한 모든 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ndroid 클립 보드를 지우는 방법

Clipper Clipboard Manager를 사용하는 경우 선택 항목 오른쪽에있는 세 개의 점을 선택하면 지우다 선택권. 이를 사용하여 클립 보드 항목을 지 웁니다.

또 다른 해결책은 최신 Android 휴대 전화에서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Gboard 키보드를 사용 설정하고 사용하는 것입니다. 내 기기에서 사용할 수없는 경우 Google Play에 Gboard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1. Android에서 메시징 앱을 열고 + 텍스트 필드 왼쪽에 기호.

  2. 선택 건반 상. 키보드가 나타나면 > 상단에 기호. 여기에서 클립 보드 아이콘을 클릭하여 Android 클립 보드를 엽니 다.

  3. 휴대 전화에서 클립 보드를 사용한 적이없는 경우 Gboard 클립 보드를 사용하도록 설정하라는 알림이 표시됩니다. 이렇게하려면 클립 보드 켜기.

  4. 클립 보드가 켜진 상태에서 클립 보드에 무언가를 복사 한 다음 클립 보드 다시 Google Android 키보드에서 추가 한 모든 최근 항목의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5. 클립 보드에서 이러한 항목을 삭제하려면 먼저 편집 아이콘.

  6. 삭제할 각 항목을 선택하고 휴지통 아이콘 삭제합니다.

  7. 기본 키보드 앱과 함께 제공되는 클립 보드 관리자는 주로 Android 휴대 전화의 버전과 브랜드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삼성 키보드에는 클립 보드 관리자 도구도 있습니다. 키보드는 일반적으로 앱없이 클립 보드에 액세스하고 관리하는 기본 방법입니다.


Android 휴대폰에서 클립 보드는 어디에 있습니까?

Android의 클립 보드에 텍스트를 저장하면 클립 보드 서비스가 정보를 RAM에 저장합니다. 재고 Android 휴대폰에서는 해당 데이터에 직접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삼성 휴대폰의 경우 클립 보드 기록이 / data / Clipboard 디렉토리.

그러나 삼성 전화에서도 해당 파일은 전화를 루팅하지 않고는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클립 보드 관리자 앱을 사용하여 모든 Android 휴대폰에서 클립 보드 기록에 계속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폴더에 클립 보드를 저장하는 Android를 사용하는 경우 Minimal ADB 및 Fastboot를 사용하여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클립 보드 폴더는 루트 폴더이고 루트 액세스 권한으로 만 액세스 할 수 있으므로 ADB로 파일을 볼 수 있지만 열 수 없을 가능성이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