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Stacks를 사용하여 Windows에서 Android 앱을 실행하는 방법

BlueStacks를 사용하면 Windows에서 Android 게임과 앱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BlueStacks 사용 방법을 알고 나면 Google Play Store에 로그인하여 노트북 또는 데스크톱에 Android 앱을 설치하고 사용하십시오.


BlueStacks는 무엇입니까?

BlueStacks는 Windows 시스템에 Android N (7.1.2)을 제공하는 소프트웨어입니다. Android 앱으로 시스템에서 마우스와 키보드를 사용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화면 크기가 고정 된 스마트 폰과 달리 BlueStacks 창 크기를 조정하여 앱을 더 크게 또는 전체 화면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Android 앱이 Windows, macOS 또는 웹 기반 등가물을 제공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BlueStacks는 Windows 컴퓨터에서 Android 앱에 액세스하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입니다.

BlueStacks를 사용하면 여러 Android 앱을 한 번에 실행하고 BlueStacks 내의 새 탭에서 각 앱을 열 수 있습니다. 또한 동일한 앱의 여러 인스턴스를 실행할 수있는 다중 인스턴스 모드를 제공하므로 게이머는 물론 생산성 향상에 호소 할 수 있습니다. BlueStacks를 사용하면 Android 게임 플레이를 Twitch로 실시간 스트리밍 할 수도 있습니다.


BlueStacks 사용 방법

BlueStacks 4를 실행하려면 다음이 필요합니다.

  • Microsoft Windows 7 이상을 실행하는 시스템
  • 최신 그래픽 드라이버
  • Intel 또는 AMD 프로세서
  • 2GB 이상의 RAM
  • 최소 5GB의 스토리지 사용 가능

BlueStacks를 설치하려면 Windows 시스템에 관리자 계정이 필요합니다. 최상의 경험을 위해서는 Microsoft Windows 10, 8GB 이상의 RAM, SSD 스토리지 및 더 빠른 그래픽 카드 또는 기능이 필요합니다. 

BlueStacks는 macOS에서도 작동합니다. 작동하려면 다음이 필요합니다.

  • 최신 드라이버 및 시스템 소프트웨어가 포함 된 macOS Sierra (10.12 이상)
  • 4GB 이상의 RAM
  • 최소 4GB의 저장 공간

Windows와 마찬가지로 macOS에 BlueStacks를 설치하려면 관리자 계정이 필요합니다.

이전 버전의 BlueStacks 인 BlueStacks 3은 더 이상 지원되지 않지만 해당 버전에 대한 많은 지원 페이지를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BlueStacks 설치 방법

Windows 또는 macOS 컴퓨터에서 Android 앱을 시작하기 전에 BlueStacks 앱을 설치해야합니다. 간단한 설치입니다.

  1. 브라우저를 열고 www.bluestacks.com으로 이동합니다.

  2. 고르다 BlueStacks 다운로드.

  3. 저장 한 다음 다운로드 한 파일을 실행합니다. 특히 인터넷 연결이 느리거나 시스템이 느린 경우 다운로드 및 설치 프로세스에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를 끄십시오.

  4. BlueStacks가 설치되면 자동으로 시작됩니다. 다시 말하지만, 연결 및 시스템의 기능에 따라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5. BlueStacks가 시작되면 Google Play 계정에 로그인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시스템의 Play 스토어에서 Android 앱에 액세스하고 설치하고 사용하려면 Google Play 로그인 프로세스를 거쳐야합니다.

  6. Google Play 로그인을 완료하면 Android 앱을 설치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BlueStacks로 Google Play 스토어에서 Android 앱을 설치하고 사용하는 방법

PC에 BlueStacks가 설치되면 해당 컴퓨터에서 사용할 Android 앱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할 수 있습니다.

  1. BlueStacks가 아직 열려 있고 실행되고 있지 않으면 두 번 클릭합니다. 블루스 택스 그것을 시작하십시오.

  2. 두 번 클릭 (또는 탭) 구글 플레이 Play 스토어를 엽니 다.

  3. 설치할 Android 앱을 찾아 보거나 검색합니다. 세부 정보를 보려면 앱을 선택하세요.

  4. 고르다 설치 시스템에 앱을 다운로드합니다. 시스템은 BlueStacks 앱 내에 설치된 각 Android 앱에 대한 아이콘을 표시합니다.

  5. 앱 아이콘을 두 번 클릭하여 설치된 Android 앱을 실행합니다.

  6. BlueStacks에서 각 앱은 별도의 탭에서 열립니다. 탭간에 전환하여 실행중인 Android 앱간에 전환 할 수 있습니다.

  7. 기본적으로 BlueStacks는 Android 앱 오른쪽에 여러 컨트롤이있는 사이드 바도 표시합니다. 이러한 컨트롤을 사용하여 앱 볼륨을 조정하고, 키보드 컨트롤을 변경하고, 스크린 샷 또는 녹음을 캡처하고, 위치를 설정하고, 장치를 가상으로 "흔들거나"BlueStacks 화면을 회전 할 수 있습니다.

  8. 선택적으로 광고를 제거하기 위해 BlueStacks 계정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지불 (예 : $ 3.33 / 월)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