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크탑 컴퓨터에서 Grindr를 사용하는 방법

게이, 양성애자, 트랜스젠더, 퀴어를위한 인기있는 소셜 네트워크 인 Grindr는 회원 기기의 위치 데이터를 사용하여 실제 연결을 촉진합니다. 모바일 우선 앱으로 iPhone, iPad, Android 휴대폰 및 태블릿과 같은 모바일 장치에서 사용하도록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약간의 조정을 통해 데스크톱 또는 랩톱 컴퓨터에서 Grindr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탑에 에뮬레이션 소프트웨어 및 Grindr 설치

데스크톱의 브라우저에서는 Grindr를 실행할 수 없습니다. 데스크톱 또는 노트북 컴퓨터에서 Grindr를 실행하려면 에뮬레이터와 Grindr 앱을 설치하세요.

데스크탑 또는 노트북 컴퓨터에 Grindr를 설치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에뮬레이터 선택. 여러 공급 업체가 다양한 유형의 서비스를 포함하는 유료 및 무료 Android 에뮬레이터를 제공합니다. Grindr가 작동하려면 GPS 좌표가 필요하며 Andy 및 Remix OS Player와 같은 플랫폼을 사용하면 위치를 수동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합법적으로 파일에 액세스하여 iPhone 용 iOS 에뮬레이터를 실행할 수 없기 때문에 iOS 에뮬레이터가 아닌 Android 에뮬레이터를 사용하십시오.

  2. 에뮬레이터 설치. 각 에뮬레이터는 다른 설치 방법을 따르지만 일반적으로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고 파일을 두 번 클릭하여 에뮬레이터를 설치합니다.

    Hyper-V를 실행하는 Windows 10 컴퓨터에는 Android 에뮬레이터를 설치할 수 없습니다. Android x86 프로젝트에서 ISO를 찾을 수 있지만 안정적인 Android 커널은 최신 릴리스보다 XNUMX ~ XNUMX 개의 버전입니다.

  3. Grindr 설치. Android 에뮬레이터를 시작할 때 새 Android 장치로 구성하십시오. 그런 다음 Google Play에 로그인하고 Google Play 스토어에서 Grindr를 다운로드합니다.

    Bluestacks 에뮬레이터의 Grindr 버전을 선택하면 Bluestacks 플레이어에 Grindr가 포함됩니다.

  4. Grindr 시작. Windows 시작 메뉴를 열고 설치된 앱 목록에서 에뮬레이터를 선택합니다. 로그인하면 iPhone 또는 Android 스마트 폰에서와 동일한 경험의 연속성을 Android 에뮬레이터에서 경험하게됩니다.

  5. Grindr가 예상대로 작동하는지 확인. Grindr가 올바른 위치 정보를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위치가 잘못된 경우 에뮬레이터에서 위치 재정의 기능을 확인하세요. 모든 에뮬레이터에 하나가있는 것은 아닙니다. 또한 프로필을 약간 수정하고 에뮬레이터를 닫은 다음 다시 로그인합니다. 일부 에뮬레이터는 이러한 변경 사항을 계정에 유지하지 않습니다.


데스크탑 컴퓨터에서 Grindr를 사용할 때 발생할 수있는 문제

일부 에뮬레이터는 설치가 까다로울 수 있으며 느리고 버그가있는 것으로보고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Grindr가 모바일 장치 에서처럼 데스크톱 컴퓨터에서 원활하게 실행될 것으로 기 대해서는 안됩니다. 마찬가지로 프로그램이 의도하지 않은 환경에서 사용되기 때문에 Grindr의 일부 기능이 예상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장 큰 문제 중 하나는 위치 정보가 올바르게 표시되는지 또는 아예 표시되는지 여부입니다. Grindr는 모바일 장치의 GPS 기술을 사용하여 사용자의 위치를 ​​식별 한 다음 "언제 어디서나 가까운 남자를 찾는"데 사용합니다. 이것이 주로 모바일 앱인 이유입니다.

컴퓨터가 사용자 소유인 경우 Grindr 세션을 저장하고 나중에 다른 사용자와 상호 작용합니다. 저장된 Grindr 세션은 데스크톱 컴퓨터, 휴대폰 또는 태블릿에서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위치 정보를 사용할 수 없거나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는 경우 해당 지역에없는 일치 항목이나 일치 항목이 거의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