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을 손전등으로 사용하는 방법

어둠 속에 갇혀서 빛이 필요하십니까? 휴대 전화 만 있으면 괜찮습니다. iPhone 뒷면에있는 카메라 플래시를 손전등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플래시는 사진을 찍거나 알림이있을 때 잠시 동안 만 표시되지만 내장 된 손전등 도구를 사용하면 플래시를 끌 때까지 플래시를 계속 켤 수 있습니다. iPhone 손전등은 내장되어 있으며 제어 센터를 통해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스트로 빙과 같은 다른 옵션을 iPhone 손전등에 추가하는 타사 앱도 있습니다.

iPhone 손전등 기능은 iOS 7 이상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문서는 iOS 12 이상을 참조합니다.

iPhone 이미지 : Apple 


제어 센터에서 iPhone 손전등을 사용하는 방법

iPhone 손전등을 켜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제어 센터를 엽니 다. iPhone X 이상에서는 오른쪽 상단에서 아래로 스 와이프하면됩니다. 이전 모델의 경우 화면 하단에서 위로 스 와이프합니다.

  2. 플래시 아이콘을 클릭하여 켭니다.

    제어 센터에 손전등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으면 설정 가서 제어 센터 > 컨트롤 사용자 지정. 발견 플래시 옆에있는 더하기 기호를 탭합니다.

  3. iPhone 뒷면에있는 카메라 플래시가 켜지고 다시 손전등 아이콘을 탭하여 꺼질 때까지 계속 켜져 있습니다.

iPhone을 손전등으로 사용하면 배터리가 빨리 소모 될 수 있습니다. iPhone의 전원이 부족하여 곧 재충전 할 수없는 경우 손전등을 사용하지 않거나 배터리 절약 팁을 사용하여 iPhone 배터리를 절약하십시오.


잠금 화면에서 iPhone 손전등을 사용하는 방법

iPhone 손전등을 켜는 더 빠른 방법을 원하십니까? 잠금 화면에서 바로 할 수 있습니다.

iPhone 화면을 탭하거나, 전화를 들거나, 측면 버튼을 클릭하여 밝게하십시오. 그런 다음 화면 왼쪽 하단에있는 손전등 아이콘을 길게 눌러 손전등을 켭니다. 끄려면 다시 누르십시오.

Siri를 사용하여 iPhone 손전등을 제어 할 수도 있습니다. Siri를 활성화하고 "내 손전등 켜기"또는 "손전등 끄기"와 같이 말하면됩니다.


iPhone 손전등 밝기를 제어하는 ​​방법

iPhone X 이상을 사용하는 경우 손전등에 대한 추가 옵션이 있습니다. 밝기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이를 수행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마지막 섹션에서 설명한대로 제어 센터를 엽니 다.

  2. 제어 센터에서 손전등 아이콘을 길게 누릅니다.

  3. 화면에 나타나는 막대를 위아래로 밀어 손전등을 어둡게 또는 밝게 만듭니다.

손전등에 문제가 있습니까? iPhone 손전등이 작동하지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수정을 시도하십시오.


다른 iPhone 손전등 앱

iOS에 내장 된 손전등 앱은 기본적으로 사용할 수 있지만 더 많은 기능을 갖춘 앱이 있습니다. App Store에는 몇 가지 손전등 앱이 있습니다. 많은 것이 매우 유사하지만 눈에 띄는 몇 가지가 있습니다.

  • 손전등 Ⓞ : 이 iPhone 용 무료 손전등 앱은 손전등 밝기와 스트로브 효과를 제어합니다. 또한 나침반과지도 통합 기능이있어 목적지를 확인하고지도에서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 iPhone + iPad 용 손전등 : 나침반 및지도, 스트로브 모드, 고도 추적, 음악 모드, 비트와 일치하는 펄스, 시뮬레이션 된 라이터 및 시각적 테마에 대한 인앱 구매가 포함됩니다.
  • 최고의 플래시 라이트 : 이 앱은 표준 손전등, 스트로브,지도 / 나침반 기능, 돋보기, 박수로 조명을 켜고 끄는 기능 등을 포함하는 iOS 용 무료 손전등 앱입니다. 인앱 구매는 기능을 잠금 해제하고 광고를 제거합니다.

Android 손전등 앱은 알 수없는 당사자에게 사용자 정보를 제공 할 수 있으며 iPhone 손전등 앱은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Apple은 앱을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하기 전에 모든 앱을 검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