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을 업데이트 할 수없는 iPhone을 고치는 방법

iPhone에서 앱을 업데이트 할 수없는 상황에 처한 적이 있습니까? 그다지 일반적이지 않기 때문에 특히 iPhone에서 앱을 업데이트하는 것이 일반적으로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매우 혼란스러운 상황입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수정 사항은 명확하지 않습니다. iPhone이 앱을 업데이트하지 않고 인터넷 연결이 제대로 작동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그 없이는 앱을 다운로드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올바른 위치에 온 것입니다. 이 기사에는 iPhone에서 앱을 다시 업데이트하는 13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이 기사의 팁은 iOS 11, iOS 12 및 iOS 13을 포함한 모든 최신 버전의 iPhone 및 iOS에 적용됩니다.

  1. iPhone을 다시 시작하십시오. 많은 iPhone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간단한 단계는 장치를 다시 시작하는 것입니다. 때로는 전화기를 재설정해야 할 때도 있습니다. 새로 시작되면 앱 업데이트를 포함하여 이전에 작동하지 않았던 작업이 갑자기 수행됩니다. iPhone을 재시동하려면 :

    1. 잠자기 / 깨우기 (또는 측면) 버튼을 누르고 있습니다. 
    2. 슬라이더가 화면 상단에 나타나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이동합니다.
    3. iPhone을 끄십시오.
    4. 꺼져있을 때 Apple 로고가 나타날 때까지 잠자기 / 깨우기 버튼을 다시 길게 누릅니다.
    5. 버튼에서 손을 떼고 전화기가 정상적으로 시작되도록합니다.

    iPhone 7, 8, X, XS, XR 또는 11을 사용하는 경우 다시 시작 프로세스가 약간 다릅니다. 여기에서 해당 모델을 다시 시작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2. 앱 다운로드를 일시 중지하고 다시 시작합니다. 앱 다운로드 문제는 휴대폰과 App Store 간의 연결 중단으로 인해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운로드를 일시 중지하고 다시 시작하여 해당 연결을 재설정 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은 약간 숨겨져 있지만 찾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다운로드하려는 앱의 홈 화면에서 아이콘을 찾습니다.
    2. 그것을 누르면 일시 중지 아이콘이 앱에 나타납니다.
    3. 잠시 기다린 다음 앱 아이콘을 다시 탭하여 다운로드를 재개하십시오.

    3D 터치 스크린이있는 장치에는 약간 다른 옵션이 있습니다.

    1. 업데이트중인 앱의 아이콘을 찾습니다.
    2. 그것을 세게 누르십시오.
    3. 팝업 메뉴에서 다운로드 일시 중지.
    4. 앱 아이콘을 누르고 다운로드를 재개하십시오.

    iPhone 홈 화면을 구성하는 쉬운 방법

  3. 최신 버전의 iOS로 업데이트하십시오. 많은 문제에 대한 또 다른 일반적인 해결책은 최신 버전의 iOS를 실행하는 것입니다. 이는 앱을 업데이트 할 수 없을 때 특히 중요합니다. 앱을 업데이트하려면 현재 보유한 것보다 최신 버전의 iOS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전화 업그레이드에 도움이되는 iTunes가있는 경우 iTunes없이 iOS를 업데이트하려는 경우와 지침이 약간 다릅니다.

  4. 올바른 Apple ID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앱을 업데이트 할 수없는 경우 올바른 Apple ID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앱을 다운로드하면 다운로드 할 때 사용한 Apple ID에 연결됩니다. 즉, iPhone에서 앱을 사용하려면 원래 Apple ID에 로그인해야합니다. 

    iPhone에서 다음 단계에 따라 앱을 얻는 데 사용 된 Apple ID를 확인하십시오.

    1. 앱 스토어 응용 프로그램.
    2. 가볍게 두드리다 업데이트.
    3.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사진이나 아이콘을 탭합니다 (iOS 10 이하에서는이 단계를 건너 뜁니다).
    4. 가볍게 두드리다 구입 한.
    5. 검사 앱이 여기에 나열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현재 로그인 한 것과 다른 Apple ID로 다운로드했을 수 있습니다.

    iTunes를 사용하는 경우 (앱이 계속 표시되는 버전을 실행 중이고 iTunes 12.7에서 App Store 및 앱이 제거됨) 다음 단계에 따라 앱을 얻는 데 사용 된 Apple ID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이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당신의 목록
    2. 앱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당신은 관심이 있습니다.
    3. 개인 및 전문적인 정보를 얻다.
    4. 클릭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탭.
    5. 구매처 Apple ID 용.

    과거에 다른 Apple ID를 사용한 경우 해당 ID로 로그인하여 문제가 해결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설정 -> iTunes 및 App Store -> 애플 ID).

  5. 제한이 꺼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iOS의 제한 기능은 화면 시간 설정 (iOS 12 이상)에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 (일반적으로 부모 또는 기업 IT 관리자)는 웹 사이트 액세스 및 앱 다운로드를 포함한 iPhone의 특정 기능을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업데이트를 설치할 수없는 경우 기능이 차단 될 수 있습니다.

    이전 버전의 iOS에서는 제한이 다음 위치에 있습니다. 설정 > 일반 > 제한.

  6. 로그 아웃하고 App Store에 다시 로그인합니다. 때로는 앱을 업데이트 할 수없는 iPhone을 수정하기 위해 Apple ID에 로그인 및 로그 아웃하기 만하면됩니다. 간단하지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수행해야 할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가볍게 두드리다 설정.
    2. 가볍게 두드리다 iTunes 및 App Store.
    3. 애플 ID 메뉴 (Apple ID에 사용하는 이메일 주소가 나열 됨).
    4. 팝업 메뉴에서 로그 아웃하십시오.
    5. 애플 ID 메뉴를 다시 클릭하고 Apple ID로 로그인하십시오.

  7. 사용 가능한 저장 용량을 확인하세요. 다음은 간단한 설명입니다. iPhone에 사용 가능한 저장 공간이 충분하지 않아 앱 업데이트를 설치할 수 없습니다. 무료 저장 공간이 매우 적다면 휴대폰에 업데이트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공간이 부족할 수 있으며 특히 큰 앱인 경우 새 버전의 앱에 맞출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저장 공간이 매우 부족한 경우 앱, 사진, 팟 캐스트 또는 비디오와 같이 필요하지 않은 일부 데이터를 삭제 해보십시오.

    iOS 13을 실행중인 경우 앱을 삭제하는 몇 가지 새로운 방법이 있습니다.

  8. 날짜 및 시간 설정을 변경합니다. iPhone의 날짜 및 시간 설정은 앱 업데이트 가능 여부에 영향을줍니다. 그 이유는 복잡하지만 기본적으로 iPhone은 앱을 업데이트하기 위해 Apple 서버와 통신 할 때 여러 가지 검사를 수행합니다. 그 중 하나는 날짜와 시간에 대한 것입니다. 설정이 올바르지 않으면 앱을 업데이트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다음 단계에 따라 날짜와 시간이 자동으로 설정되도록 설정하십시오.

    1. 가볍게 두드리다 설정.
    2. 가볍게 두드리다 일반.
    3. 가볍게 두드리다 날짜 시간.
    4. 를 이동 자동으로 설정 슬라이더를 켜짐 / 녹색으로 설정합니다.
  9. 앱을 삭제 한 다음 다시 설치해보십시오. 지금까지 아무것도 작동하지 않으면 앱을 삭제하고 다시 설치해보십시오. 때로는 앱을 새로 시작해야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최신 버전의 앱이 설치됩니다. iPhone에 사전 설치되어 제공되는 앱은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0. 모든 설정을 재설정합니다. 여전히 앱을 업데이트 할 수없는 경우 작업을 다시 작동하려면보다 과감한 단계를 시도해야 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옵션은 iPhone 설정을 재설정하는 것입니다.

    휴대 전화의 데이터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일부 기본 설정 및 설정을 원래 상태로 되돌립니다. 앱을 다시 업데이트 한 후 다시 변경할 수 있습니다.

  11. iTunes를 사용하여 앱을 업데이트하십시오. iPhone에서 앱이 업데이트되지 않으면 iTunes를 통해 시도해보십시오 (iTunes를 휴대폰과 함께 사용한다고 가정). 이 방법으로 업데이트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1. 컴퓨터에서 시작 iTunes.
    2. 고르다 왼쪽 상단의 드롭 다운 메뉴에서 
    3. 개인 및 전문적인 업데이트 상단 창 바로 아래에 있습니다.
    4. 업데이트하려는 앱의 아이콘을 한 번 클릭합니다.
    5. 열리는 섹션에서 업데이트 버튼을 클릭합니다.
    6. 앱이 업데이트되면 평소처럼 iPhone을 동기화하고 업데이트 된 앱을 설치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iTunes 12.7 이상을 실행중인 경우 iTunes에서 앱과 App Store가 제거되었으므로이 작업이 불가능합니다.

  12. iPhone을 초기 설정으로 복원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아무것도 작동하지 않았다면 가장 과감한 단계를 시도해 볼 시간입니다. iPhone에서 모든 것을 삭제하고 처음부터 설정하는 것입니다.

    iPhone을 공장 설정으로 재설정하면 휴대 전화에서 모든 앱과 미디어가 제거됩니다. 시작하기 전에 iPhone을 백업하십시오.

    완료되면 백업에서 iPhone을 복원 할 수도 있습니다.

  13. Apple의 지원을 받으십시오. 이러한 단계를 모두 시도했지만 여전히 앱을 업데이트 할 수 없다면 더 높은 권한 인 Apple에 호소 할 때입니다. Apple은 전화 및 Apple Store를 통해 기술 지원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그냥 가게에 들릴 수는 없습니다. 너무 바빠요. Apple Genius Bar 예약을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