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Watch를 잠금 해제하는 방법

Apple Watch에 암호를 입력하면 수동으로 잠금을 해제해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암호로 잠금 해제

Apple Watch가 잠겨있는 경우 암호를 활성화했기 때문입니다. Apple Watch를 잠금 해제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디지털 크라운 암호를 입력하십시오.

간단하거나 복잡한 암호

암호의 기본 옵션은 선택한 XNUMX 자리 코드입니다. 보다 안전한 옵션을 활성화 한 경우 자릿수는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시계가 올바른 자릿수를 입력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하지 않으므로 기억하세요!


iPhone으로 잠금 해제

iPhone의 Apple Watch 앱에는 다음과 같은 경우 iPhone을 잠금 해제 할 때 시계를 잠금 해제 할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 당신은 선택권이 있습니다 iPhone으로 잠금 해제 토글 ON 귀하의 내 시계> 비밀번호 설정
  • 당신은 시계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세스가 작동하는 데 몇 초가 걸리므로 시계 화면의 작은 파란색 자물쇠 아이콘이 사라질 때까지 Apple Watch를 iPhone 가까이에 두십시오.


암호없이 Apple Watch 잠금 해제

모두에게 일어난 일입니다 ... 패스 코드를 잊으셨습니까? 좋은 소식은 Apple Watch와 페어링 된 iPhone을 사용하여 잠금을 해제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Apple Watch에서 암호를 제거한 다음 백업에서 시계를 복원합니다.

이것은 매우 과감한 단계이므로 암호를 절대 모르도록하십시오. 시계의 모든 데이터를 지우고 새 데이터로 설정하거나 백업에서 복원하도록합니다. 고통입니다.

  1. 이 프로세스가 완료 될 때까지 Apple Watch와 iPhone을 가까이 두십시오.

  2. iPhone에서 Apple Watch 앱을 사용하여 내 시계 탭 및 탭 일반> 재설정.

  3. 가볍게 두드리다 Apple Watch 콘텐츠 및 설정을 지 웁니다. 다시 탭하여 확인하고 메시지가 나타나면 Apple ID 암호를 입력하십시오.

  4. Apple Watch에 연결된 셀룰러 요금제가있는 경우 전화 요금제를 유지하거나 제거하도록 선택해야합니다. 이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Apple Watch의 잠금을 해제하는 경우 계획을 유지하도록 선택하십시오.

  5. 재설정이 완료되면 Apple Watch를 다시 설정하고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백업에서 복원.


Apple Watch의 활성화 잠금

나의 iPhone 찾기 앱에는 활성화 잠금이라는 기능이 포함되어있어 시계를 분실하거나 도난 당했을 때 다른 사람이 시계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방지합니다. watchOS 2 이상 버전의 경우이 기능은 시계와 페어링 된 iPhone에서 나의 iPhone 찾기 앱을 설정할 때 자동으로 활성화됩니다. 이렇게하면 Apple ID와 암호를 요구하여 Apple Watch를 보호합니다.

  • iPhone에서 Apple Watch 연결 해제
  • Apple Watch를 새 iPhone과 쌍으로 연결 및 사용
  • 나의 iPhone 찾기 끄기

Apple Watch 앱과 나의 시계 탭을 열어 활성화 잠금이 켜져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화면 상단에서 시계 이름을 탭한 다음 정보 아이콘 ( "i"). 네가 본다면 내 Apple Watch 찾기 그러면 활성화 잠금이 켜져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Apple Watch를 수리해야하거나 다른 사람이이를 사용하려는 경우 활성화 잠금을 꺼야합니다. 이 단계를 따르세요:

  1. Apple Watch와 iPhone을 가까이에 두십시오.

  2. iPhone의 Apple Watch 앱에서 내 시계 탭.

  3. 화면 상단에서 시계 이름을 탭한 다음 정보 아이콘.

  4. 가볍게 두드리다 Apple Watch의 페어링을 해제합니다. 시계에 셀룰러 요금제가 연결되어있는 경우 탭해야합니다. [운송 업체] 계획을 제거합니다.

  5. Apple ID 암호를 입력하고 탭하여 확인합니다.

이제 잠금이 해제되었으며 사용할 준비가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