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앱 충돌을 중지하는 방법

프로그램이 컴퓨터에서 충돌하는 것처럼 iPhone에서 앱이 충돌합니다. iPhone 앱 충돌은 덜 흔하고 복구하기 더 쉬울 수 있지만, 그렇다고 덜 성가신 것은 아닙니다. iPhone 앱 충돌을 처리하는 경우 iPhone 앱 충돌을 중지하는 XNUMX 가지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Karlis Dembrans / Flickr / CC BY 2.0


iPhone 앱 충돌을 중지하는 방법

iPhone 앱 충돌을 해결하려면 다음 XNUMX 가지 팁을 순서대로 시도하십시오.

이 팁은 모든 최신 버전의 iOS를 실행하는 모든 iPhone 모델에 적용됩니다. 각 팁의 정확한 단계는 iOS 버전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단계는 각 개별 기사에서 다룹니다.

iPhone 앱 종료 및 다시 시작

첫 번째이자 가장 간단한 단계는 iPhone 앱 충돌을 중지하는 것입니다. 앱을 강제로 종료 한 다음 다시 시작하는 것입니다. 앱 강제 종료는 앱의 모든 프로세스를 중지하고 새로 시작합니다 (그러나 배터리 수명을 절약하지는 않습니다!). 일부 기능이 약간 잘못되어 앱 충돌이 발생한 경우이 솔루션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iPhone에서 앱을 종료하는 방법


iPhone을 다시 시작하여 iPhone 앱 충돌 중지

때로는 앱이 아닌 iPhone 자체의 문제로 인해 iPhone에서 앱이 충돌합니다. 앱을 다시 시작해도 도움이되지 않으면 iPhone을 다시 시작해야합니다. 앱 충돌뿐만 아니라 iPhone의 많은 문제를 간단한 다시 시작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모든 iPhone 모델을 다시 시작하는 방법

앱을 업데이트하여 iPhone 앱 충돌 수정

iPhone을 다시 시작해도 앱 충돌이 해결되지 않는 경우 충돌을 일으키는 문제는 앱 자체의 버그 일 수 있습니다. 앱 개발자는 정기적으로 앱을 업데이트하여 버그를 수정하고 새로운 기능을 제공하므로 업데이트 된 앱을 설치하면 문제를 일으키는 버그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iPhone 앱을 업데이트하는 방법

iPhone 앱 충돌을 해결하기 위해 앱 삭제 및 재설치

시간이 지남에 따라 문제가 발생하여 앱이 충돌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앱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한 후에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모든 단계를 시도했지만 도움이되지 않았다면 앱을 삭제 한 다음 다시 설치해보세요. 앱을 새로 설치하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iPhone에서 앱을 삭제하는 세 가지 방법

최신 버전의 iOS로 업데이트

앱 개발자가 버그를 수정하기 위해 업데이트를 릴리스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Apple은 iPhone 및 iPod touch를 실행하는 운영 체제 인 iOS에 대한 업데이트를 정기적으로 릴리스합니다. 이 업데이트는 멋진 새 기능을 추가하고 버그도 수정합니다. 휴대 전화를 다시 시작하거나 앱을 업데이트해도 앱 충돌이 해결되지 않는 경우 버그가 iOS 자체에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경우 최신 OS로 업데이트하십시오.

iPhone을 최신 버전의 iOS로 업데이트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충돌에 대한 도움이 필요하면 앱 개발자에게 문의하십시오.

이러한 단계로 충돌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앱 개발자에게 직접 문의하는 것입니다. 앱에는 연락처 또는 정보 화면에 연락처 정보가 나열되어 있어야합니다. 없는 경우 App Store의 앱 페이지에는 일반적으로 연락처 정보가 포함됩니다. 개발자에게 이메일을 보내거나 버그를보고하면 유용한 피드백을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