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unes에서 iPhone 및 iPod 자동 동기화를 비활성화하는 방법

iTunes가 설치된 컴퓨터에 iPhone 또는 iPod을 연결하면 iTunes가 열리고 장비와 자동 동기화를 시도합니다. iTunes를 수동으로 열지 않아도되므로 편리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러나 iTunes와의 자동 동기화를 비활성화하려는 몇 가지 좋은 이유가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는 자동 동기화를 중지하려는 이유와이를 수행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iTunes에서 자동 동기화를 비활성화해야하는 이유

iTunes가 장비와 자동으로 동기화되는 것을 중지하려는 몇 가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당신의 컴퓨터가 아닙니다. 때때로 우리는 iPhone을 업무용 컴퓨터 나 우리 소유가 아닌 컴퓨터에 연결하여 배터리를 충전합니다. 이 경우 iPhone이 컴퓨터와 동기화되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 기본 컴퓨터가 아닙니다. 컴퓨터가 사용자 소유인 경우에도 일반적으로 동기화하는 컴퓨터가 아니라면 올바른 데이터가 없습니다. 오래된 정보로 필요한 데이터를 실수로 삭제하고 싶지 않습니다. 
  • 시간이 없습니다. 동기화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동기화 할 데이터가 많거나 일부 콘텐츠를 동기화하는 데 문제가있는 경우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서두르면 기다리지 않을 것입니다.

이유가 무엇이든 자동 동기화를 중지하기 위해 따라야하는 단계는 사용중인 iTunes 버전에 따라 다릅니다.

이 설정은 Wi-Fi를 통해 iPhone을 iTunes에 동기화하거나 iPhone과 함께 제공되는 USB 케이블을 사용하는 경우에 적용됩니다.


iTunes 12 이상에서 자동 동기화를 중지하는 방법

iTunes 12 이상을 실행중인 경우 다음 단계에 따라 자동 동기화를 중지하십시오.

  1. iPhone 또는 iPod을 컴퓨터에 연결합니다. iTunes가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프로그램을 시작하십시오.

  2. 필요한 경우 재생 제어기 바로 아래의 왼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작은 iPhone 또는 iPod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이것은 당신을 개요 화면을 표시합니다.

  3. 에서 옵션 상자 옆에있는 상자를 선택 취소합니다. 이 iPhone이 연결되면 자동으로 동기화.

  4. 개인 및 전문적인 신청 새로운 설정을 저장하려면 iTunes의 오른쪽 하단에 있습니다. 이제부터는 iPhone 또는 iPod을 연결할 때 자동으로 동기화되지 않습니다.


iTunes 11 및 이전 버전에서 자동 동기화를 비활성화하는 방법

이전 버전의 iTunes의 경우 프로세스는 상당히 비슷하지만 단계와 화면 옵션이 약간 다릅니다. iTunes 버전이 오래되었고 정확한 옵션이없는 경우 가장 가까운 버전을 찾아 시도해보십시오.

  1. iPhone 또는 iPod을 컴퓨터에 연결하기 전에 iTunes를 엽니 다.

  2. 환경 설정 창을 엽니 다.

    • Mac에서는 iTunes 메뉴 -> 환경 설정 -> 디바이스.
    • PC에서 편집 -> 설정 -> 장치. 클릭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Alt + E 메뉴가 기본적으로 숨겨져 있기 때문에 키보드에서이 창을 표시합니다.
  3. 팝업 창에서 디바이스 탭.

  4. 레이블이 표시된 확인란을 찾습니다. iPod, iPhone 및 iPad가 자동으로 동기화되지 않도록 방지. 해당 확인란을 클릭하십시오.

  5. 개인 및 전문적인 OK 창 하단에서 변경 사항을 저장하고 창을 닫습니다. 이제 자동 동기화가 비활성화되었습니다. iTunes를 종료하고 iPod 또는 iPhone을 컴퓨터에 연결하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성공!


iPhone 또는 iPod을 수동으로 동기화해야합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으로 인해 장치는 연결할 때마다 자동으로 동기화되지 않습니다. 즉, 지금부터는 수동으로 동기화해야합니다.

동기화는 iPhone 또는 iPod에있는 데이터의 백업을 생성하는 것입니다. 이는 기기에 문제가 발생한 후 데이터를 복원하거나 새 기기로 업그레이드하는 경우 데이터를 전송하는 데 중요합니다. 좋은 백업이 없으면 연락처 및 사진과 같은 중요한 정보를 잃게됩니다. 정기적으로 장치를 동기화하는 습관을 들이면 괜찮을 것입니다.

iPhone을 iCloud에 자동으로 백업하도록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iPhone을 iCloud 및 iTunes에 백업하는 방법에서이 옵션에 대해 알아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