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에서 Chrome 동기화를 비활성화하는 방법

Chrome 웹 브라우저의 멋진 기능 중 하나는 Google 계정을 사용하여 모든 기기에서 북마크, 인터넷 사용 기록, 저장된 비밀번호 및 기타 개인 설정을 동기화한다는 것입니다. 모든 기기에서이 정보를 원하지 않는 경우 Chrome에서 동기화를 끄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이 안내는 데스크톱 버전의 Google Chrome과 iOS 및 Android 용 Chrome 모바일 앱에 적용됩니다.

cifotart / iStock / 게티 이미지


Chrome에서 동기화를 끄는 방법

다음 안내에 따라 Chrome OS, Linux, macOS 및 Windows에서 동기화를 사용 중지하세요.

  1. 선택 3 도트 Google 크롬의 오른쪽 상단에서 설정 드롭 다운 메뉴에서

    바로 가기를 사용하여 Google 크롬 설정에 액세스하려면 다음을 입력하십시오. chrome : // settings 주소 표시 줄에.

  2. 에서 당신과 Google 섹션에서 선택 해제 이름과 Google 계정 이미지 오른쪽에 있습니다.

  3. Google 계정에서 로그 아웃하는 것을 포함하여 Chrome 동기화를 사용 중지하면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 자세히 설명하는 팝업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고르다 해제 과정을 완료합니다.

    선택적으로 이 기기에서 북마크, 방문 기록, 비밀번호 등을 삭제합니다. 선택하기 전에 확인란 해제.

  4. 동기화를 다시 사용하려면 Chrome 설정으로 돌아가서 당신과 Google 섹션을 선택하고 동기화 켜기. Google 계정 로그인 자격 증명을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동기화가 비활성화 된 경우 책갈피, 검색 기록, 저장된 암호 및 기타 설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변경 사항은 Google 계정과 동기화되지 않으며 다른 기기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Android에서 Google Chrome 동기화를 끄는 방법

Android 스마트 폰 및 태블릿에서 Chrome 동기화를 끄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세요.

  1. Google 크롬을 엽니 다.

  2. 3 도트 Chrome 앱의 오른쪽 상단에 있습니다.

  3. 가볍게 두드리다 설정 팝업 메뉴가 나타날 때.

  4. 가볍게 두드리다 동기화 및 Google 서비스 설정 화면 상단에 있습니다.

  5. Chrome 데이터 동기화 파란색에서 회색으로 바뀌도록 전환합니다. Android 기기에서 동기화가 비활성화되어 있습니다.


iOS에서 Google 크롬 동기화를 비활성화하는 방법

iPad, iPhone 및 iPod touch 기기에서 Chrome 동기화를 끄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3 도트 화면의 오른쪽 하단에 있습니다.

  2. 가볍게 두드리다 설정 팝업 메뉴가 나타날 때.

  3. 가볍게 두드리다 동기화 및 Google 서비스.

  4. 동기화 파란색에서 흰색으로 바뀌도록 전환합니다.

    로 이동 데이터 타입 섹션을 클릭하여 북마크, 인터넷 사용 기록 및 비밀번호와 같은 특정 데이터 만 동기화하도록 선택합니다.

  5. 가볍게 두드리다 끝난 동기화를 비활성화 한 상태에서 탐색 세션으로 돌아가려면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