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복구 모드에 들어가고 나가는 방법

iPhone의 많은 문제는 다시 시작하여 해결할 수 있지만 더 복잡한 문제는 iPhone을 복구 모드로 전환해야합니다. 이것이 첫 번째 문제 해결 단계는 아니지만 때로는 작동하는 유일한 단계입니다.

이 문서는 대부분 iPhone에 관한 것이지만 모든 iOS 기기에서 복구 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iPhone 복구 모드 란 무엇입니까?

에밀리 던피 / 라이프 와이어

복구 모드는 운영 체제에 문제가있는 iPhone에서 취할 수있는 일종의 최후의 문제 해결 단계입니다. 장치를 복구 모드로 전환하면 iPhone이 실행되고 iTunes에 연결할 수 있지만 iOS가 완전히 부팅되지는 않습니다. 이를 통해 OS를 새 작동 버전으로 업데이트하거나 작동중인 백업을 장치에 복원 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 어렵지는 않지만 상상할 수 있듯이 다른 것이 작동하지 않을 때만 사용하는 것입니다.

iPhone에 문제가있는 경우 복구 모드를 시도하기 전에 iPhone이 켜지지 않을 때 수행 할 작업 또는 Apple 로고에 고정 된 iPhone을 수정하는 방법에 나열된 팁을 시도해보십시오.

2 : 06

iPhone 복구 모드 시작 및 해제


복구 모드를 사용하는 경우

다음과 같은 경우 iPhone 복구 모드를 사용해야합니다.

  • iOS 업데이트를 설치하면 기기가 계속해서 다시 시작되는 루프에 빠집니다. 이것은 업데이트에 문제가 있거나 설치 중에 배터리가 극도로 부족할 때 발생합니다.
  • 운영 체제를 업데이트하거나 백업에서 장비를 복원하지만 프로세스가 실패하고 연결시 iTunes에서 더 이상 장비를 볼 수 없습니다.
  • iOS 베타 버전에서 업그레이드하면 버그가 있습니다. 
  • 화면에 Apple 로고 또는 Connect to iTunes 아이콘이 몇 분 동안 그대로 표시됩니다.

복구 모드를 사용하여 iPhone을 복원하면 OS를 업데이트하거나 기기의 모든 데이터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이상적으로는 iCloud 또는 iTunes에 데이터의 최근 백업이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마지막 백업과 지금 사이에 추가 된 데이터가 손실 될 수 있습니다.


iPhone을 복구 모드로 전환하는 방법

Apple 

iPhone을 복구 모드로 전환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길게 눌러 iPhone을 끕니다. 수면 / 깨우기 버튼 (iPhone 6 이상에서는 오른쪽, 다른 모든 iPhone에서는 상단 모서리). 슬라이더가 상단에 나타날 때까지 누른 다음 슬라이더를 살짝 밉니다. 휴대 전화가 응답하지 않으면 수면 / 깨우기 화면이 어두워 질 때까지 버튼과 홈 버튼을 함께 누릅니다 (iPhone 7 시리즈의 경우 아래 볼륨 홈 버튼 대신).

  2. iTunes가 설치된 컴퓨터를 구입하십시오. 이상적으로 이것은 동기화하는 컴퓨터이지만 iTunes가있는 모든 컴퓨터가 작동 할 수 있습니다. iTunes 프로그램이 실행되고 있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3. 다음에 따라야 할 단계는 사용중인 iPhone 모델에 따라 다릅니다.

    • iPhone 8 이상: 동기화 케이블을 iPhone에 연결합니다. 케이블의 다른 쪽 끝을 컴퓨터에 연결하는 동안 측면 단추를 누르고 있습니다.
    • 아이폰 7 시리즈: 동기화 케이블을 iPhone에 연결합니다. 볼륨 작게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케이블의 다른 쪽 끝을 컴퓨터에 연결합니다.
    • iPhone 6S 시리즈 및 이전: 동기화 케이블을 iPhone에 연결합니다. 케이블의 다른 쪽 끝을 컴퓨터에 연결하는 동안 홈 버튼을 누르고 있습니다.
  4. 계속 누르고 있습니다. 측면, 아래 볼륨Home 버튼 (모델에 따라 다름)이 iTunes에 연결 화면이 나타납니다 (이 기사 상단에 표시된 케이블 및 iTunes 아이콘 이미지). 이제 휴대폰이 복구 모드에 있습니다.

  5. iTunes에 팝업 창이 나타납니다. 업데이트 or 복원 전화기. 딸깍 하는 소리 업데이트. 이렇게하면 데이터를 지우지 않고 운영 체제를 업데이트하여 문제를 해결하려고합니다.

  6. 업데이트가 실패하면 iPhone을 다시 복구 모드로 전환하고 이번에는 복원.


아이폰을 복원하는 방법

iPhone을 복원해야하는 경우 초기 상태로 복원하거나 최근 데이터 백업에서 복원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이지 않지만 오류로 인해 iPhone 또는 기타 iOS 기기를 복원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가 발생하면 iPhone 오류 4013을 수정하는 방법에서 해결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iPhone 복구 모드에서 나가는 방법

iPhone 복원이 성공하면 전화기가 다시 시작될 때 복구 모드가 종료됩니다.

휴대 전화를 복원하지 않고 복구 모드를 종료 할 수도 있습니다 (이전에 기기가 제대로 작동했다면 복구 모드가 여전히 최선의 선택입니다). 하기 위해서:

  1. USB 케이블에서 장치를 분리합니다.

  2. 누르고있어. 수면 / 깨우기 iPhone이 꺼질 때까지 버튼 (또는 모델에 따라 측면) 버튼을 누른 다음 놓습니다.

  3. Apple 로고가 다시 나타날 때까지 다시 누릅니다.

  4. 버튼에서 손을 떼면 장치가 시작됩니다.


복구 모드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

iPhone을 복구 모드로 전환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직접 해결할 수있는 것보다 문제가 더 심각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가까운 Apple Store의 Genius Bar에 예약하여 도움을 받아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