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TV에서 Facebook 비디오를 보는 방법

많은 소셜 네트워크와 마찬가지로 Facebook은 비디오 공유 생활에서 역할을하고 싶어합니다. 현재 Apple TV에서 Facebook 비디오 앱을 다운로드하거나 AirPlay를 사용하여 iPhone 또는 iPad에서 비디오를 스트리밍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Facebook이 비디오에 초점을 맞추는 이유

소셜 비디오는 극적으로 성장했습니다. Cisco는 조만간 비디오가 전 세계 인터넷 트래픽의 약 80 %를 차지할 것이며 매일 XNUMX 초마다 거의 백만 분 분량의 비디오가 공유 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Hoxton / Paul Bradbury 게티 이미지 

Facebook의 전체 비즈니스는 참여를 기반으로하며, 이처럼 비디오 중심적인 미래에 관련성을 유지하기 위해 사람들이 찾는 종류의 비디오 경험에 대한 경로를 제공하고자합니다.


Facebook 비디오 앱 다운로드

Apple TV 용 Facebook 비디오 앱을 다운로드하려면 :

  1. Apple TV에서 Apple TV 앱 스토어로 이동합니다.

  2. 선택 페이스 북 동영상 앱을 다운로드합니다.

  3. 선택 페이스 북 동영상 앱을 선택한 다음 Facebook으로 로그인.

  4. iOS 기기 또는 컴퓨터에서 페이스북 알림을 엽니 다. 표시되지 않으면 facebook.com/device로 이동하세요.

  5. 컴퓨터 또는 iOS 기기에서 Apple TV 화면에 나타나는 코드를 필드에 입력합니다.


Facebook 비디오 앱을 사용하여 Facebook 비디오를 Apple TV로 스트리밍

iPhone 또는 iPad가 TV와 동일한 네트워크에있는 한 Facebook Video 앱을 사용하여 Apple TV에서 비디오를 볼 수 있습니다. 앱을 다운로드하고 로그인 한 후 :

  1. 당신의 뉴스 피드 iPhone 또는 iPad에서.

  2. 동영상을 탭하여 전체 화면 모드로 확장합니다.

  3. TV 아이콘.

  4. 비디오를 스트리밍 할 장치를 선택합니다.이 경우에는 애플 TV.


iOS 화면 공유를 사용하여 Apple TV에서 Facebook 비디오 시청

iPhone 또는 iPad에서 Apple TV로 Facebook 비디오를 스트리밍하기 위해 Facebook 비디오 앱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대신 AirPlay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1. Apple TV를 켭니다.

  2. 로 이동 페이스북 응용 프로그램을 iPhone 또는 iPad에 설치하십시오.

  3. 화면 하단에서 위로 스 와이프하여 제어 센터.

  4. 화면 미러링 버튼을 클릭합니다.

  5. 가볍게 두드리다 애플 TV 열리는 화면에서.

  6. Facebook 화면이 TV에 표시됩니다.

  7. 뉴스 피드에서 비디오로 스크롤하고 탭하여 자체 화면에서 엽니 다. Apple TV에서 자동으로 재생됩니다.

  8. 비디오를 전체 화면으로 확장하려면 전체 화면 iOS 기기의 화면 상단에있는 아이콘.

  9. iOS 기기에서 동영상을 한 번 탭하면 다른 컨트롤과 함께 화면 하단에 익숙한 동영상 컨트롤이 표시됩니다. 비디오를 일시 중지했다가 다시 시작하고 되 감고 비디오 지속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0. 비디오가 끝나면 X iPhone 또는 iPad 화면의 왼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Facebook 뉴스 피드로 돌아가 추가 동영상으로 스크롤합니다.

  11. Facebook 비디오 시청을 마치면 다음 두 가지 방법으로 Apple TV 로의 스트리밍을 중지 할 수 있습니다.

    • 마지막으로 시청 한 비디오를 탭하여 화면 하단에 제어기를 표시하고 TV 화면 아이콘을 탭한 다음 iOS 기기 (또는 Apple TV가 아닌 다른 기기)를 탭하십시오.
    • 열다 제어 센터 화면 하단에서 위로 스 와이프하여 화면 미러링 아이콘을 탭한 다음 미러링 중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