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에서 컴퓨터로 사진 및 비디오를 전송하는 방법

iPhone의 카메라는 가장 인상적인 기능 중 하나로, Apple이 출시하는 새로운 모델이 나올 때마다 기하 급수적으로 향상되는 것 같습니다. 캡처 할 수있는 고품질 사진 및 비디오 덕분에 일반 셔터 버그는 최소한의 경험으로 전문가 수준의 스냅 샷과 클립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소중한 추억을 스마트 폰에 저장하면 컴퓨터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iPhone에서 Mac 또는 PC로 사진과 비디오를 이동하는 것은 수행해야 할 단계를 알고 있다면 매우 간단한 프로세스입니다. 두 플랫폼에 대해 아래에 설명했습니다.


iPhone에서 PC로 사진 및 비디오 다운로드

다음 지침에 따라 iPhone에서 Windows 컴퓨터로 사진과 비디오를 가져옵니다.

  1. iTunes가 PC에없는 경우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십시오. iTunes가 이미 설치되어있는 경우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새 업데이트를 사용할 수 있다는 메시지가 나타나는지 확인하여 최신 버전인지 확인하십시오. 이러한 유형의 알림을 받으면 화면의 지시에 따라 최신 버전을 설치하십시오.

  2. iTunes를 실행 한 상태에서 휴대폰의 기본 충전기에 연결된 USB 케이블과 같은 USB 케이블을 사용하여 iPhone을 PC에 연결합니다. 이제 컴퓨터가 iOS 기기의 정보에 접근하도록 허용할지 묻는 팝업 대화 상자가 나타납니다. 고르다 계속.

  3. 이 컴퓨터를 신뢰할 것인지 묻는 팝업이 iPhone에 나타납니다. 고르다 믿어.

  4. 메시지가 나타나면 암호를 입력하십시오.

    이 프로세스 중 어느 시점에서 Windows 운영 체제에서 새 장치 (iPhone)를 신뢰하는지 묻는 메시지가 표시 될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믿어.

  5. PC로 돌아가서 iPhone이 이제 아래에 표시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디바이스 iTunes 인터페이스의 왼쪽 메뉴 창에서. iTunes가 여전히 iPhone을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 Apple의 문제 해결 조언을 따르십시오.

  6. 확인되면 Windows에서 액세스 할 수있는 사진 앱을 엽니 다. 스타트 메뉴 또는 작업 표시 줄에있는 검색 표시 줄을 통해.

  7. Windows 10에서는 수입, 사진 앱 인터페이스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습니다. Windows 8에서 앱 내 아무 곳이나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수입.

  8. 드롭 다운 메뉴가 나타나면 USB 장치에서.

  9. 이제 iPhone의 모든 사진과 비디오가 사진 앱에서 검색됩니다. 큰 앨범이있는 경우 몇 분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완료되면 가져올 항목을 선택하라는 레이블이 지정된 창이 나타납니다. 함께 제공되는 확인란을 선택하여이 인터페이스 내에서 특정 사진 또는 비디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져 오기를 위해 사진 또는 비디오 그룹에 태그를 지정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새 항목 선택 or 모두 선택 화면 상단에 링크가 있습니다.

  10. 선택 사항에 만족하면 가져 오기 선택됨. 이제 가져 오기 프로세스가 시작됩니다. 완료되면 하드 드라이브로 전송 된 사진과 비디오가 수집 사진 앱의 섹션.


사진 앱을 사용하여 iPhone에서 Mac으로 사진 및 비디오 다운로드

사진 앱을 사용하여 iPhone에서 macOS로 사진과 비디오 클립을 전송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macOS 장치에서 iTunes를 엽니 다. iTunes 아이콘 부두에서. iTunes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화면 지침을 따르고 계속하기 전에 업데이트를 완료하십시오.

  2. iTunes가 실행중인 상태에서 기기의 기본 충전기에 연결된 USB 케이블과 같은 USB 케이블을 사용하여 iPhone을 Mac에 연결합니다. 고르다 계속 대화 상자가 나타날 때.

  3. 이 컴퓨터를 신뢰할 것인지 묻는 팝업이 전화기에 나타납니다. 고르다 믿어.

  4. 메시지가 나타나면 iPhone 암호를 입력하십시오.

  5. macOS 사진 앱도 열려 있어야하며 휴대폰 카메라 롤의 사진과 비디오가 포함 된 가져 오기 화면이 표시됩니다. 기본적으로이 화면이 표시되지 않으면 수입 사진 앱 인터페이스 상단에 있습니다.

  6. 이제 선택하여 Mac의 하드 드라이브로 가져올 사진이나 비디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항목 가져 오기. iPhone에는 있지만 Mac에는없는 모든 사진과 비디오를 가져 오려면 모든 새 항목 가져 오기.


이미지 캡처 앱을 사용하여 iPhone에서 Mac으로 사진 및 비디오 다운로드

iPhone에서 Mac으로 사진과 비디오를 전송하는 또 다른 방법은 빠르고 쉬운 가져 오기 메커니즘을 제공하는 매우 기본적인 앱인 Image Capture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려면 다음 지침을 따르십시오.

  1. 모든 macOS 설치에서 기본적으로 사용할 수있는 Image Capture 앱을 엽니 다.

  2. 이미지 캡처 인터페이스가 나타나면 기기의 기본 충전기에 연결된 USB 케이블과 같은 USB 케이블을 사용하여 iPhone을 Mac에 연결합니다.

  3. iPhone과 Mac 모두에 하나 이상의 팝업이 나타나 컴퓨터와 스마트 폰 장치 간의 연결을 신뢰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해당되는 경우 iPhone 암호를 입력하라는 메시지도 표시됩니다.

  4. 신뢰할 수있는 연결이 설정되면 장치 이미지 캡처 인터페이스의 섹션 (왼쪽 메뉴 창에 있음)이 표시됩니다. 아이폰 목록에서. 고르다 아이폰.

  5. 이제 iPhone 사진 및 비디오가 이미지 캡처 창의 주요 부분에 나타나며 날짜별로 순위가 매겨지며 이름, 파일 유형, 크기, 너비 및 높이를 포함한 여러 주요 세부 정보와 함께 축소판 미리보기 이미지가 함께 표시됩니다. 카메라 롤을 스크롤하고 하나 이상의 항목을 선택하여 Mac의 하드 드라이브로 전송합니다.

  6. 다음으로, 가져 오기 사진과 비디오를 기본값이 아닌 다른 곳에 복사하려는 경우 드롭 다운 메뉴 영화 폴더에 있습니다.

  7. 준비되면 수입 파일 복사 프로세스를 시작합니다. 개별 선택 단계를 건너 뛰고 모두 가져 오기.

  8. 잠시 후 전송 된 모든 사진과 비디오는 위의 스크린 샷과 같이 녹색과 흰색 체크 표시로 표시됩니다.


iCloud를 통해 iPhone에서 Mac 또는 PC로 사진 및 비디오 전송

유선 연결을 사용하여 iPhone의 사진과 비디오를 Mac 또는 PC로 직접 전송하는 대안은 iCloud 사진 보관함에 액세스하여 Apple 서버에서 컴퓨터로 직접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것입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려면 iPhone에서 iCloud를 활성화하고 iOS가 사진 iCloud 설정에서 앱이 켜져 있습니다. 계속하기 전에 다음 경로를 따라 확인하십시오. 설정 > [이름] > iCloud에 > 사진.

iPhone 사진 및 비디오가 실제로 iCloud에 저장되고 있다고 판단되면 아래 지침에 따라 Mac 또는 Windows PC에 다운로드하십시오.

  1. 브라우저를 열고 iCloud.com으로 이동합니다.

  2. iCloud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입력하고 로그인 화살표, 비밀번호 입력란 오른쪽에 있습니다.

  3. iPhone에 iCloud 액세스 권한을 요청하는 팝업이 나타납니다. 고르다 허용.

  4. 이제 XNUMX 단계 인증 코드가 iPhone에 표시됩니다. 제공된 필드에이 XNUMX 자리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5. 성공적으로 인증되면 브라우저 창에 여러 iCloud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고르다 사진.

  6. 이제 범주별로 분류 된 사진과 비디오가 포함 된 iCloud 사진 인터페이스가 표시됩니다. 여기에서 하나 이상의 이미지 또는 녹음을 선택하여 Mac 또는 PC의 하드 드라이브에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선택 사항에 만족하면 다운로드, 오른쪽 상단 모서리 근처에 있으며 전경에 아래쪽 화살표가있는 구름으로 표시됩니다. 선택한 이미지 또는 비디오가 브라우저의 기본 다운로드 위치로 자동 전송됩니다.

브라우저 기반 UI 외에도 사진 및 iPhoto와 같은 일부 기본 macOS 앱을 사용하여 iCloud에 로그인하고 이미지에 무선으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한편, PC 사용자는 웹 기반 경로보다 선호하는 경우 Windows 용 iCloud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