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에서 Gmail이 작동하지 않는 경우 수행 할 작업

Gmail은 웹에서 가장 인기있는 이메일 서비스입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능률적이고 사용하기 쉽기 때문에 다른 이메일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는 iPhone 소유자가 서비스와 관련하여 겪을 수있는 가장 일반적인 문제를 다루고 해결 방법을 설명합니다. 메일을 보내거나받을 수없는 것부터 iPhone을 통해 Gmail 서버에 연결하지 못하는 것까지, 곧 계정을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iPhone에서 Gmail을받을 수없는 경우 수행 할 작업

휴가 중이거나 일반적으로 방문하지 않는 위치에서 iPhone에서 Gmail을 사용하려고하면 종종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평소에없는 곳에 있다는 것을 감지하면 Gmail에서 iPhone에서 메일 앱을 열 때마다 서버에 액세스하는 것을 중지 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는 여행을 마치고 집에 돌아와도 계속 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여러 오류 메시지 중 하나가 표시되기 때문에 이것이 문제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메일을받을 수 없음", "메일을 보낼 수 없음"및 "SSL을 사용하여 연결할 수 없음"은 가장 일반적인 경우이며 정확한 단어는 다를 수 있지만 항상 문제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다행히도 iPhone에서 Gmail 웹 사이트로 이동하여 기기를 (재) 활성화하면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수행하는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1. iPhone을 엽니 다. 인터넷 브라우저 (대부분 Safari)
  2. 이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gmail.com
  3. 로그인 계정 문제가 있습니다 (다른 계정에서 로그 아웃했는지 확인)
  4. 다음으로 다음 링크를 복사하여 브라우저의 주소 / URL 표시 줄에 붙여 넣으십시오. https://accounts.google.com/b/0/displayunlockcaptcha
  5. 가볍게 두드리다 계속

Safari에서 Gmail을 불러올 수 없다면 인터넷 연결 상태가 좋지 않거나 Gmail이 다운되었을 수 있습니다. 이 중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여기에서 멈추고 그것이 무엇인지 알아 내십시오.

그러면 "계정 액세스가 활성화되었습니다. 새 장치 나 응용 프로그램에서 Google 계정에 다시 로그인 해보십시오."라는 페이지가 표시됩니다.

이 작업을 마치면 iPhone의 메일 앱을 열고 정상적으로 수신 / 전송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iPhone에서 Gmail이 작동하지 않는 경우 수행 할 작업 : 기기 활동 확인

위의 방법은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Gmail 문제를 해결하지만 '비정상적인'로그인을 알리는 Google 이메일이 있는지 Gmail 계정을 확인해 볼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이메일에는 일반적으로 "지금 장치 검토. "이 링크를 클릭하고 필요한 경우 가능 당신의 아이폰.

또는 스마트 폰이나 컴퓨터를 통해 Google 계정에 로그인하여 기기 및 활동 대시 보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로그인 Gmail을 (iPhone에서이 작업을 수행하는 경우 '모바일 Gmail 사이트로 이동'링크를 탭한 다음 설정 메뉴 하단의 '데스크톱에서 Gmail보기'링크를 탭하세요)
  2. Gmail 계정 프로필 사진을 클릭하고 Google 계정 (iPhone에서이 작업을 수행 할 때 계정 사진을 클릭 할 필요가 없습니다)
  3. 개인 및 전문적인 기기 활동 및 보안 이벤트
  4. 아래로 스크롤하여 최근 사용한 기기 하위 메뉴를 클릭하고 장치 검토

그런 다음 iPhone을 클릭하십시오. 대부분의 경우 가장 최근 로그인 정보가 표시됩니다. 그러나 사용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iPhone의 메일 앱을 사용하여 Gmail 계정에 로그인 해보십시오.


iPhone에서 Gmail이 작동하지 않을 때 수행 할 작업 : IMAP 활성화

iPhone Gmail 문제의 다른 일반적인 원인 중 하나는 IMAP입니다. 이것은 인터넷 메시지 액세스 프로토콜을 나타내며 Gmail 계정이 모든 계정 정보를 스마트 폰과주고받을 수 있도록하는 기술 표준입니다. 일반적으로 IMAP는 문제 나 문제가 전혀 발생하지 않지만 어떤 이유로 든 꺼져 있으면 Gmail이 iPhone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IMAP가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과 활성화되지 않은 경우 다시 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데스크톱 또는 노트북 컴퓨터를 사용하여 gmail.com Gmail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2. 클릭 설정 화면 오른쪽 상단의 톱니 바퀴
  3. 개인 및 전문적인 설정
  4. 클릭 전달 및 POP / IMAP
  5. 아래로 스크롤하여 IMAP 액세스 부제목 및 클릭 IMAP 사용, 아직 켜져 있지 않은 경우

이렇게하면 Gmail에 대해 IMAP를 사용할 수 있으며, 이는 iPhone의 메일 앱이 이메일을 다시 보내고 받기 시작 함을 의미합니다.

또한 데스크톱이나 노트북 컴퓨터에 액세스 할 수없는 경우 iPhone을 사용하여 위의 절차를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수행하는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1. iPhone의 웹 브라우저 (예 : Safari)를 사용하여 gmail.com Gmail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2. "모바일 Gmail 사이트로 이동화면 하단의 "링크
  3. 탭 더 보기 화면 왼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버튼
  4. 페이지 하단의 "Gmail보기"하위 메뉴까지 아래로 스크롤 한 다음 "바탕 화면"
  5. 가볍게 두드리다 설정, 화면 상단을 따라 실행되는 메뉴 표시 줄에서
  6. 탭 전달 및 POP / IMAP
  7. 아래로 스크롤하여 IMAP 액세스 부제목 및 탭 IMAP 사용, 아직 켜져 있지 않은 경우

그게 다이고 IMAP이 이전에 활성화되지 않았다고 가정하면 iPhone이 Gmail 계정으로 다시 작동하기 시작합니다.


iPhone에서 Gmail이 작동하지 않는 경우 수행 할 작업 : iOS 6 및 이전 버전

이 가이드는 최신 iPhone 및 iOS 버전을 다루지 만 사용자가 iOS 6 또는 이전 버전을 실행중인 경우 시도 할 수있는 추가 옵션이 하나 있습니다. '보안 수준이 낮은'앱이 Gmail 계정에 액세스하도록 허용하는 것입니다.

  1. 로그인 Gmail을 (iPhone에서이 작업을 수행하는 경우 '모바일 Gmail 사이트로 이동'링크를 탭한 다음 설정 메뉴 하단의 '데스크톱에서 Gmail보기'링크를 탭하세요)
  2. Gmail 계정 프로필 사진을 클릭하고 Google 계정 (iPhone에서이 작업을 수행 할 때 계정 사진을 클릭 할 필요가 없습니다)
  3. 개인 및 전문적인 기기 활동 및 보안 이벤트
  4. "덜 안전한 앱 허용페이지 하단의 "부제목
  5. 슬라이더를 클릭하여 파란색으로 이동합니다. On 위치

그러면 iOS 6 사용자는 iPhone의 메일 앱을 통해 Gmail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iOS 6은 최신 버전만큼 안전하지 않으므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iPhone에서 Gmail이 작동하지 않는 경우 수행 할 작업 : 계정 삭제 및 복원

위의 방법으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고 가정하면 Gmail이 iPhone에서 작동하지 않을 때 시도 할 수있는 한 가지 방법은 스마트 폰에서 Gmail 계정을 삭제 한 다음 다시 설정하는 것입니다.

이 단계를 수행하거나 그 이상을 진행하기 전에 온라인에서 문제가 Gmail 중단이 아닌지 확인하세요. 분명히 Gmail이 다운되면 상황에 도움이되지 않으므로 휴대 전화에 아무것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

계정을 삭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iPhone에서을 살짝 누르십시오. 설정
  2. 가볍게 두드리다 암호 및 계정
  3. 귀하의 Gmail 계정
  4. 마지막으로 탭 계정 삭제

다음으로 iPhone에서 Gmail 계정을 다시 설정하고 싶을 것입니다.

  1. 이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암호 및 계정 다시
  2. 가볍게 두드리다 계정을 추가
  3. 가볍게 두드리다 구글
  4.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Gmail 주소
  5. 가볍게 두드리다 NEXT
  6. Gmail 계정의 입력 암호
  7. 가볍게 두드리다 NEXT 다시
  8. 확인 우편 iPhone에서 액세스하려면 연락처, 캘린더 및 메모를 활성화하십시오.
  9. 가볍게 두드리다 찜하기

7 단계 인증을 사용하는 Gmail 사용자는 XNUMX 단계 후에 Google OTP 코드를 입력해야한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iPhone에서 Gmail이 작동하지 않는 경우 수행 할 작업 : iPhone 복원

Apple

위의 모든 것을 시도했지만 Gmail 중단이 아니라고 확신하는 경우 마지막 옵션은 공장 초기화를 수행하고 iPhone을 이전 백업으로 복원하는 것입니다. iPhone의 시스템 오류로 인해 Gmail에 액세스 할 수없는 상황에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먼저 데이터를 백업하십시오. iTune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연결 USB 케이블을 사용하여 iPhone을 컴퓨터에 연결하고 iTunes에서 하위 메뉴를 연 다음 백업 지금. 또는 다음으로 이동하여 iCloud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정 iPhone에서 이름 (이 단계는 10.2 이전의 iOS 버전에는 적용되지 않음) iCloud에, 그리고 마지막으로 아이 클라우드 백업.

백업이 완료되면 내 아이폰 찾기 기능.

  1. 이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설정
  2. 귀하의 이름 (10.2 이전의 iOS 버전에는 적용되지 않음)
  3. 가볍게 두드리다 iCloud에
  4. 스 와이프 내 아이폰 찾기 슬라이더를 흰색 끄기 위치로
  5. 아래쪽으로 스크롤하여 탭합니다. 로그아웃

마지막으로 다음 경로를 사용하여 자체적으로 공장 초기화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설정> 일반> 재설정> 모든 콘텐츠 및 설정 지우기. iPhone을 재설정 한 후에는 마지막 백업 (아래 참조)을 복원 한 다음 Gmail 계정을 다시 설정해야합니다 (이전 섹션에서 설명).

iCloud 백업을 사용하여 복원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재설정 후 처음으로 iPhone을 설정할 때 iCloud 백업에서 복원 앱 및 데이터 화면에서
  2. 탭 백업 복원하려는 경우 (iPhone을 재설정하기 전에 만든 것)

iTunes를 사용하여 복원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데스크톱 또는 노트북 컴퓨터와 USB 케이블을 사용하여 iPhone을 아이튠즈
  2. 클릭 아이폰 아이콘 iTunes 화면의 왼쪽 상단 모서리
  3. 개인 및 전문적인 백업 복원
  4. 원하는 찾기 백업 "iPhone 이름"드롭 다운 메뉴에서 클릭하여
  5. 개인 및 전문적인 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