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에서 큰 비디오를 보내는 방법

iPhone은 영상을 캡처하는 데 적합하지만 iPhone에서 큰 비디오를 전송하려면 일반적으로 분명하지 않은 추가 단계가 필요합니다. 누군가에게 몇 분 이상의 비디오를 보내려고하면 필연적으로 클립을 자르거나 크기를 줄여야한다는 알림이 표시됩니다.


iPhone 전송 제한 이해

iPhone에서 비디오를 보내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스톡 텍스트 또는 이메일 앱을 사용하는 것이지만 iMessage 콘텐츠는 메시지 당 100MB로 제한되고 메일 앱은 첨부 파일을 20MB로 제한합니다.

이미지 크레딧 : Kinson C Photography / Moment Open / Getty Images

iPhone에 얼마나 많은 비디오를 녹화 할 수 있는지 궁금하십니까? 최신 iPhone은 초당 최대 4 프레임으로 60K 영상을 녹화 할 수 있으며 이는 완성 된 비디오 분당 약 400MB에 해당합니다. 720p HD로 몇 분 동안 촬영하더라도 메시지를 통해 직접 전송하기에는 너무 큰 콘텐츠가 생성됩니다.


AirDrop을 사용하여 iPhone에서 긴 동영상을 보내는 방법

iPhone의 큰 비디오를 근처의 iOS 또는 macOS 장치와 공유하려면 AirDrop이 가장 빠르고 간단한 방법입니다. 동영상 크기에는 제한이 없으며 추가 앱을 다운로드 할 필요가 없습니다.

  1. 수신 장치가 가까이 있고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2. 수신 장치가 AirDrop 파일을 허용하도록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iOS에서: 이동 설정 > 일반 > 공중 투하을 탭한 다음 연락처 만 or 누구나.

    • macOS에서: AirDrop in 검색 스포트라이트 또는 다음에서 직접 앱을 엽니 다. 파인더. 열리면 내가 나를 발견하도록 허용을 클릭 한 다음 연락처 만 or 누구나.

  3. 다음으로 주식을 엽니 다 사진 전송 장치의 앱.

  4. 보내려는 동영상을 찾아 탭하여 엽니 다.

  5. 아이콘.

  6. AirDrop 아이콘을 포함한 공유 패널이 표시됩니다. 몇 초 후에 사용 가능한 장치 목록이 표시됩니다.

    수신 장치가 표시되지 않으면 목록이 자동으로 새로 고쳐질 때까지 잠시 기다리거나 공중 투하 아이콘.

  7. 수신 장치 아이콘을 누릅니다.

  8. 전송이 자동으로 시작됩니다. 비디오의 크기에 따라 전송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인내심을 갖고 장치를 서로 너무 멀리 옮기지 마십시오. 수신 iOS 기기의 사진 앱 또는 macOS의 다운로드에 표시되면 동영상이 도착한 것입니다.

AirDrop은 일반적으로 매우 안정적이지만 수백 메가 바이트보다 큰 동영상을 여러 개 보내려고하면 전송이 실패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한 번에 하나의 비디오를 전송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iCloud를 사용하여 iPhone에서 큰 비디오를 보내는 방법

많은 클라우드 저장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지만 iPhone이 있다면 이미 iCloud 계정이있을 것입니다. iCloud에는 5GB 무료 저장 용량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긴 동영상 및 기타 대용량 파일을 공유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일이이 5GB 제한 내에있는 경우 Mail Drop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메일은 첨부 파일을 20MB로 제한합니다. 그러나 Mail Drop 기능을 사용하면 직접 이메일 링크를 통해 최대 5GB 크기의 파일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링크가 공유 된 후 수신자는 30 일 이내에 파일을 다운로드해야합니다.

동영상이 100MB를 초과하는 경우 Mail Drop이 작동하려면 Wi-Fi에 연결되어 있어야합니다. 클립이 이미 iCloud 계정에 백업되어 있어도 Mail에서는 셀룰러 데이터만으로는 첨부 파일로 보낼 수 없습니다.

  1. 열기 사진 공유하려는 동영상을 탭합니다.

  2. 아이콘.

  3. 공유 메뉴가 열립니다. 꼭지 우편.

  4. 첨부 파일이 메시지 하단에 자동으로 추가 된 메일 작성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수신자와 제목을 추가 한 다음 평소와 같이 이메일을 작성하십시오.

  5. 가볍게 두드리다 전송.

  6. 첨부 파일이 너무 커서 보낼 수 없다는 알림이 표시됩니다. Mail Drop을 사용할 수있는 옵션이 제공됩니다. 꼭지 메일 드롭 사용 메시지가 자동으로 전송되기 시작합니다.

  7. 비디오 첨부 파일이 아직 iCloud에 백업되지 않은 경우 전송 프로세스가 백그라운드에서 시작됩니다. 업로드가 완료된 후 이메일이 전송됩니다.


5GB보다 큰 iPhone 비디오 보내기

iCloud는 일반적으로 iPhone 파일을 백업하는 데 유용하지만 5GB보다 큰 동영상을 공유하려면 Dropbox, Microsoft OneDrive 또는 Google Drive와 같은 다른 서비스가 더 나은 옵션 인 경우가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