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에서 폴더 및 그룹 앱을 만드는 방법

iPhone에 폴더를 만드는 것은 홈 화면의 혼란을 줄이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앱을 함께 그룹화하면 휴대 전화를 더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음악 앱이 같은 위치에 있으면 폴더를 뒤 지거나 사용하고 싶을 때 휴대 전화를 검색 할 필요가 없습니다.

폴더를 만드는 방법은 당장 명확하지 않지만 일단 트릭을 배우면 간단합니다. iPhone에서 폴더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지침은 모든 iOS 버전을 실행하는 모든 iPhone 모델에서 작동합니다.

테레사 치에 치 / 라이프 와이어


iPhone에서 폴더 및 그룹 앱을 만드는 방법

  1. 폴더를 만들려면 폴더에 넣을 앱이 두 개 이상 필요합니다. 사용할 두 가지를 결정하십시오.

  2. 가볍게 탭하고 유지 화면의 모든 앱이 흔들 리기 시작할 때까지 앱 중 하나입니다 (앱을 다시 정렬하는 데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프로세스).

    iPhone 6S 및 7 시리즈, iPhone 8, iPhone X, XS 및 XR, iPhone 11, 11 Pro 및 11 Pro Max에서 폴더를 만드는 것은 약간 까다 롭습니다. 이는 해당 모델의 3D 터치 스크린이 화면의 각기 다른 프레스에 다르게 반응하기 때문입니다. 이 전화기 중 하나를 가지고 있다면 너무 세게 누르지 마십시오. 메뉴 또는 바로 가기가 트리거됩니다. 가볍게 두드리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3. 앱 중 하나를 드래그 다른 위에. 첫 번째 앱이 두 번째 앱에 병합되는 것처럼 보이면 화면에서 손가락을 떼십시오. 한 앱을 다른 앱에 놓으면 폴더가 생성됩니다.

  4. 다음에 발생하는 일은 실행중인 iOS 버전에 따라 다릅니다. 

    • iOS 7 이상에서는 폴더와 제안 된 이름이 전체 화면을 차지합니다.
    • iOS 4-6에서는 화면 전체에 두 개의 앱과 폴더 이름이 표시됩니다. 
  5. 모든 폴더에는 기본적으로 이름이 지정되어 있지만 (자세한 내용은 잠시 후) 해당 이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탭 x 아이콘을 클릭하여 제안 된 이름을 지운 다음 원하는 이름을 입력합니다.

  6. 폴더에 더 많은 앱을 추가하려면 바탕 화면을 클릭하여 폴더를 닫습니다. 그런 다음 드래그 새 폴더에 더 많은 앱.

  7. 원하는 모든 앱을 추가하고 이름을 편집했으면 iPhone 전면 중앙에있는 홈 버튼과 변경 사항이 저장됩니다 (아이콘을 다시 정렬 할 때와 동일).

    iPhone X, XS, XR 이상을 사용하는 경우 클릭 할 홈 버튼이 없습니다. 대신 끝난 화면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습니다.


기본 iPhone 폴더 이름이 제안되는 방법

처음 폴더를 생성하면 iPhone이 제안 된 이름을 지정합니다. 이 이름은 폴더에있는 앱의 출처 인 App Store 범주에 따라 선택됩니다. 예를 들어 앱이 게임 범주에 속하는 경우 제안 된 폴더 이름은 게임입니다. 제안 된 이름을 사용하거나 위 5 단계의 지침에 따라 자신의 이름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iPhone에서 폴더를 편집하는 방법

iPhone에 이미 폴더를 만든 경우 이름 변경, 앱 추가 또는 제거 등을 통해 폴더를 편집 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기존 폴더를 편집하려면 폴더 움직이기 시작할 때까지.

  2. 두 번 누르면 폴더가 열리고 내용이 화면을 채 웁니다.

  3. 다음과 같이 변경할 수 있습니다.

    • 텍스트를 탭하여 폴더 이름을 편집합니다.
    • 앱을 드래그하여 폴더에서 제거합니다.
  4. 홈 버튼 또는 끝난 버튼을 클릭하여 변경 사항을 저장하십시오.


iPhone의 폴더에서 앱을 제거하는 방법

iPhone 또는 iPod touch의 폴더에서 앱을 제거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길게 탭 앱을 제거하려는 폴더.

  2. 앱과 폴더가 흔들 리기 시작하면 화면에서 손가락을 떼십시오.

  3. 앱을 제거하려는 폴더.

  4. 을 끌어 폴더에서 홈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5. 클릭 새 배열을 저장하려면 홈 또는 완료 버튼.

iPhone Dock에 폴더를 추가하는 방법

iPhone 하단에있는 XNUMX 개의 앱은 Dock이라는 곳에 있습니다. 원하는 경우 Dock에 폴더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하기 위해서:

  1. 현재 Dock에있는 앱 중 하나를 탭하고 누른 상태에서 홈 화면의 기본 영역으로 끌어서 이동합니다.

  2. 빈 공간으로 폴더를 드래그합니다.

  3. 홈 또는 끝난 버튼을 눌러 변경 사항을 저장하십시오.


iPhone에서 폴더를 삭제하는 방법

폴더 삭제는 앱 제거와 유사합니다. 수행해야 할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모든 앱을 폴더에서 홈 화면으로 끕니다.

  2. 이렇게하면 폴더가 사라집니다.

  3. 를 누르십시오 집 또는 끝난 버튼을 눌러 변경 사항을 저장하면 완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