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에서 앱을 닫는 방법

알 수있는 것

  • iPhone X 이상 : 위로 스 와이프하여 멀티 태스킹보기를 표시 한 다음 상단에서 앱을 위로 스 와이프합니다.
  • iPhone 8 및 이전 버전 / iOS 7 이상 : 홈 버튼을 이중 클릭하고 앱을 밀어 종료 할 앱을 찾은 다음 상단에서 위로 스 와이프합니다.
  • iPhone 8 및 이전 버전 / iOS 6 이하 : 홈 버튼을 이중 클릭하고 앱을 밀어 종료 할 항목을 찾은 다음 길게 탭한 다음 빨간색 배지를 탭합니다.

이 문서에서는 iPhone에서 앱을 종료하는 방법 (앱 종료라고도 함)에 대해 설명합니다. 지침은 iOS 6 이상을 실행하는 모든 기기에 적용됩니다.


iPhone X 이상에서 앱을 종료하거나 닫는 방법

iPhone X 및 iPhone XR 및 iPhone 11과 같은 최신 모델에서 앱을 종료하는 프로세스는 이전 iPhone과 약간 다릅니다. 그 모델에는 홈 버튼이 없기 때문에 멀티 태스킹 화면에 액세스하는 방법이 다릅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화면 하단에서 위로 스 와이프하고 화면의 절반 정도를 일시 중지합니다. 이것은 멀티 태스킹보기를 보여줍니다.

  2. 화면 상단에서 앱을 위로 스 와이프합니다.

    이전 버전의 iOS 11을 실행중인 경우 프로세스가 약간 다릅니다. 그것에 빨간색이 될 때까지 앱을 길게 누릅니다. - 나타납니다. 그런 다음 - 앱을 닫습니다.

  3. 배경 화면을 탭하거나 아래에서 위로 스 와이프하여 홈 화면으로 돌아갑니다.


iPhone 8 및 이전 버전에서 앱을 종료하거나 닫는 방법

iPhone 8 또는 이전 버전을 사용하는 경우 앱을 종료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알아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Fast App Switcher 기능에 액세스하려면 홈 버튼을 두 번 클릭하십시오. iOS 7 이상에서는 실행중인 모든 앱의 아이콘과 스크린 샷을 볼 수 있도록 앱이 약간 대체됩니다. iOS 6 또는 이전 버전에서는 도크 아래에 앱 행이 표시됩니다.

  2. 종료하려는 앱을 찾으려면 앱을 좌우로 슬라이드하십시오.

  3. 앱을 찾았을 때 앱을 종료하는 방법은 실행중인 iOS 버전에 따라 다릅니다.

    • iOS 7 이상에서는 화면 상단 가장자리에서 앱을 스 와이프하면됩니다. 앱이 사라지고 종료되었습니다.
    • iOS 6 및 이전 버전에서는 선이 그어진 빨간색 배지가 나타날 때까지 앱을 길게 누릅니다. 앱을 재정렬 할 때처럼 흔들립니다. 빨간색 배지가 나타나면 탭하여 앱과 실행중인 모든 백그라운드 프로세스를 종료합니다.
  4. 원하는 모든 앱을 닫았 으면 홈 버튼을 다시 클릭하여 iPhone 사용으로 돌아갑니다.

iOS 7 이상에서는 여러 앱을 동시에 종료 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최대 XNUMX 개의 앱을 화면 위로 스 와이프하면됩니다. 스 와이프 한 모든 앱이 사라집니다.


이전 iPhone OS에서 앱을 닫는 방법

멀티 태스킹이 포함되지 않은 매우 오래된 iOS 버전이 있거나 어떤 이유로 앱 종료 모드로 들어갈 수없는 경우 iPhone 하단 중앙에있는 홈 버튼을 약 6 초 동안 길게 누릅니다. 이렇게하면 현재 앱이 종료되고 기본 홈 화면으로 돌아갑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장치를 재설정해야 할 수 있습니다.

최신 버전의 OS에서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홈 버튼을 길게 누르면 Siri가 활성화됩니다.


놀라다! 앱을 닫아도 배터리 수명이 절약되지 않습니다.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되는 앱을 종료하면 앱을 사용하지 않을 때에도 배터리 수명을 절약 할 수 있다는 일반적인 믿음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잘못된 것으로 입증되었으며 실제로 배터리 수명을 손상시킬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