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에서 문자 메시지를 삭제하는 방법

문자 메시지는 빠르고 일회용이며 읽고 회신 한 후에 삭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iMessage 및 WhatsApp 시대에는 대화의 역사를 볼 수 있도록 문자 메시지 스레드에 매달립니다.

그러나 삭제하려는 문자 메시지는 항상 있습니다. 모든 iPhone, iPad 및 iPod touch에 사전 설치되어 제공되는 문자 메시지 앱인 메시지에서 문자 메시지는 대화로 그룹화됩니다. 전체 대화를 삭제하는 것은 쉽지만 대화 내에서 개별 텍스트를 삭제하는 것은 어떻습니까?

라이프 와이어 / 캐서린 송

이 기사에서는 iPhone 및 기타 iOS 장치에서 전체 문자 메시지 대화와 개별 문자 메시지를 삭제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텍스트를 삭제하기 전에 진심인지 확인하십시오. 삭제 한 후에는 텍스트를 다시받을 수 없습니다.

이 지침은 iOS 12 이상의 Apple 메시지 앱에 적용됩니다 (이전 버전의 단계는 상당히 유사합니다). 타사 문자 메시지 앱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iPhone에서 단일 문자 메시지를 삭제하는 방법

대화의 나머지 메시지는 그대로두고 대화에서 개별 메시지 몇 개를 삭제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가볍게 두드리다 메시지 그것을여십시오.

  2. 삭제하려는 메시지가있는 대화를 탭합니다.

  3. 대화가 열린 상태에서 메뉴가 나타날 때까지 삭제할 메시지를 길게 누릅니다. 그런 다음 더 보기.

  4. 각 개별 메시지 옆에 원이 나타납니다.

  5. 메시지 옆에있는 원을 탭하여 해당 메시지를 삭제 표시합니다. 해당 상자에 삭제 될 것임을 나타내는 확인란이 나타납니다.

  6. 삭제하려는 모든 메시지 옆에있는 원을 탭합니다.

  7. 휴지통 아이콘을 탭합니다.

  8. 탭 메시지 삭제 팝업 메뉴의 버튼 (이전 버전의 iOS에는 메뉴의 옵션이 약간 다를 수 있지만 혼동해서는 안 될 정도로 유사합니다.

탭한 경우 편집 or 더 보기 실수로 텍스트를 삭제하지 않으려면 취소 아무것도 삭제하지 않고 종료합니다.


iPhone에서 전체 문자 메시지 대화를 삭제하는 방법

메시지에서 전체 대화를 삭제하려면 다른 단계가 필요합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열어서 시작 메시지.

  2. 마지막으로 앱을 사용했을 때 대화 중이었던 경우 다시 해당 앱으로 돌아갑니다. 이 경우 뒤로 화살표 (또는 메시지 버튼, 실행중인 iOS 버전에 따라 다름) 대화 목록으로 이동하려면 왼쪽 상단 모서리에 있습니다.

    • 삭제하려는 대화를 찾으면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스 와이프하거나
    • 가볍게 두드리다 ...메시지 선택 (iOS 12 및 이전 버전에서는 편집 대신). 그런 다음 삭제하려는 각 대화의 왼쪽에있는 원을 탭합니다.
    • 대화를 스 와이프 한 경우 지우다 버튼이 대화에 나타납니다.
    • 편집 버튼을 사용한 경우 지우다 하나 이상의 대화를 선택하면 화면 오른쪽 하단에 버튼이 나타납니다.

  3. 전체 대화를 삭제하려면 두 버튼 중 하나를 누릅니다.

다시 말하지만, 취소 버튼을 사용하면 제거 할 의도가 없었던 항목을 삭제하지 않아도됩니다.

iOS 10 이상을 사용하는 경우 세 번째 옵션이 있습니다. 대화를 탭하여 입력합니다. 그런 다음 메시지를 길게 누른 다음 더 보기 팝업에서. 왼쪽 상단에서 모두에게 삭제. 하단의 팝업 메뉴에서 대화 삭제


삭제 된 텍스트가 iPhone에 계속 나타나는 경우 수행 할 작업

경우에 따라 삭제 한 텍스트를 휴대 전화에서 계속 찾을 수 있습니다. 큰 문제는 아니지만 일부 정보를 비공개로 유지하려는 경우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이 문제가 발생하거나 피하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삭제 된 메시지가 계속 표시됩니까? 이 작업을 수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