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에서 iPhone 백업을 삭제하는 방법

최악의 상황이 발생하여 실패 할 경우를 대비하여 iPhone을 백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백업 파일은 컴퓨터에서 많은 공간을 차지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데이터를 삭제하고 다른 공간을 확보해야하는 경우 iPhone 백업을 삭제하는 방법과 iCloud 백업과 관련하여 수행 할 작업을 아는 것이 유용합니다. 

iTunes는 Apple에 의해 단계적으로 중단되고 특정 서비스를위한 개별 앱으로 대체되고 있습니다. 이 방법은 Mojave 및 이전 버전을 사용하는 Mac 시스템과 iTunes가 아직 설치된 Windows 컴퓨터와 관련됩니다. 


iTunes를 사용하여 Mac 및 Windows에서 iPhone 백업을 삭제하는 방법 

찾을 위치를 알고 있다면 이전 iPhone 백업을 수동으로 삭제하는 것이 간단합니다. 수행 할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단계는 iPad 백업에도 적용됩니다.

  1. iTunes를 엽니 다. 

  2. 개인 및 전문적인 아이튠즈 > 환경 설정.

    PC 사용자는 파일> 환경 설정.

  3. 개인 및 전문적인 디바이스.

  4. 삭제하려는 백업의 이름을 클릭하십시오.

    여러 백업이 나열 될 수 있습니다. 원하는 것을 알기 어려운 경우 옆에있는 날짜와 타임 스탬프를 확인하여 도움을 받으십시오.

  5. 개인 및 전문적인 백업 삭제.

  6. 개인 및 전문적인 지우다.

  7. 개인 및 전문적인 OK.


iPhone 백업을 수동으로 삭제하는 방법

iTunes를 사용하지 않으려는 경우 컴퓨터에서 수동으로 찾아 이전 iPhone 백업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여기를 볼 곳이 있습니다.

이 방법은 macOS Catalina를 실행하는 Mac을 포함하여 Windows 컴퓨터와 Mac 모두에서 작동합니다. 

  1. Mac에서는 유리를 확대 메뉴 표시 줄의 아이콘.

  2. 다음을 복사하여 검색 창에 붙여 넣습니다. ~ / 라이브러리 / Application Support / MobileSync / Backup /

    Windows 사용자는 아래에서 관련 폴더를 찾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사용자 이름) AppData Roaming Apple 컴퓨터 MobileSync Backup

  3. Press & Media 엔터 버튼.

  4. 개인 및 전문적인 백업.

  5. 보유 CMD + Delete 폴더를 삭제합니다.


macOS Catalina를 실행하는 Mac에서 백업을 삭제하는 방법

macOS Catalina는 더 이상 iTunes를 사용하지 않으므로 프로세스가 약간 다릅니다. Catalina를 실행하는 동안 iPhone 백업을 삭제하려는 경우 수행 할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1. iPhone을 Mac에 연결하십시오.

  2. 열다 파인더

  3. iPhone의 장치 이름을 클릭하십시오.

    설정 한 즐겨 찾기 폴더 수와 연결된 외부 장치 수에 따라 아래로 스크롤해야 할 수 있습니다.

  4. 개인 및 전문적인 일반 > 백업 관리.

  5. 삭제할 백업을 클릭하십시오.

  6. 개인 및 전문적인 백업 삭제 > OK.


iCloud에서 iPhone 백업을 삭제하는 방법

iCloud에서 iPhone 백업을 제거하는 것도 가능하지만 iCloud 백업을 삭제하는 방법과 관련된 다른 프로세스가 있습니다. iCloud 계정에 액세스 할 수 있어야합니다. 이것은 모든 장치에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