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에서 음성 메모를 사용하는 방법

Apple의 음성 메모는 iPhone, iPad 및 Apple Watch에서 오디오를 녹음 할 수있는 무료 앱입니다. 이 음성 녹음기 응용 프로그램은 기본 녹음 및 편집 기능이있는 단순하고 간소화 된 디자인을 특징으로하며 백업, 공유 또는 고급 편집을 위해 오디오 녹음을 다른 서비스로 내보내는 기능도 지원합니다.

음성 메모 앱은 모든 iOS 기기에 설치되어 제공되지만, 삭제 한 경우 App Store에서 무료로 다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음성 메모 앱으로 iPhone에 녹음하는 방법

iPhone 음성 메모 앱으로 오디오를 녹음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iPhone에서 음성을 녹음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iPhone 또는 기타 iOS 기기에서 음성 메모 앱을 엽니 다.

  2. 빨간색을 누릅니다. 기록 새 음성 녹음을 시작하려면 화면 하단의 버튼을 누르세요.

    간단히 탭하면됩니다. 당신은 그것을 잡을 필요가 없습니다.

  3. 더 많은 옵션을 보려면 녹화 할 때 작은 빨간색 수평선을 탭하십시오. 열리는 화면에서 녹음을 일시 중지하고 다시 시작하여 동일한 사운드 파일 내에 여러 녹음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4. 빨간색을 누릅니다. 중지 녹음을 중지하려면 버튼을 누르십시오.

  5. 고르다 새로운 녹음 화면 상단에서 녹음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녹음은 입력 한 이름으로 저장됩니다.


iPhone에서 음성 메모를 다듬는 방법

Apple의 음성 메모 앱에는 기본 편집 기능 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앱에서 음성 녹음을 다듬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음성 메모 시작 화면에서 편집 할 오디오 녹음을 탭합니다.

  2. 생략.

  3. 가볍게 두드리다 녹화 편집.

  4. 작물 아이콘.

  5. 화면 하단에있는 노란색 핸들을 드래그하여 보관하려는 녹음 부분을 둘러 쌉니다.

  6. 가볍게 두드리다 정돈 트림 핸들 외부의 녹음 부분을 제거합니다.

  7. 가볍게 두드리다 찜하기 변경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8. 오디오 섹션을 삭제하려면 작물 아이콘을 클릭하고 타임 라인의 일부를 선택한 다음 지우다. 마지막으로 찜하기.

  9. 오디오 파일에 대한 모든 편집을 마쳤 으면 끝난.


iPhone 음성 메모를 삭제하는 방법

음성 메모 앱에서 오디오 녹음을 삭제하려면 녹음을 탭한 다음 쓰레기통 그 옆에.

확인 메시지는 나타나지 않지만 실수로 녹음을 삭제 한 경우 다시 되돌릴 수 있습니다. 탭 최근 삭제됨 카테고리를 탭하고 파일 이름을 탭한 다음 복구 > 기록 복구.

iPhone에서 음성 메모를 보내는 방법

녹음이 완료되면 음성 메모 앱의 오디오 파일을 다양한 앱과 서비스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1. 보내려는 파일을 탭합니다.

  2. 생략.

  3. 가볍게 두드리다 공유.

  4. 연락처를 탭하여 연락처로 보내거나 앱으로 내 보냅니다.

  5. 아래로 스크롤하여 Dropbox와 같은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를 통해 Apple 음성 메모 녹음을 백업하거나 파일에 저장 장치에 저장합니다.

    녹음을 내보내거나 백업 할 때 오류가 발생하면 자신에게 이메일로 전송하고 컴퓨터에서 파일을 연 다음 선호하는 서비스 또는 연락처로 보내십시오.

음성 메모 앱 팁

음성 녹음기 iPhone 앱인 Voice Memos는 인터뷰를 진행하거나 메모를 할 때 매우 유용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전화 통화를 녹음하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이를 최대한 활용하는 데 유용한 몇 가지 팁입니다.

  • 저장 용량 확인: 음성 메모 녹음은 기술적으로 원하는만큼 오래 갈 수 있지만 장치의 여유 공간에 의해 제한됩니다. 필요한 경우 여유 공간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 테스트 녹음하기: 중요한 긴 형식의 인터뷰를하기 전에 10 초간 빠르게 테스트 녹음을하여 모든 것이 잘 작동하고 배경 소음이 너무 크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 마이크 사용: 마이크를 사용할 필요는 없지만 iPhone에 마이크를 연결하면 음질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동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 녹음을 즉시 백업: 예방 조치로 음성 녹음이 완료되는 즉시 자신에게 이메일로 음성 녹음 사본을 보내거나 OneDrive 또는 Google Drive와 같은 클라우드 서비스에 백업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하면 iPhone을 분실하거나 파손해도 중요한 오디오가 손실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