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에서 iPhone으로 사진을 전송하는 방법

새 휴대폰을 구입하면 iPhone에서 iPhone으로 사진을 전송하여 소중한 기념품을 잃어 버리지 않도록하십시오. 여러 사진을 한 휴대폰에서 다른 휴대폰으로 이동하는 방법과 다른 사람과 사진을 공유하는 절차가 있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iOS 12, iOS 11 또는 iOS 10이 설치된 iPhone에 적용됩니다. 컴퓨터에서 iTunes를 사용하려면 iTunes 12가 필요합니다.

사진 만 이동할 수있는 유일한 데이터는 아닙니다. iPhone에서 iPhone으로 연락처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한 전화기의 모든 데이터를 다른 전화기로 전송하려면 백업을 만들고 새 전화기에서 백업을 복원하십시오.


iCloud로 사진 전송

iCloud의 기본 아이디어는 모든 기기가 동일한 iCloud 계정에 로그인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이러한 장치는 사진을 포함한 동일한 데이터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iCloud에 사진을 저장하면 한 기기에서 다른 기기로 사진을 간단하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새 기기는 동일한 Apple ID로 iCloud에 로그인하여 iCloud 사진 보관함에 접근합니다.

사진이 많을수록 클라우드와 장치 모두에 더 많은 저장 공간이 필요합니다. iCloud 계정에는 5GB의 무료 저장 공간이 제공됩니다. 더 많은 공간이 필요하면 Apple에서 더 많은 저장 공간을 구입하십시오.

선택 iPhone 저장 공간 최적화 iPhone에서 더 작은 기기 크기 버전의 사진을 iPhone으로 다운로드하도록 설정합니다. 필요할 때 언제든지 전체 해상도 버전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작동 방식입니다.

  1. iCloud에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Apple ID로 새 iPhone에 로그인합니다. 그런 다음 설정 아이폰에.

  2. iOS 12 및 iOS 11의 화면 상단에서 이름을 탭합니다. iOS 10에서는iCloud에 4 단계로 건너 뜁니다.

  3. iCloud에.

     라이프 와이어

  4. 사진.

  5. 이동 iCloud에 사진 스위치를 켜짐 / 녹색 위치로 전환합니다. 사진이 장치간에 동기화되기 시작합니다.

  6. 가볍게 두드리다 iPhone 저장 공간 최적화 옆에 체크 표시를합니다. 이 옵션은 iPhone의 공간을 절약합니다.

     라이프 와이어

사진 수와 인터넷 연결 속도에 따라 사진 다운로드에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사진을 전송하면 데이터가 사용되므로 셀룰러 연결 대신 Wi-Fi를 사용하여 셀룰러 데이터 제한을 초과하지 않도록하십시오.

iPhone 중 하나를 제거하기 때문에 사진을 전송하는 경우 해당 전화를 재설정하고 데이터를 삭제하기 전에 iCloud에서 로그 아웃하십시오. iCloud에서 로그 아웃하지 않은 경우 제거하려는 휴대폰에서 데이터와 사진을 삭제하면 해당 iCloud 계정과 동기화되는 iCloud 및 기기에서 삭제됩니다.


컴퓨터와 동기화하여 사진 전송

iPhone에서 iPhone으로 사진을 전송하는 또 다른 방법은 사진을 컴퓨터의 iTunes에 동기화하고 해당 컴퓨터를 사용하여 두 번째 iPhone에 동기화하는 것입니다. 이 기술은 컴퓨터에서 iPhone으로 콘텐츠를 전송할 때와 동일하게 작동합니다. 또한 두 번째 iPhone이 동일한 Apple ID로 동일한 컴퓨터에 동기화되도록 설정되어 있다고 가정합니다.

iPhone을 iTunes에 동기화하는 두 가지 방법 (USB 사용 또는 Wi-Fi 사용)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방법을 선택하고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컴퓨터에서 iTunes를 엽니 다. 평소처럼 iPhone을 사진과 함께 컴퓨터에 동기화하십시오.

  2. 선택 아이폰 왼쪽 패널 상단에있는 아이콘.

     라이프 와이어

  3. 개인 및 전문적인 사진 선택 동기화 사진, 아직 선택하지 않은 경우.

     라이프 와이어

  4. 사진을 동기화 할 위치 (폴더, Mac의 사진 앱 또는 Windows의 Windows 사진 앱)를 선택합니다.

     라이프 와이어

  5. 선택 모든 사진 및 앨범 확인란의 선택을 취소합니다.

  6. 개인 및 전문적인 신청 변경 사항을 저장하고 사진을 iPhone에 동기화합니다.

     라이프 와이어

  7. 동기화가 완료되면 동기화 위치를 확인하여 모든 사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8. 개인 및 전문적인 끝난 iTunes에서 iPhone을 분리합니다.

  9. 두 번째 iPhone을 iTunes에 연결하십시오. 

  10. 새 전화기로 동기화 프로세스 (2-6 단계)를 반복합니다.

  11. 동기화가 완료되면 iPhone에서 사진 앱을 확인하여 이미지가 전송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12. iTunes에서 iPhone을 분리합니다.


Google 포토와 같은 사진 앱으로 사진 전송

Google 포토와 같은 사진 공유 서비스 및 사진 공유 앱은 앱을 사용하는 모든 기기에서 사진에 추가 된 사진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 및 앱은 사진을 새 휴대폰으로 전송하는데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은 사진 공유 앱이 있지만 사진을 전송하는 방법에 대한 기본 개념은 거의 같습니다. 필요에 따라 다음 단계를 조정하십시오.

  1. 선호하는 앱 또는 서비스로 계정을 만듭니다.

  2. iPhone에 앱을 설치하십시오.

  3. iPhone의 앱 또는 서비스로 전송하려는 모든 사진을 업로드하십시오.

  4. 두 번째 iPhone에 앱을 설치하고 1 단계에서 생성 한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5. 로그인하면 원래 iPhone에서 업로드 한 사진이 새 iPhone으로 다운로드됩니다. 


AirDrop으로 사진 전송

두 대의 휴대폰간에 몇 장의 사진 만 전송해야하거나 iOS 장비를 사용하여 근처에있는 다른 사람과 공유하려면 AirDrop을 사용하십시오. iPhone에 내장 된 쉽고 빠른 무선 파일 공유 기능입니다.

AirDrop을 사용하려면 다음이 필요합니다.

  • iOS 7 이상이 설치된 iOS 기기.
  • 블루투스 및 Wi-Fi가 활성화되었습니다.
  • 서로 몇 피트 이내에 있고 동일한 네트워크에있는 장치.

이러한 조건이 충족되면 다음 단계에 따라 AirDrop을 사용하여 사진을 전송하십시오.

  1. 열기 사진 iPhone에서 앱을 열고 공유하려는 사진을 찾습니다.

  2. 가볍게 두드리다 고르다화면 상단에 있습니다.

  3. 공유하려는 사진을 탭하여 체크 표시를합니다.

  4. 를 탭공유 앱 하단의 아이콘 (화살표가 나오는 상자)을 열어 공유 화면을 표시합니다.

  5. AirDrop을 통해 파일을 수신 할 수있는 주변 장치가 아래의 공유 화면에 나타납니다. AirDrop과 공유하려면 탭하세요.. 사진을 보낼 대상을 탭하십시오.

     라이프 와이어

  6. 두 기기가 동일한 Apple ID로 로그인되어 있으면 전송이 즉시 이루어집니다.

    한 기기가 다른 Apple ID를 사용하는 경우 (예 : 다른 사람의 소유이기 때문에) 화면의 팝업이 소유자에게 다음을 요청합니다. 거부 or 수락 이동 수단.


이메일을 사용하여 사진 전송

몇 장의 사진을 전송하는 또 다른 옵션은 이메일입니다. 월별 데이터를 소모 할 수 있으므로 이메일을 사용하여 XNUMX ~ XNUMX 장 이상의 사진을 보내거나 큰 고해상도 사진을 보내지 마십시오. 그러나 몇 장의 사진을 자신이나 다른 사람과 빠르게 공유하려면 다음 단계를 통해 쉽게 이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 프로세스는 공유 화면에 도달 할 때까지 AirDrop을 사용하는 것과 유사합니다.

  1. 사진 이메일을 보내려는 사진을 찾을 때까지 열어서 사진을 탐색합니다.

  2. 가볍게 두드리다 고르다 화면 상단에

  3. 이메일로 보낼 사진을 탭합니다.

  4. 공유 아이콘 (화살표가 나오는 사각형)을 클릭하여 공유 화면을 표시합니다.

  5. 가볍게 두드리다 우편. 선택한 사진이 포함 된 새 이메일이 열립니다.

     라이프 와이어

  6. 주소, 제목 및 본문으로 이메일을 작성하십시오.

  7. 가볍게 두드리다 전송.

독립형 디지털 카메라로 사진을 찍는 경우 카메라에서 iPhone으로 사진을 전송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