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에서 웹 사이트를 차단하는 방법

웹에 성인용 콘텐츠가 너무 많아 많은 부모는 자녀가 iPhone에서 해당 웹 사이트를 방문하지 못하도록 차단하려고합니다. iPhone, iPad 및 iPod touch에는 자녀가 방문 할 수있는 웹 사이트를 제어하는 ​​내장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도구는 유연하며 특정 웹 사이트를 차단하는 것 이상으로 확장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도구는 아이들이 사용할 수있는 유일한 웹 사이트 집합을 만드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iOS 12에서 Apple은 웹 사이트 차단 옵션을 스크린 타임 설정으로 이동했습니다. iOS 8 ~ iOS 11에서이 기능은 제한 설정에 있습니다. 이 문서에는 둘 다에 대한 지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한에 액세스하는 방법

성인이 웹 사이트에 대한 접근을 차단하도록 허용하는 기능은 자녀가 사용하는 iPhone의 iOS 버전에 따라 스크린 타임 설정 또는 제한에 있습니다. 기능을 끄고, 앱을 숨기고, 특정 유형의 통신을 차단하고, 가장 중요한 것은 콘텐츠를 차단하는 데 사용합니다.

이러한 설정은 암호로 보호되므로 자녀가 변경할 수 없으며 iPhone, iPad 및 iPod touch 용 운영 체제 인 iOS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자녀를 보호하기 위해 앱을 다운로드하거나 서비스에 가입 할 필요가 없습니다.


iOS 12에서 웹 사이트를 차단하는 방법

Apple은 iOS 12에 스크린 타임 설정을 도입하고 제한 설정을 이동했습니다.

iPhone에서 웹 사이트 차단하기 :

  1. iPhone 홈 화면에서 설정.

  2. 가볍게 두드리다 스크린 시간.

  3. 고르다 콘텐츠 및 개인 정보 보호 제한.

  4. 지시가 있으면 암호를 입력하십시오. XNUMX 자리 조합 일 수 있습니다.

    이 암호는 자녀가 귀하가 설정 한 제한을 변경하지 못하도록합니다.

  5. 켜기 콘텐츠 및 개인 정보 보호 제한 토글 스위치. 계속하려면 시스템 암호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 될 수 있습니다.

  6. 가볍게 두드리다 내용 제한.

  7. 고르다 웹 컨텐츠.

  8. 가볍게 두드리다 성인 웹 사이트 제한.

  9. 화면 시간 설정을 저장하려면 설정 앱을 종료하십시오.


iOS 8에서 iOS 11까지 웹 사이트를 차단하는 방법

iOS 8에서 iOS 11까지의 웹 사이트를 차단하려면 제한 설정을 사용하십시오.

  1. 열기 설정 iOS 기기의 앱.

  2. 가볍게 두드리다 일반.

  3. 가볍게 두드리다 제한.

  4. 설정을 보호하려면 XNUMX 자리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자녀가 추측 할 수없는 것을 사용하십시오.

  5. 가볍게 두드리다 제한 사용. 암호를 다시 입력하여 확인하십시오.

  6. 제한 화면으로 이동 허용 된 콘텐츠 섹션 및 탭 웹 사이트.

  7. 가볍게 두드리다 성인용 콘텐츠 제한.

  8. 설정 앱에서 나갑니다. 성인 사이트 차단 선택은 자동으로 저장되며 암호로 보호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성인용 콘텐츠를 차단하는 것은 도움이되지만 광범위합니다. 성인이 아닌 사이트를 차단하고 다른 사이트를 통과시킬 수 있습니다. 애플은 인터넷의 모든 웹 사이트를 평가할 수 없기 때문에 완벽하지 않은 타사 평가에 의존합니다. 자녀가 원하지 않는 사이트를 방문 할 수있는 경우 방문이 승인 된 웹 사이트 만 포함 된 목록을 설정하십시오.


웹 검색을 승인 된 사이트로만 제한 

스크린 타임 (또는 제한)에 의존하여 전체 인터넷을 필터링하는 대신이 기능을 사용하여 자녀가 방문 할 수있는 유일한 웹 사이트 집합을 만듭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더 많은 제어를 제공하고 어린 아이들에게 적합합니다.

이 기능은 성인용 콘텐츠 제한과 동일한 화면에 있으며, 위 섹션의 지침에 따라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승인 된 목록에서 웹 사이트 제거

iPhone은 Apple, Disney, PBS Kids, National Geographic-Kids 등 어린이에게 적합한 일련의 웹 사이트로 사전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목록에서 사이트를 제거하거나 추가하려면 :

  1. 제한된 웹 사이트 화면에서 허용 된 웹 사이트 만 iOS 12 (또는 특정 웹 사이트 만 iOS 8에서 iOS 11까지).

  2. 승인 된 목록에서 제거하려는 웹 사이트를 왼쪽으로 쓸어 넘긴 다음 지우다.

  3. 삭제할 모든 사이트에 대해 반복하십시오.

승인 된 목록에 웹 사이트 추가

이 목록에 새 사이트를 추가하려면 다음 단계를 수행하십시오.

  1. 승인 된 웹 사이트 목록의 하단으로 스크롤하고 웹 사이트 추가.

  2. 에서 제목 텍스트 상자에 웹 사이트 이름을 입력합니다.

  3. 에서 URL 텍스트 상자에 웹 사이트 주소를 입력합니다.

  4. 가볍게 두드리다 웹 컨텐츠 (또는 웹 사이트) 이전 화면으로 돌아갑니다. 원하는만큼 사이트에 대해 반복합니다.

  5. 설정을 종료하십시오. 추가 한 사이트는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자녀가 승인 된 목록에없는 웹 사이트로 이동하면 사이트가 차단되었다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웹 사이트 허용 링크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요청하고 동의하는 경우 승인 된 목록에 추가 할 수 있지만 암호 없이는 직접 추가 할 수 없습니다.


기타 콘텐츠 차단 옵션

성인 웹 사이트 차단은 자녀의 iPhone 또는 iPad에서 사용할 수있는 유일한 컨트롤이 아닙니다. 이와 동일한 설정에서 스크린 타임 및 제한 설정에서 사용할 수있는 내장 기능을 사용하여 노골적인 가사로 음악을 차단하고 앱 내 구매를 방지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